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

미짱 2016. 2. 11. 12:52


일본은 오늘 공휴일이다 

근데 오늘이 무슨 날이지 ?


솔직히 내 나라도 아니고 

남의 나라 공휴일이 

무슨 날인지 나에겐 중요치 않다 

그냥 빨간 글씨

아! 오늘은 공휴일 노는 날이구나 

그게 중요 할 뿐 ..


그래도 적어도 무슨 날이라 노는지는 

알아야 할 것 같아서 

달력을 보니 

건국 기념일이란다 


그리하여 오늘은 일본의 건국 기념일 

고로 노는 날이다 


아침부터 햇살이 따사롭다 

날이 넘 좋다 


어제 저녁 

 자기야  내일 놀러 나가자 

어디 갈까?


라고 했더니 


 아!.  미안 테니스 일정 넣어 버렸는데 


뭐시라고??

이 좋은 날에 테니스라고 ??


살짝 삐칠라하니 

오전에 테니스 갔다가 

오후에 좋은데 데리고 나간단다 


 좋은데 어디?

아. 몰라 맨날 테니스야 .




결국 따사로운 공휴일 

아침일찍 자기야는 테니스 하러 출타중이고


히로랑 둘이서 이 좋은 날 멀뚱 멀뚱 



히로랑 테이트 하기로 했다 

나에겐 데이트이지만 

요즘 사춘기 접어든 히로에겐

엄마와의 외출이 그리 좋을리 없겠지만 

엄마의 요구에 할수 없다는 듯 들어는 준다 

왜냐면 

엄마 말 안들으면 

엄마에게 한동안 시달릴테니까 ..




그나마 아직은 엄마 말에

억지로라도  따라주니  고맙다고 해야 하나 ..


데이트 시간은

 자기야가 테니스 하러 간 오전 시간 

데이트 장소는 집에서 가까운 

패밀리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모닝을 먹기로 했다 


아침밥 안차려주고 모닝 가자니 

히로의 반응이 좋은건지 싫은건지 ..


사실은 시큰둥 하다 

아침밥 안 차려 주니 

할수 없이 따라 나서는 듯한 느낌 ..









그렇게 나선 아들과의 모닝 데이트 


시큰둥 하던 히로였지만 

막상 음식이 나오고

또 집이 아닌 곳이라서 

분위기가 분위기인지 

급 말이 많아진다 


기본 히로는 말이 참 많은 아이인데 

요즘 말수가 많이 줄었다 

그게 난 불만이고 ...

사춘기인지라 이해 해야지 하면서도 맘에 안든다

진..짜..로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모닝을 즐기며 

사춘기 아들이랑 세시간을 버텼다 

재잘 재잘 요렇게 떠들땐 마냥 아이인데 

어쩔수 없는 사춘기 

북한군도 무서워 쳐들어 올수 없다는 

중2 아들놈 


오늘 히로가 말이 많다 

학교 이야기 친구이야기 

선생님이야기 ...


여자들의 수다도 좋지만 

아들과의 수다 참 좋다 



날 좋은 공휴일 

가족 나들이를 기대 했지만 

무참히 나의 바램을 져 버리고 

아침 일찍부터 테니스에 나선 얄미운 자기야 


하지만 덕분에 사춘기 아들이랑 

둘이서 패밀리 레스토랑 모닝 데이트


재잘 재잘 떠들어 대는 아들놈 

테니스 가 준 자기야에게 

고맙다고 해야 하나 



그나저나 오후에 좋은데 데려가 준다는 자기야 

어디 얼마나 좋은데 데려가 줄지 

두고 볼란다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ㅋㅋㅋㅋㅋ
에구~ 공휴일에 가족끼리 오순도순 못보내서 뿔이나셨군용 ㅠㅠ
일본은 연휴가 아니라서
평소랑 같은 생활 ...

