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곰요리/간식 피자 샌드위치

물곰의 하품 2015. 11. 1. 20:58

11월의 밤

갑작스런 추위에 겨울옷을 후다닥 꺼내 입었네요


쌀쌀함~입니까

골골함~입니까

콧물 츄르릅~ 감기 기운이 찾아오는 그런 밤이네요


동네 한바퀴 돌면서도 추위를 타는데;;

겨울 산행 가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거죠


몸이 으스스하니

국물 떡볶이가 생각나는군요


"바지락 떡볶이"

 

 

나홀로 자취인에게 국물 만들기에는 바지락이 좋은 거 같네요


재료: 옛날 소시지 + 오뎅 + 양배추 + 당근 + 양파 + 삶은 계란 + 떡사리


가을의 끝

겨울의 처음

살을 에이는 추위가 겨울의 참맛일까요


더위에도 약하고

추위에도 약하고

이런~젠장 중얼거리면서 석고상처럼 잠시 굳어있는 저의 모습;;


흰눈

창가에서, 펄펄 내리는 눈을 바라볼때는 참 좋져

길을 걸을 때, 땅에 떨어져 지저분하게 녹는 눈은 심란하구요;;


떡볶이

나홀로 자취 인생이라 그나마 실패율이 적은 게 떡볶이네요

재료 쏟아 붓고 고추장 + 물엿 + 고추가루로 적당히 저으면

평범한 맛은 나네요


보글~보글 끊는 시간

밤이 깊어지면 가스렌지 위에는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추위에 슬퍼하지 않을께요

저에겐 떡볶이가 있으니까요^^

 

맛난 야식으로 딱 입니다 .
잘 보고 갑니다. 소주도 한잔 ..
오늘 날씨와 어울리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바지락 떡볶이 새로운 신메뉴 같네요.
야식으로 딱인 것 같아 보이네요.
그럼 좋은 음식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물이 조금 시원하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좀 추위기 내일은 풀린다는군요.
외로워하지 마세요.
저처럼 어쩔 수 없는 혼자 인생도 있으니까요.
갑자기 추워졌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뜨끈한 것이 좋은 날입니다..
바지락의 시원한 육수에 떡맛이 일품이겠군요..
따근한 국물이 그나마 위안을 주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남자분인가, 여자분님인가요? 그 것이 궁금헙니당,,, ㅋ.
자취남이네요;; 초보라 음식이 제한적이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바지락 떡볶이 첨 봐요^^
어머~~
남자분이 음식을 저렇게 잘하시다니요^^
정말 대단하네요^^
음식 만드는 게 제한적이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참맛 알려고 하다간 얼어 뒈진다고라~~ㅠㅠㅠ
워낙에 저질체력이라 더위도 추위에도 난 몬살지라여...
이미 겨울옷은 9월부터 꺼내입고 살았었고...
겨울패팅파카가 나와있고라여..그다 솜바지까정..굴러다닐것 같고라여...크~~~
아리고도 춥다고 힛타앞에 쪼그리고 앉아있음 서마리 강쥐들도 서로 자리 더 좋은곳
차지한다공 나랑 싸워여~~헐~~뇬석들이 누가 대장인지도 모른단지 말여라...크~~
바지락..바지락은 잇는디 젠장헐...떡이읎네 그려....헐~~~
암만혀도 쌀가루로 떡부터 만들어야 겟고라...ㅠㅠㅠ
이달도 늘 행복만 가득하시공...감기 조심하시고라여 나홀로는 아프면 내만 서러운 법이니께~~^^
공감하네요
겨울이 왔네요;;
이번 겨울도 엄청 추울거 같네요;;
떡이 조금 부족하죠
감기 기운이 있어 열심히 만들지는 못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떡볶이에 바지락을을 넣으니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맛이 어떨지 조금 느낌이 가는 것 같기도 하고
한접시 먹고 나면 기분도 왕창 좋아질 것 같습니다.
매콤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바지락과 떡복이 한번도 합체를 안시켜보았는데
한번 해보아야 갰는대요.
국물이 시원하네요
추천해드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구수한 바지락 육수가 묻어나 떡볶이의 깊이가 더해질것 같 습니다. (^^)
(추천)해드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떡볶이에는 바지락넣을생각을 못해봤는데...나주에 함해볼께요..^0^
국물이 시원하네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바지락을 넣어도 정말 좋겠네요!
추천해드려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바지락떡복이 맛있겠는데요.
가을과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저도 저 어묵과 떡뽂이 무지 좋아하는데...
추위에 슬퍼하지 않을께요 ..라는 말씀에 그만 숙연해집니다.
그래도 화이팅하시고
따신국물드시며 다가오는 추위도 이겨내자구요.
저처럼 떡볶이 좋아하시는군요
비가 온다니 날씨가 추워지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