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

사자 2015. 2. 27. 14:37

 

 

멕시코는 나초와 타초로 유명하고 이번 문명원정대의 목적지라고 해요!!!

 

2차 CBT때 진행했던 이벤트였는데 문명원정기 멕시코 기행기 마지막이야기가 25일날 올라왔어요.

 

멕시코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진짜 좋아하는 음식인데! 나초와 타코!!

 

타코는 준하또띠아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나초는 심슨이 살사소스와 함깨 먹던 음식이라고하면 기억나실거에요.

 

 

 

문명 원정대는 멕시코시티 투어,테오티우칸,칸쿤 투어,치첸이사,세노테를 체험했다고 해요!!

 

7박8일이라면 저정도 코스를 해야되지않을까요? ㅋ

 

 

 

 

문명 원정대는 당첨자 2명과 문명온라인에서 보낸 1분 해서 총 3명이 멕시코를 돌아다니는 건데요!!!

 

당첨자와 문명온라인에서 보낸분 모두 남자라고 하네요.

 

문명원정대의 마지막은 칸쿤과 치첸사이를 구경했다고 하더라고요.

 

 

 

 

문명 원정대가 간 칸쿤은 신혼여행지와 휴양지로 유명한 곳으로 연예인 한가인과 영정훈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하죠!!

 

에메랄드빛 바다,파란 하늘, 하얀 백사장이 너무 아름다우며 영화 캐리비안의 해젹의 배경인 아름다운 카리브 해의 낙원이에요.

 

 

 

 

아즈텍 문명에 영향을 끼친 마야문명 최고의 도시이며, 치첸이사의 뜻은 우물가의 이사의 집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치첸이사에는 쿠쿨칸 피라미드와 전사의신전,천문대,구기 경기장등이 있는 도시에요.

 

 

 

 

이사진은 쿠쿨칸피라미드에요.이 피라미드 앞에는 많은사람들이 모였는데요. 그이유는 피라미드앞에서

 

손뼉을 치면 소리가 맑게 울려서 되돌아 온다고해서 손벽을 쳐보려는 사람들이 모여 있기 때문이에요.

 

쿠쿨칸은 날개 달린 뱀의 모습을 한 신 케찰코아틀의 또다른 이름이라고 해요.

 

 

 

 

전사의 신전은 쿠쿨칸 피라미드 옆에 있으며 영화 아포칼립토에서 잡아온 포로를

 

제물로 바치는 장면이 생각나는 곳이며,!잡아온 포로의 심장을 꺼내 태양신에게 바쳤던 곳이에요.

 

 

 

 

 

문명 원정대가 마지막에 본 세노테에요 비의 신이 사는 우물로 성스러운 샘이라고 해요.

 

비가 오지 않을 경우 비의 신이 노해서 그렇다고 믿었기 때문에 비의 신이 살고 있는 세노테에

 

어린아이와 여자들을 공양하여 바쳤다고 해요.

 

 

 

 

 세노테를 처음 발굴 했을 때 3천구가 넘는 유골과 유물을 건졌다고해요.

 

문명원정대는 세노테를 마지막으로 멕시코 원정기를 마무리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