포로리얌's 집 꾸미기

포로리얌 2020. 4. 5. 17:22


우리집은 3층짜리 협소주택이여요.

그래서 작으나마 3층에 2평짜리 데크 만들어놨어요.


날은 좋지만 코로나가

한참이라 집콕하는 요즘~

뭘할까 하다가...


요즘 해먹을 데크에 놓고 싶어서 폭풍 검색을 했답니다.

그래서 발견한 해먹!

국내에선 6만원이 넘어서 헐!!!!! 결국 중국 직구로 샀어요



같은 물건인데 많이 싸네요 ㅎㅎㅎㅎ

해먹 스탠드는 국내에서 따로 샀구요.



이제 알게 된 사실은 해먹과 해먹 스탠드 가로 길이 중에...

해먹 스탠드가 10센치은 더 길어야 된다는 걸 알았어요 ㅠ

해먹 가로가 270이라면 해먹스탠드는 280이상 길어야 해요

이상한 계산 같지만...

그래야 바닥에 엉덩이가 안닿네요.


 천이 더더 짧아야 된다는 걸 명심하세요!!!

늘어나니까요


그래서 결국 길이 줄이느라 힘들었어요 ㅠㅠㅠ

끈 묶었어요 따로따로 산 거라 ㅠ

해먹 천 뭉치는 거 펼려고 막대기도 넣었어요

안넣으면 뭉치더라구요.





암튼 설치하고 조화도 꾸며봤어요^^ 맘에 듭니다.

해먹스탠드 ...베트남 산인데... 마감 거칠어서

튀어나온 철에 찔려서 피 봄

사포로 처리해줬어요 다들 조심하세요 ㅠ




암튼 우리 공주는 해먹에서 아예 살고 계심 ㅋㅋ

다들 행복한 집콕 하세요^^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