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돌 2014. 3. 24. 14:38

 

 

수수커플이 빈폴아웃도어 뮤직비디오를 찍고


(완전 케미 작렬이었죠!! 나 이거 보면서 빈폴아웃도어에게 정말 무한 감사의 인사를!!


무슨 바람막이 뮤직비디오가 이렇게 고퀄에 애절하다니!)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형돈대준이 패러디 영상을 찍고!


(아놔… 정형돈 진짜 뼈그맨!!! 완전 사랑함요~ 형돈대준 버전 바람바람바람 중독성 쩔어쩔어)

 

 

글고 얼마전에 또 보게된 두 커플의 비교 뮤직비디오!!!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H_-0HJg5eTU

 

 

친절한 빈폴아웃도어 이렇게 두 커플 비교 영상을 바로 올려주다니 센스쨔응~


이렇게 비교해 놓으니 풀버전 영상 볼때와는 또 다른 느낌 ㅋㅋ

 

 

헐…. 설마 풀버전 영상 아직도 못본 사람 있는건 아니겠죠;;; ㅋㅋㅋ


요기요기 꼭 봐여!! 진짜 둘다 강추 드리는 영상>_<


케미작렬 애정돋는 수수커플 풀버전 : http://youtu.be/gil1bN7Inw0


웃음작렬 주먹불끈 형돈대준 풀버전 : http://youtu.be/bL1B7hioUgU

 

 

공중파에서도 싱크로율 100%라고 인정한 수현수지와 형돈대준!!

 

 

 

 

 

공중파에서 이렇게 언급도 하구ㅋㅋㅋ


진짜 윈드브레이커가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자~ 그럼 지금부터!!!


수수커플 VS 형돈대준 비교 샤샤샤샷! 들어갑니다~


첫번째 같은 옷 다른 느낌… ㅋㅋㅋㅋㅋ


수지가 입은 옷 내가 사입으면 어떨까 궁금하다면 형돈이 입은걸… 보는걸로…


비루한 내 몸뚱아리가 형돈이와 비슷하군녀;;;;

 

 

 

 

 

 

ㅋㅋㅋㅋㅋㅋ 이 두 비교샷은 감히 비교 조차 힘들다능!

 

‘이뿌다 잘생겼다 멋지다 잘어울린다 말이 필요없다’
 

 

 

 

 ‘웃음이 나온다 참을 수 없다 개그본능 충실이다’

 

 

 

 

어쩜 이렇게 비교가 되는걸까요!! ㅋㅋㅋ


진짜 역대급 패러디!!!

 

 

마지막 같은 포즈 다른 느낌!

 

 

남자 주인공이 달라서 일까.. 두 여주인공의 표정이 가히 극과극을 달리고 있는…ㅋㅋ


아 형돈이 어쩔 대박 최고인 것 같아요 정말!!
 
 

 

 

 

 

수수커플과 형돈대준커플의 극과극 비교샷들!!!


진짜 말도 안되게 웃기고 어멋! 비슷한것 같기도…라는 생각 드는 컷들도 있었는데요..ㅋㅋㅋ


내 눈이 이상할지도..;;;

 

 

꺄꺄^0^ 수지,수현,형돈,대준 모두모두 계속 흥했으면 좋겠어요!


완전 좋아라하는 4명!!! 빈폴아웃도어에서 또 다같이 보면 좋겠어염~~~

 

 


이제 극과 극 커플, 수수커플과 형돈대준커플을 보셨으니~


어느 커플이 더 좋은지 이벤트 참여 해보아요~~!


http://on.fb.me/OxkLkP
 

 

 

 

빈폴 아웃도어 페이스북에서 수현수지 vs. 형돈대준 커플 중


한 커플을 선택하고 선택한 이유를 페북 댓글에 달면


이벤트 완!료!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윈드브레이커를 준다고!!! 완전 땡큐베뤼캄솨!!


3월 31일까지라고 하니까~~ 우리 빨리 가서 이벤트 참여해요~!ㅋㅋ

 

 

그리고 수현수지 우리의 수수커플!


수수커플의 윈드브레이커를 핸드폰 잠금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사실~!


모르고 계셨죠?!^^ 그것도 동영상으로 설정 가능하다는거!!!!

 

 

 

 
http://bit.ly/1iEIUBs


대박대박 대박사건!!!!


지금 Play스토어에서 <빈폴아웃도어>라고 검색하면


수현수지의 윈드브레이커 영상이 잠금화면으로 설정 할 수 있어요!!


동영상을 잠금화면으로!!!! 다운 받으러 고고!!


근데.. 안드로이드에서만 다운이 된다는거ㅠ_ㅠ


아직 아이폰은 안 되요..ㅠ_ㅠ 아쉽다..ㅠ_ㅠ


 

마지막으로… 팬심으로 만든 형돈이와 대준이 포스터에요..ㅋㅋㅋㅋㅋ


요즘 복고풍 포스터가 유행이길래


따라 만들어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돈이와 대준이가 간지 작살이라는…ㅋㅋㅋㅋㅋㅋ 

 

 

 

 

이전 댓글 더보기
포스팅 구경 잘하고가요!
와 정말 블로깅 잘하시네요^^
구경하고갑니다.
또 놀러올꼐용
유익한정보!!
구경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유익한정보감사합니다.
또 놀러올꼐용
자주 놀러올께요
유익한정보감사합니다.
포스팅구경하고가요.
안녕하세요.
포스팅잘봤어요^^
자주 놀러올께요
구경왔다가요.
유익한정보감사합니다.
방가워요.
또 놀러올꼐용
자주 놀러올께요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