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키하나 2012. 4. 19. 16:54


“내가 창피하다”…논문표절 의혹 문대성 지역구 부산 사하갑 민심은..


삼국사기 신라본기 나물(奈勿) 이사금(尼師今)기록

신라의 경우에는 같은 성씨를 아내로 맞을뿐아니라 형제의 자식과 고종·이종 자매까지 모두 아내로 삼았다. 흉노(匈奴)에서 그 어머니와 아들이 간음하는 것은 또한 이보다 더욱 심하다.<=개쌍흉노족은 엄마와 떡친 놈들임

고구려와 백제의 토기에는 없고 오로지 신라에만 있는 섹.스토우. 토기 표면에 남여가 떡치는 섹.스장면으로 도배했던 신라. 그 섹.스토우를 보면 주내용이 그룹섹, 엄마랑 떡치는 근친쎅, ddr치는 장면등으로 구성됨. 그래서 우리의 역사는 한민족 대 개쌍흉노의 투쟁임.

개쌍도 새끼들 또 조작질하느라 정신이 없지. 우리나라 친일파 99인 명단을 살펴보면 개쌍도민이 전라도 사람의 5배이건만 각종 조작 사기질 쳐대는걸 보면 정말 개쌍도새끼들은 애자들이구나~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mirror.enha.kr/wiki/%EC%9D%B4%EC%99%84%EC%9A%A9 이 링크도 처 읽어라. 이 링크도 개쌍도새끼들이 조작했었던 엔하위키인데 현재 제대로 수정돼서 이완용 경기도 광주출생이라고 나온다. 등신새꺄. 누가 개쌍도저질들 아니랄까봐.

그리고 이완용생가는 이완용의 생질이 이완용의 일대기를 기록한 책인 ‘일당기사’(1927년 발행)에서 1858년 6월 7일 경기도 광주군 낙생면 백현리에서 태어났다고 밝혔고 백현리 원주민들의 증언에 의해 확인됐고 현재 파가상태다. 개쌍도사기질은 영,정조도 치를 떨었었지.

곽재우 진주성 버리고 도망가는 바람에 진주성에 피난온 백성들 아작났구만 뭔 개소리? 영암군수했던 전남 능주출신 최경회장군이 경상우도 병마절도사가 되어 호남의병 이끌고 진주성 지키러왔다 곽재우부터 다 도망가는 바람에 9주야동안 싸우고 장렬히 전사해 논개가 복수한건데?

부산 경남쪽에서 야당찍은 사람들은 대부분 경상도 토박이가 아니라 호남출신 포함해 타도출신들이죠. 이승엽, 양준혁이 호남출신인데 어렸을때부터 경상도에서 산 것처럼요. 경상도 야당표는 대부분 타도출신들이거나 그 부모가 타도에서 경상도로 온 사람들입니다. 

역대선거 득표율 계산해보면 경상도 토박이들의 수꼴 민정당 한나라당 새누리당 지지하는 비율은 늘 일정합니다. 과거 선거 통계보면 한 번도 변한 적이 없죠. 경상도가 바뀌기를 바라는건 온국민이 착각하는 겁니다. 통계를 보세요. 그래서 저도 서울출신이지만 개쌍도안티가 됐죠.

Law of Sally// 조까는소리하네. 진주성전투에 진주관민만 싸워? 김시민장군은 1차진주성싸움에서 왜놈 2만명 죽이고 전사했는데 당시에 전라도의병장 최경회와 경상도 의병장 곽재우도 함께 싸웠었고 그 전투를 총 지휘했던 사람으로 충남천안 목천출생이다.

당시 진주성싸움이 진주사람들만 싸운줄 아나보네. 호남의병들까지 다 몰려가 싸웠었는데 1592년 1차전투는 김시민장군은 전사했으나 승전이었고 1593년 2차전투는 개쌍도의병장 곽재우부터 다 도망가서 호남출신의병장으로 경상도절도사로 임명된 최경회가 홀로 싸우다 전사한거다. 

그 뒤 전라도 장수출신으로 최경회장군을 따라왔던 주씨 성을 가진 논개가 왜장을 끌어안고 남강으로 뛰어들어 왜장 죽이고 자결한거였고. 그런데 진주관민만 싸워? 최경회장군은 호남출신 고경명장군과 함께 의병일으켰던 사람으로 호남의병데리고 진주로 왔던 사람이다.

결국 진주성 싸움은 충청도 출신 김시민장군과 전라도출신 최경회장군이 지켰던거고 곽재우는 기회봐서 도망간 놈이구만 뭔 개소리?

