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 martial art

gilpoto 2007. 8. 20. 20:14

 

 

 

 


5경기 헤비급 그랑프리 8강전 5분 2R, 연장 1R  레퍼리 : 양진호

 


정철현   vs 켈빈 피티얼
(목포 긍지관)   (SPIKE 22)
켈린 피티얼 승 (2R 3:57  TKO/ 펀치 연타에 의한 레퍼리스톱)

 

1R  초반 켈빈 피티얼의 테이크다운 시도가 있었지만, 거의 잽 주고받기로 라운드 종료. 정철현 로킥에 이은 뒤차기도 시도. 후반으로 갈수록 켈빈의 잽 히트 빈도가 높아지지만, 큰 데미지는 없는 공격.

2R 켈빈 피티얼의 잽 방공망을 뚫지 못하는 정철현. 로프에 올라서는 등 도발도 해보지만 오히려 레드카드만 받는 자충수에 불과했다. 1분여를 남기고 켈빈이 러시를 감행, 코너에 몰린 정철현이 아무 것도 못하는 것을 확인한 레퍼리가 경기를 종료시킨다.

 

 

  [사진은 클릭해서 보셔야 깨지지 않습니다]

 

 

 

 

 

 

 

 

 

 

 

 

 

 

 

글 류운

사진 gilpoto

 

 

 

 

 

솔직히 졸전 이었죠......몸상태가 않좋았다 뭐 그딴 소리도 있던데~
경기 전의 몸관리를 못했다는 건 프로 정신이 없다는 소리입니다...솔직히 우리나라 헤비급 선수중 가장 괜찮은 몸이라고 생각 하고...기량도 어느정도 있다는 건 알겠는데...
아직은 능력 부족인듯 싶더군요..조낸 쳐맞으면서 하는 어설픈 도발은 비웃음거리밖엔 안됩니다..
정철현선수 뭐...테크닉은 격투기선수라고 말하기엔 부끄러운수준이고..계속 뒷걸음질만 치면서 상대에게 도발하는 수준이라니...코메디가 따로없더군요. 상대편선수도 답안나오긴 마찬가지인데..연습부족인건지, 동양인헤비급의 한계인건지...한편의 코메디 잘 감상했습니다.
좀 실망이 컸네요.. 정철현선수의 그 모습은 정말 ㅡㅡ.. 완전 삼류수준이구.. 나라망신시키는거...
아 보는내내 얼굴이 붉어졌어여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