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민초에게 알리고싶은것들

보디삿트와 2016. 1. 9. 08:26

 

정권 '자위대 한반도 진출' 수차례 '도둑협상' 진행

"자위대 진출 '도둑협상' "언제까지 국민 속이려 했나"

 

박근혜 정권이 국민을 속이고 일본 자위대의 한반도 진출 요건을 논의하기 위한 '도둑협상을' 수차레나 벌린 것으로 드러나 거센 '국민저항'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1에 따르면 일본 자위대의 한반도 진출 요건을 논의하기 위한 한미일 3국의 군 당국간 준장급 실무협의가 지난 10월 일본 도쿄에서 한차례 열렸던 이후로도 수차례 더 열렸던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일고 있다.

    

  

정부 소식통은 24"한미일 3국 국방당국 준장급 실무협의가 지난 10월 이후로도 몇차례 더 열렸다"고 전했다. 국방부 관계자는 이에 대해 "세 나라가 협의 일정과 장소 등을 일체 비공개하기로 한만큼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자위대의 한반도 진출 가능성을 두고 한·일 양국이 최근 이견을 드러낸 가운데 한··3국이 이를 두고 집중적으로 협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통상적으로 국가 간 협의의 구체적 내용은 밝히지 않는 것이 관례지만, 이미 진행된 협의의 일정조차 공개하지 않는 것은 드물다.

 

앞서 일본의 나카타니 겐 방위상은 지난 10월 서울에서 한민구 국방부 장관과 회담을 가진 자리에서 "일반적으로 한국의 유효한 지배범위가 미치는 지역은 휴전선이남"이라고 발언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일으켰다.

 

자위대가 북한 영역으로 진입할 경우 한국 정부의 동의를 얻지 않아도 된다는 뜻으로 북한 영역을 대한민국의 영토로 규정한 우리 헌법과 어긋나기 때문이다.

 

특히 국방부는 당시 회담에서 일측의 이 같은 발언 사실을 비밀에 부쳤다가 일본이 공개하고 나서야 시인하는 등의 태도를 보여 큰 비난을 받았다.

 

일본 자위대의 한반도 진출 가능성에 대한 국내 여론이 악화되자 국방부는 한··3국이 1022~23일 도쿄에서 준장급 실무협의를 갖는다는 일정을 서둘러 공개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 협의 일정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밀에 부친 것은 아무래도 국내 여론의 구속을 덜 받으면서 논의를 진행하기 위한 게 아니냐는 시각이 제기된다.

 

자위대 진출 '도둑협상' "언제까지 국민 속이려 했나"

 

보도를 접한 새정치민주연합 유은혜 대변인은 즉각 브리핑을 통해 "국방부는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이지만 그런 협의가 없었다고 부인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협의가 진행되어온 것은 사실로 보인다""자위대의 한반도 진출을 반대하고 그 가능성을 우려하는 국민 여론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정부가 쉬쉬하며 협의를 하고 있었다니 언제까지 국민을 속이려고 했는지 정말 어처구니없다"고 질타했다.

 

그는 "이것은 단순한 외교적 문제가 아니다. 국가 안보, 양국 역사와 관련한 중차대한 문제를 정부가 국민 몰래 협의해왔다는 점은 용납하기 어렵다""왜 일본 자위대가 한반도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에 대해 정부는 왜 거부하지 못하고 협의에 나선 것인지 분명하게 밝혀야 한다"며 협상 내용의 즉각 공개를 촉구했다.

 

출처:

http://www.amn.kr/sub_read.html?uid=22742&section=sc1&section2=

 

 

칠푼이 정부가 쪽발이 자위대 한반도 진출 요건을 논의하기 위한 한미일 3도둑협상을 수차례나 진행했답니다. 미챠~

 

도둑협상 진행으로 국민까지 속이고 나라 팔아먹으려고 환장을 했구먼. ㅉㅉㅉ

 

쥐새끼

(독도)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 달라. ~

 

황교활

일본이 우리와 협의해서 필요성이 인정되면 (자위대)입국을 허용할 것이다.

 

아베

더 이상 (위안부)사과는 없다.

 

한미일 군사정보공유약정 체결이 심심풀이 오징어 땅콩인가?

쪽발이 자위권 법안이 70년 만에 공포되어 군국주의 부활에 날개가 달렸다는 사실

쪽발이가 한반도에서 미쿡의 대리전을 치르겠다는 건데 친일 독재의 거대한 개수작이 느껴지시는지요?

 

미쿡이 게표조작, 네월호 고의침몰 약점을 잡고 자국의 경제를 살리려 친일파를 몰아붙이니 우리가 저들의 먹이가 되어 비참한 삶을 사는 겁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는 법

국토가 파괴가 되고, 방송과 언론이 죽고, 법치가 죽고, 역사가 왜곡이 되고, 쪽발이 자위대가 일방적으로 한반도를 무력으로 들어오고, 투표소 수개표 마저 없는 죽음의 나라가 되었죠.

 

 

★★【외신, 역풍에 직면했다는군요. 우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479552&pageIndex=1

 

 

★★【속보부산, 끔찍한 대재앙이 시작됐군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articleId=1188355&bbsId=D125&pageIndex=1

 

 

★★【외신너무 충격적인 소식이군요. 허걱~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478324&pageIndex=1

 

 

잠깐~

칠푼이 탄핵 100만명 서명운동이 개설되었네요. 많은 서명 부탁드립니다.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68536&objCate1=1&pageIndex=1

 

 

잠깐~

세월호 잠수함 충돌 글로 구속되신 다스우이사(woocjet), 석방응원 청원방이 새롭게 다시 만들어 졌네요. 다시 한 번 서명 부탁드립니다. 클릭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67753

 

  

출처 : 경제
글쓴이 : 김동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