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감동글&명언

☎문정화병항아리 2020. 7. 14. 04:30


Kate Upton






Barbara Palvin








여자는
파도와 같다.

사랑 받고 있다고 느낄 때 여자의 자부심은 최고조에 이르렀다가도 갑자기 기분이 바뀌면 사정없이 곤두박질 친다. 그러나 이러한 추락은 매우 일시적인 것이다. 파도가 꺼지는 시기에 여자는 풀이 죽거나 감정적으로 보다 예민하게 반응하는 경향을 보인다. 그 파도가 맨 밑바닥을 칠 때 그 녀는 마음의 상처를 받기 쉬운 상태가 되고, 사랑을 더욱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시기에 여자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남자의 이해가 중요하다고 하겠다. 예를 들어 여자가 갑자기 기분이 나빠지면 남자들은 이런 여자의 반응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 여자들은 위에서도 말 했듯이 스트레스를 풀 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 놓음으로써 해결 한다. 남자들은 그냥 이야기를 들어 주고 감싸 주고 이해해 주기 만 하면 된다. 그렇다면 여자는 어느 새 예전의 밝게 웃는 그 녀의 모습으로 돌아 와 있을 것이다.



남자는
고무줄과도 같다.

남자는 도로 잡아 당겨 질 때까지 최대한 멀어 지려는 특성이 있다. 남자의 이러한 충동은 본능적인 것일 뿐 인위적인 결단이나 선택에 의한 행동이 아니다. 남자의 이러한 행동은 독립과 자율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남자는 친밀감의 욕구가 채워지면 자율과 독립을 갈망하기 시작하는 데, 간단히 말하면 친밀감의 욕구 충족 : 독립과 자율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멀어져 감, 독립과 자율의 욕구 충족 : 친밀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돌아 감. 시간이 지나면 남자는 여자에게 친밀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시 돌아 오게 된다. 그러므로 여자는 남자가 멀어질 때 당황하지 말고 여유있게 행동해야 한다.



남녀 간의
권태기가 올 때

이런 남성들의 특성을 알고 여자들은 그가 지금 독립과 자율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중이라는 것을 인식하여 대응하고 남자들은 이런 여자들의 배려에 한마디 말이라도 감사의 뜻을 담아 말해 주어야 한다.

○ 존 그레이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중에서

 

클릭   http://blog.naver.com/k0h0s1975




 항상 健康과 幸福이 가득 넘치는 날이 되세요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