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돌 2015. 4. 15. 16:14

 

강서 올레 프라자에서 기가의 속도를 경험하고 왔어요.

요즘 CF에서 기가로~ 기가로 ~ 하는 소리 많이 듣잖아요.

저도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사는 스타일이라 데이터도 많이 쓰고 와이파이도 자주 잡는데~

기가와이파이는 일반 와이파이보다 속도가 빨라서 사용하기가 정말 좋거든요.

그래서 기가의 속도를 제대로 느껴보려고 올레 프라자를 다녀왔는데

지금부터 그 후기를 공개해 보도록 할게요!

 

 

<기가인터넷 속도 측정>

 

 

 

가보니까 기가와이파이홈 뿐만 아니라 기가인터넷, 기가 UHD tv까지 체험 할 수가 있더라고요??

기가와이파이홈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이왕 온김에 다 해보려고

이것저것 다 사용해 보고 체험해 봤죠 :)

솔직히 기가 인터넷도 속도가 장난 아니어서 깜짝 놀랐거든요;;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집에서 영화 하나 다운 받으려고 하면 과장해서 2박 3일은 걸리는데ㅜㅜ

기가 인터넷은 뭐.. 몇분이면 될 듯ㅜㅜㅜ

 

 

 <기가와이파이 속도측정>

 

그리고 기대하고 기대하던 기가와이파이홈!!

사실 기가와이파이가 전국 광역버스정류장,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도.. 스타벅스 카페를 줄곧 갔었거든요ㅜㅜ

 

다운 받을때도 그렇고.. 속도가 빨라서 훨씬 편하기 때문에~

매번 카페 신세를 졌어야만 햇는데ㅜㅜ

기가와이파이홈만 있으면 이젠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다운로드 속도가 235ms 인걸 보면 속도 하나는 기가 막힌 것 같아요.

일반 와이파이보다 기가와이파이가 3배나 더 빠르다고 하니 설명이 필요 없겠죠? 

기가와이파이를 집에서도 쓸 수 있는 기가와이파이홈 하나만 있으면

이젠 끊김 걱정없이 펑펑~ 쓰면서 놀고 먹고 할 수 있을 듯

이젠 밖이 아니라 집에서도 쓸 수 있는 기가와이파이홈으로

더 빠르고 편한 생활을 즐겨 보고 싶군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