그래도 떡국은 끓여 먹었어요
미짱님 공휴일에 좋은 시간을 보내셨나요?
우리 동네는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
저도 설 연휴 가끔은 한국 나가고 싶다 생각은 하지만
일본은 연휴가 아니라서
저야 휴가 내면 되지만 히로 학교 떄문에
설에는 한국에 나갈수가 없네요
쓰시마 ~동남동녀 500 불로초 구하러 간날이 今日
긴 설연휴~~
올해도 날씨도 좋아 황금연휴를 보내기가 편했어요.
긴 연휴 끝나고 월요일 같은 목요일
건강조심 하시고
활기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히로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죠.
조금 더 크면 하고 싶어도 하시지 못할 때가 올 수 있으니까요.
지금도 친구를 더 좋아 하네요
엄마랑 데이트하는 히로 표정이 궁금했는데
없네요 살짝 실망~~
우린 연휴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갔는데
일본은 공휴일이군요
히로가 친구가 좋을때죠
그러다 이성에 눈뜨면 엄마와 비밀도 많아지고. .
그래도 아직은 엄마바보라 믿고싶네요
ㅋㅋ
요즘은 사진 찍으면 뭐라고 하네요
왜 찍냐고

아들 놈 무서워서 사진도 맘대로 못 찍는 답니다
엄마 바보이기 바란는건 제 맘이고
히로는 벌써 졸업을 한 것 같아요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 ㅠㅠㅠ
잘보구 갑니다 ~ ~ 편안한 밤되셔요 ~ ~
오밀 조밀 이런 얘기에 공감을? 재미가,,, ㅎ.
사는게 다 그렇죠 뭐
별 다른게 있나요
^^ 저런 브런치 흐미 부러워요. ^^
가스토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패밀리 레스토랑 모닝은 잘 안가는 편인데
남편도 없고 해서 ...
집에서 가깝거든요
걸어서 7분 8분 ...
아직 말못하는 아들 걸려서 문화센터 다녀오는데
고집에 말도 안듣고 미운4살 ㅜㅜ
내년쯤이면 여유롭게 식당에서 데이트 할수 있을란가요?
ㅎㅎㅎ
그 미운 4살이 그립네요
그래도 그때가 이뻤던것 같아요
아직 아침 을 안먹은 토요일 인데 ..
으앙~ 먹고프다 ㅎㅎ
죠거 비슷하게라도 먹어야지 안그러면 눈다래끼 날거가토 ㅎㅎ

미쨩님~ 아드님과의 오붓한 시간을 가진거에 불만 뚝 ~ 였겠서요 ㅎㅎ
요즘은 아들녀석이 엄마랑 잘 안 놀아 주네요
이젠 지딴에는 다 컸다고 ...
짜식 요즘 진짜 안 이쁘답니다
안녕하세요반가와요
늘건강하시고늘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북한군도 무서워하는 중2의 사춘기를 히로도 아나요?
그 말 뜻 ㅎㅎ
미짱님 간만에 멋진 데이트를 하시고
히로짱과 더욱더 가까워지셨을 듯 하네요.
가까워 졌다가 멀어 졌다가 ..
요즘 넘 안 이쁜 히로 랍니다

분명한건 엄마보단 아빠를 더 많이 좋아해요
아빤 잔소릴 안 하니까
그리고 잘 놀아주니까 ..
그런가요?
하하 그래도 엄마에요.
최종적으로 제일 가까운 사람은
엄마에요
전 이나이가 되어도 엄마가 좋은걸요 머 하하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일요일 오후에 다녀갑니다.
소중한 자료 감사히 보고 갑니다.비가 그치고 날시가 추원진다고 하니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면서 편안한 오후 즐기시기 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글 잘 보고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며 좋은꿈 꾸세요~**
고운님! 안녕하세요?

좋은 글과 영상 감사히 보았습니다.

날씨가 오늘은 춥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한 날 되세요.
언제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알콩달콩사는 이야기를 보고 가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