개쌍도 것들이 얼마나 골때린가 하면 화왕산성동고록이라고 있는데 임진왜란 한참뒤인 영조때 갑자기 곽재우를 내세워 의병활동했다는 책이 지어졌는데 의병활동과 관계없는 사람들 다 등록해서 사기치다 걸려서 영조가 아주 치를 떨었던 적이 있었다니까. 그때부터 사기쳤던거야.

Law of Sally// 조까는 소리하네. 권율만 해도 전라도순찰사 이광과 방어사 곽영이 4만여 명의 의병을 모집할 때 곽영휘하의 중위장으로 들어갔던 사람으로 당시 광주목사였다. 등신색히 역사에 대해 조또 모르는색히가 어디서 그냥 국사책 읽고 개소리냐?

Law of Sally// 등신새꺄 태조왕건이 남겼다는 훈요십조는 그 이전엔 전혀 기록이 없다가 개쌍도 것들이 갑자기 들고 나온거고 훈요십조가 진짜라면 그 내용은 개쌍도 천한 것들을 왕따시키라는 내용이다. 좃무식한 새꺄. 훈요십조 내용이나 알고 떠드냐?

Law of Sally// 또라이새꺄. 훈요십조에 호남차별이 어디있어? 차령산맥이란 말은 일제시대 처음만들어진 말인데 이 걸 가지고 개정희랑 개쌍도색히들이 사기친거지. 훈요십조엔 정확하게 차현이남 공주강외라고 나온다. 차현이남이란 충청북도 차현고개남쪽이고

공주강외라는 말은 공주강 즉 금강의 바깥쪽이라는 말이다. 공주강 안쪽은 공주고 금강이 호남과 충청도를 안으로 싸고 흐르기에 공주강 바깥쪽은 공주강 동쪽이다. 결국 차현이남 공주강외라는 지역의 공통부분은 충청북도와 개쌍도 전지역을 말한다. 알간?

공주강은 전북에서 출발해 반원을 그리며 서해로 흘러들기에 안쪽이 공주고 바깥쪽이 충북을 포함한 동쪽이 된다. 반원의 어디가 안쪽이고 어디가 바깥쪽이냐? 등신새꺄. 당시 천민거주지 절반이 개쌍도에 있었기에 바로 개쌍도를 배격하란 말이 훈요십조인거다. 알고나 떠들어 등신아 

Law of Sally//등신새끼 기존의 학설이 어딨어? 기존의 학설은 훈요십조가 진짜가 아니라는 내용이 기존의 학설인데? 왕건 다음왕이 전남나주출신 왕비의 아들이고 훈요십조 받았다는 박술희가 호남사람이고 지었다는 도선이 전남영암출신이다. 또라이새꺄. 

왕건대신 목숨바치고 죽은 신숭겸도 호남사람인데 태조왕건이 호남을 배격해? 호남출신 국사, 호남출신 왕비, 호남출신 충신, 호남출신 신하들에게 둘러쌓여있었던게 왕건인데? 당시 개쌍도에 천민거주지 향소부곡이 전국의 절반이 모여있었고 훈요십조는 개쌍도를 등용말라는거다.ㅂㅅ아

차령산맥이라는 말이 대동여지도나 우리나라 지리지에 나오디? 차령산맥이란 말조차 고려, 조선 다 뒤져도 없는 일제시대 신조어다. 등신새꺄. 어디서 없는 말 지어서 개정희랑 개쌍도새끼들이 사기친거 갖고 나참. 그리고 가서 최경회장군이나 검색해봐 또라이새꺄.

Law of Sally// 등신새꺄 가서 진주성전투라고 검색이라도 해봐라. 빙시나. 김시민장군이 관군 3천명 데리고 싸웠던게 1차진주성전투 수준이었다. 2차진주성전투는 황진, 최경회, 김천일이 주역이고 세사람 모두 호남출신이며 호남출신의병을 데리고 합세한 의병장들이다.

가서 황진, 최경회, 김천일 모두 검색해보고 2차 진주성전투때 싸운 사람들이 누군지나 검색해봐라. 호남출신의병장 세명이 호남출신 데리고 와서 싸운거고 곽재우같은 개쌍도 의병장들은 다 도망간게 진주성전투였으니까. 또라이새끼 역사의 역자도 모르는 새끼가 깝치고 난리네. 

한가지 알려줄까? 원래 호남사람들은 의외로 게시판등에 댓글 안쓰고 개쌍도민과 싸우는 댓글들 잘 안단다. 개쌍도민들보다 덜 호전적이기에. 도리어 나같이 개쌍도민에게 한 맺힌 서울 경기 사람들이 개쌍도민 안티가 되는거지. 알간?

이제 나 간뒤에 또 개쌍도민들 와서 뒷다마까며 쥐랄들 떨겠지. 안봐도 비디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