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돌돌 2013. 9. 27. 12:29

(원당맛집) 도토리마을에서 먹방 찍음 ㅎㅎ

 

 

 

오래간만에 만난 고딩 동창 친구들과 먹방 찍기 위해

경기도 원당동에 위치한 원당맛집 도토리마을로 고고!!!!!!!!!!!!!!!

 

 

도토리마을은 도토리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기도 하죠

내부가 정말 넓고 2층 건물로 되어 있어서 단체 손님들도 충분히 방문할 수 있을 듯 ㅋㅋ

 

 

그리고 원당맛집 야외로 나가면 테이블이 있어서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밖에서 먹어주면 더 맛남 ㅋㅋㅋ

 

 

저희가 원당맛집에서 먹었던 도토리음식들을 하나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도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군침 좀 나오실 듯 ㅋㅋㅋㅋㅋ

술 안주로 딱인 도토리 해물파전 입니다

보통 해물파전 색깔과 좀 다르죠?

도토리로 만들어서 갈색을 띄고 있고 더 고소한 맛이 나서  술 안주로 추천 함!!!!

 

 

만약 한 여름에 원당맛집 도토리마을에 가실 분들은

도토리묵 사발을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

진짜 닭살이 나올 정도로 뼈속까지 시원하고

부드러운 도토리묵이 듬뿍 들어 있어서 더운 여름에

먹으면 더위가 한방에 사라져요 ㅋㅋ

 

 

비주얼 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글탱글한 도토리묵과 살얼음을 올려주면....헐.....정말 천국 입니다ㅠㅠ

한 사발 다 먹으면 배 터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침 좋아 하시는 분들은 원당맛집에서 도토리묵 무침 드셔보세요

양념된 도토리묵인데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메뉴 같아요

 

 

역시 아삭한 오이와 부드러운 도토리묵의 만남..........

매콤새콤한 맛이 기가 막혀요 ㅋㅋㅋ

 

 

아 이번에 제대로 먹방 찍네요 ㅋㅋㅋㅋㅋ

슬슬 면발 종류를 먹고 싶어져서 원당맛집에서

도토리 막국수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죠

 

 

매콤달콤 하면서 도토리로 만든 면발이 정말 bbbbbbbb

쫄깃 하면서 입에 착~감기는 맛이 일품 입니다 ㅋㅋ

 

 

그리고 원당맛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빼놓을 수 없죠!!!!!!!

원당 도토리마을의 대표 메뉴..... 도토리숙성닭갈비 입니다

단돈 10,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 입니다 ㅎㅎ

 

 

쩌는 비주얼 감상 해보시죠 ㄷㄷㄷㄷㄷㄷㄷ

그냥 닭갈비가 아니라 도토리숙성닭갈비!!!!!!!!!

 

 

보기만 해도 군침이 줄줄 나오네요............

진짜 이렇게 푸짐한 닭갈비는 원당맛집에서 처음 봤어요 ㄷㄷㄷㄷ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나서 누구나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요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대박 ㅋㅋ

아까 막국수 먹다 남겼는데 볶음밥 만들 때 재료로 사용 했어요!

 

 

이제 원당맛집에서 슬슬 마무리를 하려고 했는데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도토리 냉면으로 진짜 마무리 ㅋㅋ

역시 도토리로 만들어서 그런지 면발이 쫄깃~

 

 

이번에 친구들과 원당 도토리마을에서 제대로 먹방 찍고 와서 기분 좋네요 ㅎㅎ

다음에 또 먹방 찍으러 원당맛집으로 가줘야겠습니다!

다양한 도토리음식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지도 보시고 방문해보세요

 

 

 

 

원당 도토리마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144번지

 

 

영업시간 - AM 11:00 ~ PM 22:00

휴무 - 연중무휴

주차 - 20대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