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감동글&명언

☎문정화병항아리 2020. 7. 23. 04:30





부러운 인생을
사는 사람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진짜 자신이 바라는 꿈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있다. 설령 남들이 말하는 길이 훨씬 정돈되고 깔끔하게 보이더라도, 남을 따라 하거나 부러워 하지 않고 주어 진 환경에서 그저 잘 사는 사람들.

불안한 삶은 우리가 동등하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우리보다 나은 모습을 보일 때 생긴다 부러운 삶은 매일 새로운 오늘을 살며 단 한 번 뿐인 인생을 즐길 때 생긴다

부러운 인생을 사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차 한잔, 함께하고 웃을 수 있는 여유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고 여길 수 있는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는다. 사소한 일들이 쌓여서 인생이 되는 것이기에 서로에게 작은 기쁨을 건넬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부러운 인생이다.

내일의 일은 내일에게 맡기고 오늘의 삶을 살자. 내일의 걱정은 내일에게 맡기고 오늘의 행복을 잡자.

- 좋은 글
'세상 부러운 인생' 중에



맞물려 균형을 이룬다
하나,하나 따져보고 헤아려 보면 결국 우주 자연의 모든 것이 맞물려야 균형을 이룬다. 지속성이 있는 것은 모두 맞물려 균형을 이루는 것들이며, 지속성이 없는 것은 맞물리지 않아 치우친 것들이다.

지속성이 있는 것과 없는 것, 맞물려 균형을 이루는 것과 맞물리지 않아 치우친 것이 또한 맞물린다. 어느 것 하나 홀로 있는 것은 없습니다. 서로 맞물려 있고 얽히고 섞여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균형과 조화를 이루면 아름다워 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하게 깨지고 치우치고 일그러 집니다. 진정한 사랑은 맞물려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진정한 믿음도 서로 맞물려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 원황철의
《인생길 새롭게 열다》중에서 -

클릭   http://blog.naver.com/k0h0s1975




 항상 健康과 幸福이 가득 넘치는 날이 되세요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