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돌 2014. 3. 24. 19:30

 

 

 

 

주말에 친구 결혼식 다녀왔어요^^!!

2014년 이제 3월인데.....이번년도에만 결혼식을 5번 정도 갔어요^^...

다음달에도 또 결혼식이 있는데 작년만큼 결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평촌웨딩홀 엠클래스컨벤션으로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를 해서 갔는데 차를 끌고 가도 찾기 쉬웠어요.

평촌웨딩홀 엠클래스컨벤션 로비도 넓고 좋았어요.

도착하자마다 결혼식의 꽃 신부에게 바로!!

신부대기실에 있는 친구 봤을때...! 너무 예뻤어요~~~
 

 

 

 

근데 친구가 다른 신부들이랑은 좀 달랐어요.

너무 씩식하고....울지도 않고...!!ㅋㅋㅋ

오히려 제가 많이 울었 던 것 같아요ㅠㅠㅠ.....

오랜친구이라서 그런지 결혼식 보는데 기분도 그렇고 눈물이 나더라고요

 

 

 


평촌웨딩홀 엠클래스 컨벤션은 다른 웨딩홀이랑은 다르게

버진로드 입구에 신랑, 신부가 대기해서 입장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문을 열고 신랑 신부가 입장하더라고요.

이런 부분들이 신선했어요~~!!ㅋㅋㅋㅋ

 

 

 


평촌웨딩홀 엠클래스컨벤션은 분위기도 과하지 않고 은은했어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게 연주가 주례 할 때 빼고는

계속 흘러 나와서 어수선한 분위기를 잡아주더라고요!

 

 

 

 

그리고 축가를 엠클래스컨벤션에서 1곡을 해줬는데

노래들도 잘 부르셔서 볼거리도 좋았어요~~

친구가 평촌웨딩홀로 알아보려고 정말 고생을 많이 했거든요..ㅠㅠㅠ

평촌웨딩홀이랑 웨딩홀은 답사를 직접 다 다니면서 고른 엠클래스컨벤션이에요~~~

 

 

 


평촌웨딩홀 중에서 식이 끝나고 신랑 신부 얼굴 볼 시간이 정말 없었거든요?

식이 끝나면 그냥 밥먹고 가기 바쁜데

여기는 따로 한번 더 자리를 마련해서 축하를 해주더라고요.

식이 끝난 후에 신랑, 신부 얼굴 한번 더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연회장도 층분리로 단독홀로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평촌웨딩홀 하객으로 많이 다녀봤는데

음식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평촌웨딩홀 알아보시는 분들은 엠클래스컨벤션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