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돌돌 2014. 5. 23. 11:57

남양주짬뽕맛집! 얼큰한 국물이 맛있는 교동짬뽕

 

 

 

 

어제 남양주 쪽에서 볼일을 보고 점심 메뉴로 짬뽕을 먹으러

교동짬뽕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 남양주짬뽕맛집을 폭풍 검색해본 결과...

교동짬뽕이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

 

 

 

 

 

 

 

 

 

교동짬뽕은 전국 5대 짬뽕집 중 하나라고 하던데

5대 짬뽕이라고 하니까 어떤 맛일지 굉장히 기대가 되더군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모든 메뉴는 주문하는 즉시

조리가 된다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어요.

 

 

 

 

 

 

 

 

메뉴판을 보고 있다가 짬뽕이랑 짜장면, 탕수육, 만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일반 중국집들과 비슷한 편이었구요,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웬만한 메뉴는 거의 다 있었어요.

 

 

 

 

 

 

 

만두를 한입 먹어봤더니..

 물만두 보단 군만두가 더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만두 다음에 나온 메뉴는 짜장면이에요.

정말....윤기가 장난이 아니죠??

 

소스가 어찌나 먹음직스럽던지....

비주얼만 봐도 침이 넘어갔답니다.ㅋㅋㅋ

 

 

 

 

 

 

 

이건 남양주짬뽕맛집 교동짬뽕에서 제가 주문한 매운짬뽕인데...

 

처음엔 전혀 안매웠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몸에 땀이 쫙 나더라구요 ㄷㄷㄷ

 

먹을수록 매웠는데....자꾸만 땡겨서 국물까지 싹 다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

 

 

 

 

 

 

 

▲ 이건 교동짬뽕의 하이라이트 메뉴인 찹쌀 탕수육이에요 ㅋㅋ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일반 탕수육보다는 쫄깃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소스도 달달하고 식감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더라는..ㅋㅋㅋ

 

다음에도 남양주쪽으로 볼일 생기면 교동짬뽕으로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 교동짬뽕 위치 참고하시길^^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