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돌 2014. 3. 24. 10:22

 

 

매운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에는 저는 여기를 갑니다

바로 일산떡볶이맛집 빙수빙수악마떡볶이 이에요

 

:D

 

 

 

 

 

빙수빙수악마떡볶이의 떡볶이 매운맛을 한번보면 계속계속 빠져드는 맛이랍니다.

이번에는 요렇게 표장을 해서 집에서 먹었지요

 

 

 

 

 

 

짜잔~~빙수빙수악마떡볶이 셋팅 완료!!!

일산떡볶이맛집에서는 악마 떡볶이아 천사떡볶이 등 여러 떡볶이 종류가 있는데요

매일 악마떡볶이만 먹어보다 천사떡볶이 맛도 좋다고 하길래 오늘은 두개 다 !!

 

 

 

 

 

 

요건 악마떡볶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오는 빙수예요 ㅎㅎ

이름도 빙수빙수악마떡볶이~~~~

 

떡볶이를 주문하면 빙수가 온답니다

 

 

 

 

 

 

악마떡볶이의 비쥬얼.. good

치즈를 보면 따로 추가한 것 같지만 그냥 올려주는 치즈예요..

기본으로 주는 치즈인데도 정말 듬뿍듬뿍 치즈를 올려주신답니다.

 

 

 

 

 

 

그리고 요건 천사떡볶이!!

저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굉장히 기대를 하고 먹었어요

 

 

 

 

 

 

그리고 매운 떡볶이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주먹밥!!!!!

주먹밥은 필수라 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일산떡볶이맛집의 매운떡볶이를 맛볼까요?

 

빙수빙수악마떡볶이의 악마떡볶이는 1단계부터 5단계로 매운맛을 정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3단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5단계로 주로 먹는 중 이에요.

 

 

 

 

 

 

사리는 쫄면 사리만 추가한거예요~~

소시지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답니다.

 

 

 

 

 

 

그리고 베이컨 사리를 추가한 천사 떡볶이!!

맛은 까르보나라와 비슷했어요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해야할까 ㅋㅋ

너무 느끼하지 않고 입에 착착 달아붙는 맛 이에요.

 

 

 

 

 

 

 

일산떡볶이맛집 빙수빙수악마떡볶이의 악마떡볶이는 계속 먹을수록 맵기는 하지만

맛있게 매워서 먹으면 먹을수록 더 끌리는 마법의 떡볶이 같아요 ㅋㅋㅋ

 

한번 먹으면 나도 모르게 계속 먹고 있답니다.

 

또 떡볶이 국물과 함께 있는 떡과 여러 사리들이 따로 놀지 않고

국물에 잘 어울려져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또 일산떡볶이맛집 빙수빙수악마떡볶이의 떡볶이에 뭘 찍어먹어도 맛있다는 ㅋㅋ

 

 

 

 

 

 

일산떡볶이맛집의 악마떡볶이를 먹다 너무 맵다 싶으면 요렇게 빙수도 한입~~

서비스로 나오는 빙수라서 별 기대를 안했지만..진짜 괜찮았어요 ㅋㅋ

재료도 듬뿍듬뿍 !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일산떡볶이맛집의 악마떡볶이!

그리고 천사떡볶이도 대 성공이였어요 ㅎㅎ

 

천사 반, 악마 반 이라는 메뉴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둘의 궁합도 딱!

 

일산떡볶이맛집 빙수빙수악마떡볶이는 최고최고

 

 

구경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