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돌돌 2013. 10. 18. 14:49

 

저희 집은 양천구 목동인데요
그쪽에 맛난 호떡맛집이 있어서 추천해보려고요^^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자주 사먹는 맛집인데 양천구 목동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름은 똘마니화덕호떡!!
화덕피자는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화덕호떡은 저도 똘마니화덕호떡에서 처음 봤어요^^
똘마니화덕호떡의 화덕호떡은 정말 맛있어서 한번 맛보면 계속 찾아가서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답니다ㅎㅎㅎ

 

 

똘마니화덕호떡은 이렇게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은데요^^
목동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라 그런지 꽤 손님이 많아서 줄 서서 기다려야 할 때도 있지만
맛있는 화덕호떡을 생각하면 기다리는 시간마저 즐거워요~ :)

 

 

목동맛집 똘마니화덕호떡에는 다양한 호떡이 있는데요

 

씨앗이 가득 들어있는 알곡호떡, 맛있는 잡채가 들어있는 잡채호떡,
매콤한 불닭호떡, 피자와 함께 호떡을 즐길수 있는 피자호떡,
화덕에서 구워지는 화덕버거, 직접 손으로 만드는 손고로케까지~!

 

이렇게 다양한 호떡을 맛 볼 수 있답니다

 

 

똘마니화덕호떡에서는 호떡과 고로케를 주문하는 즉시 굽고 튀기는데요^^
이렇게 화덕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화덕에서 만들어지는 화덕버거는 이렇게 생긴 건데 매일 30개 한정판매로 만든다고 하네요^^
저도 갈 때마다 매진되어 있어서 아직 화덕버거는 못 먹어봤어요ㅠㅠ
언젠가는 일찍 주문해서 꼭 먹어보려고요ㅎㅎ

 

 

 

지글지글 익어가는 호떡이 눈에 보이고~ 눈에서 레이저 나올때까지 익어가는걸 지켜봤답니다ㅎㅎ
제 배고픔이 여러분들도 느껴지실듯 하네요ㅋㅋ

  

 

기다림을 거쳐 드디어 제 손에 들어온 똘마니화덕호떡의 알곡호떡~! 정말 맛나보이죠?^^
씨앗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오동통하게 느껴지고 기름에 익혔지만 기름기가 많지 않아요^^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가득 들어있는 씨앗들이 흘러나올 정도인데 진짜 맛나답니다^^
퇴근길에 출출하면 꼭 들러서 사먹곤 하는 똘마니화덕호떡의 맛난 호떡~
여러분들께도 양천구 목동맛집으로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