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ilpoto 2020. 4. 6. 11:39

서대문구 서대문을 국회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영호 총선 공약이 담긴 선거공보


서대문을 국회의원 김영호 캐치플레이

 국민만 보고 뛰겠습니다.

민는다 김영호!!


한장을 넘기면 후보자 정보와 선거에 나가는 변이 담겨있다.


다음장에는 김영호 국회의원이 지난 4년간 활동이 담겨있다.


n번방 사건은 최근에 생긴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김영호 국회의원은 사이버성폭력 범죄수익 몰수법을 진작내서 통과시켰다. n번방등으로 생긴 수익은 몰수할 수 있는 근거를 미리 만들어두었다니 훌륭하다. 성행위 불법촬영 가중법, 불법영상을 통한 협박 처벌법, 재유포금지법, 사적공간 촬영 금지법, 마약류를 이용한 강간 가중처벌법등 영성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입법 활동을 했다는 거에 큰 점수를 주고 싶다.


문재인 대통령 방미때 수행을 해서 같이 갔다왔으며. 교황을 직접 알현하고 한반도 평화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렸다고 한다.


그리고 공약으로 강북횡단선 조기착공, 서부선 조기착공에 이어서 간호대역 신설, 경의선 지하화, 유진상가를 서북권 랜드마크로..등의 지역 공약을 밝혔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mix board

gilpoto 2020. 4. 5. 14:39

서대문구 국회의원 후보 김영호 서대문을 총선 공약 간호대역 신설




4년전 서대문구 을지역의  국회의원 선거 총선때 김영호 후보닌 서대문 지하철 8km를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김영호 후보의 공약은 19년 2월 강북횡단선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서대문을 지역은 대표적인 도시철도 소외지역입니다. 홍제동. 홍은동, 남가좌동. 북가좌동을 품고있는 서대문을 지역에는 지하철역이 없습니다. 이렇듯 지하철 즉 도시철도 소외지역인 서대문을에 강북횡단선은 가뭄에 단비처럼 좋은 소식이였습니다.  홍제역. 서대문구청역, 명지대역, 가재울역, DMC역까지 이어지는 강북횡단선은 서대문구 을 지역에 큰 힘이 될것 입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김영호 국회의원의 공약에는 포함되어 있는 간호대역이 빠져있다는 것 입니다.




김영호 의원은 본인의 공약인 서대문지하철 8km에 있던 간호대역을 추가 신설하기로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어떤 정치인도 말하지 못하던 지하철을 유치한 일잘하는 국회의원 김영호의 공약이니 믿고 힘을 실어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 믿습니다.





 
 
 

mix food

gilpoto 2014. 6. 1. 13:10


한우 맛집이라고 블로그에 소개된 집은 참 많다. 근데 아래 5가지 항목에 모두 OK라고 할 수 있는 집은 그렇게 많지 않다.


한우 맛집을 고르는 5가지 기준


1. 진짜 한우인가?

2. 한우의 등급과 신선도가 좋은가?

3. 한우 굽는 숯을 참숯을 쓰는가"?

4. 참숯의 열기와 향이 한우로 직접 전달되는 석쇠를 사용하는가?

5. 한우의 가격은 합리적인가?


첫번째로 한우가 아닌 수입산 소 혹은 젖소(육우라고 표현한다)를 한우라고 속여서 파는 경우가 종종있다. 수입산 소고기를 한우라고 속여서 팔면 잡혀가니, 젖소 즉 육우를 국내산 이라고 쓰면서 마치 한우인것처럼 파는 경우가 종종있으니 이집이 진짜 한우를 파는 것인지 확실하게 봐야한다.


두번째로 한우의 등급과 신선도가 좋은지 살펴봐야한다. 등급이 좋더라고 잡은지 너무 오래된 고기는 고기에서 누린내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세번째로 참숯을 쓰는가? 이다. 참숯은 일반 열탄보다 열이 높고, 고기에 좋은 향과 불맛을 제대로 남겨서 맛있는 한우구이를 먹게 해준다. 참고로 열탄을 숯이 아니라 화학물질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네번째가 참숯을 사용하면서 그 열기와 향을 그대로 전해주는 석쇠를 쓰는가다. 한우의 기름기를 제거하겠다고 삼겹살 구울때나 쓰는 후라에팬 같은 판을 쓴다면 그냥 가스불에 굽지 뭐하러 애써서 참숯을 쓰는건지 이해할 수 없다.


다섯번째가 가격은 합리적인가? 라고 할 수 있다. 둘이서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가격표에 20만원이 땋!!! 이러면 바로 기분 망친다. 근데 실제로 한우집을 가면 너무 비싼 가격에 한우를 제대로 즐길 수 없게 만드는 집이 많다.


일산에서 찾은 한우 전문점 토우는 이 5가지를 모두 만족한다.


1. 진짜 한우인가?



한우 한돈 전문 정육형 식당이라는 간판이 보이는가? 토우는 매일 파는 한우의 등급과 원사지를 보여주고 있다.



2. 한우의 등급과 신선도가 좋은가?





한우의 등급과 신선도는 직접 확인 해보시길 바란다. 한우의 등급을 표시하는 마블링도 예술이고 신선도를 이야기하는 색상도 에술이다.



3. 한우 굽는 숯을 참숯을 쓰는가"?





토우를 일산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숯이다.

고기를 좋은 걸 쓰는 집은 꽤 있다. 근데 이 숯을 잘 쓰는 집은 으외로 많지 않다. 

토우의 숯은 예술 그 자체다.


4. 참숯의 열기와 향이 한우로 직접 전달되는 석쇠를 사용하는가?



제대로 된 석쇠는 이런 석쇠를 말한다.

고기를 올려 놓은면 바로 연기가 사르르르르르~ 올라오면서 맛있는 소리와 냄새가 오감을 자극한다.







5. 한우의 가격은 합리적인가?




한우 500g (2인분) 54,000원!! 언빌리버블한 가격이다.

내가 아는 한 일산에서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집이다.


2명이서 먹는다면 모듬에 좋아하는 분위를 하나 더 시켜먹으면 적당할 것 같다. 


보통 정육형 식당들은 상차림비라고 해서 한 사람앞에 3000-4000원을 더 받는 경우가 있는데 토우는 상차림비를 받지 않는다. 거기에 맛있는 된장찌게가 따라 나온다.




토우를 일산의 맛집으로 꼽은 이유로 충분한가?


킨텍스에 일이 있다면 꼭 한번 찾아가보라고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는 한우전문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