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바로 이곳이야

쁄라 2013. 3. 22. 02:31

"윈스타는 16bit인데 윈맥스프로는 32bit 로 음원모듈 88pro이상 사용시 음질의 차이가 확연히 난다."

뭥미??  이분은 이분은 자기가 뭔소리를 하시고 있는지 자체를 모르시고 하신 말씀인 것 같다. 말의 유희인가?

인터넷이라고 무책임한 정보를 제공해도 되는 공간은 아니다.

대체로 귀찮아서 일일이 상대하지 않지만 누군가 자기로 인헤 공연한  피해가있다면. 스스로 송구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위 그림은 가상모듈을 설치한 윈스타반주기에서 파트별 볼륨을 클릭해서 사용된 악기를 띄운 창이다. 몇 채널인가?

그리고 또 한가지 작곡가들이 모든 곡들에 그렇게 많은 악기를 동원하지도 않는다. 오케스트라도 아니고 무슨....

오히려 모든곡에 무분별하게  온갖 악기를 죄다 동원한 라이브가수는 죄다 뜯어 고치는라고 고생을 한다.

아무튼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려는 글을 쓰려고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사실관계를 정확히 알고 써야 할것이다.


윈스타 설치는 A,B형의 가격 차이가 3만원인데 그 이유가 상당히 궁굼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아래 클릭버튼으로 충분한 설명을 들어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음질이 3가지입니다

.윈스타 기본소리

.가상모듈 설치시

.외장모듈은 이렇습니다.


원격 지원시 혜택 중 또 한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반주기는 그 기능상 수십가지의 단축키를 사용 합니다. 그걸 다 외우기는 힘들겠지요?

그래서 윈스타사용시 첫화면을 이렇게 바꾸어 드립니다. 곡을 찾는 첫화면입니다.

크게보기(원본) 클릭!

아 ! 그리고 이게 또 한가지 있습니다. 윈스타는 키락 값이 전부라해도 틀린말이 아닙니다.그런데 이게 꼭 USB메모리스틱과 똑같이 생겨도 이를 분실할 염려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들은 이게 뭣에 사용하는 것인지 대부분 모릅니다. 컴퓨터에 꽂아보아야 안되니까 고장난 USB메모리 라고 생각하게 될겁니다.그럼 어떻게 하겠습니까? 버리거나 자기 책상서랍 어디에 방치해 두겠지요.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제가 분실한 키락이 돌아올 수 있도록 사은품을 마련헸습니다. 이정도라면 웬만한 분들은 전화 한번 해주지 않겠습니까? 사족을 붙입니다. 어떤 분은 그렇게 중요한 것을 여분을 하나 더달라고 하는데 있을 수 없는 야기고요. 그것은 금반지 사면서 여분으로 한 개 더 달라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분실했는지 양도를 했는지 저희로선 알 수 있는 방법이 전무합니다.

따라서 키락은 정말 소중히 간수해야합니다. 거듭 말씀드립니다. 분실하면 끝입니다. 새로 사셔야...

분실해서 새로 사니까 DC해달라는 말도 죄송합니다만 회사에선 인정하지 않습니다.

 

 

[A형을 선택하신 분] 33만원

구입고객은 택배로 CD를 받으신 후 스스로 다 설치하시면 됩니다.(매뉴얼 있슴)

단 윈스타 프그램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가상모듈 프로그램은 CD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가상모듈의 역할(위, 아래 mp3파일 참조:들어보세요) 윈도우XP 또는 98의 경우 윈스타만 설치하면 기본적인 소리가 납니다. 말 그대로 기본적인 소리입니다. 그런데 필드에서 사용하시는 분들 중 50%정도가 아마 이렇게 사용하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대로 만족하고 말입니다. 안타까운 일이지요....

 

[B형을 선택하신 분] 36만원

택배로 제품수령 후 인터넷(유선)을 연결하고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지원 받으면 아래와 같이 몇가지 달라지는 것이 있습니다.

① 반주기의 메인화면이 달라집니다.

    

(단순배경에서 실용배경으로,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대보기 위 사진을 클릭! 키고리는 B형 구입에만 제공됩니다.)

 키락 분실의 위험을 덜기 위해 전화번호를 넣을 수 있는 키고리를 드립니다.

(키락이 33만원 전체가격 매우 조심해야...)

16,000여곡의 데이터(노래)가 누락되지 않도록 확실한 설치와 최상의 사운드를 잡아드리겠습니다.

컴퓨터가 고장이 나도 언제든 다시 반주기는 살려드립니다. 처음 셋팅 후 영구 저장 방법 제공

통기타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께는 1년 동영상강좌 수강권과 교재 무료 제공 http://jumun.biz

제가 원격 설치를 하는데 때론 제시간 때문이라던지 고객의 조급함이라던지 때문에 스스로 설치를 해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소리가 나거든요. 그리곤 별거 아니네...  제발 그리 마시고 혹 스스로 하셨더라도 전화를 주셔서 꼭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실 더 좋은 것 안보고 안듣고 살면 그게 다 인 줄 알거든요.

 

아래는 윈도우용 반주기 사용의 중요한 정보입니다.


 

이 사진은 반주기에서 출력되는 악기소리의 퀄리티를 높여주는외장모듈입니다.

이걸 사서 달면 좋겠지만 취미생활로 여기까지 풍류를 하긴 좀 그렇습니다.....

 

윈스타는기본적으로 사운드카드에서 나오는 소리 만으로도 작동이 됩니다. (좀 허접하긴합니다. ^  ^ )

(단 비스타와 윈도우7은 제외, 가상모듈을 안깔면 드럼소리만 납니다.)

 

그런데 이 거금 ^ ^의 모듈을 대신할 수 있는 착한 소트웨어가 있습니다.(컴퓨터에 설치하면 됨)

이걸 깔아야 제소리가 납니다.  원음에 80~90% (프로들도 소프트웨어를)사용하는 분도 있습니다.

 

실제로 위 외장모듈을 달면 음질의 향상에는 도움이 됩니다만 한편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무겁기도 하고.... 노트북으로서의 기능은 아마 포기 해야 할 것입니다.

라이브 무대장치에서 소리의 퀄리티에 영향을 주는 것은 좋은 앰프, 스피커, 마이크 등 여러 요인이 있기 때문에 실제 외장모듈보다 간편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층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 이미 외장 모듈을 갖고 있거나 구입하신 분들은 절대로 안정하지 않을겁니다. ㅎㅎ

하여간 뭐 이유야 어찌 되었건 꼭 외장모듈이 필요하다 싶으면 나중에 구입해서 붙이면 됩니다.


위에서 들어보신대로 다시 한번 들어보시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모듈을 설치 했을 때와 하지 않았을 때

와 이거 정말 괜찮은데 ^ ^ (두가지 녹음 파형 캡쳐, 그림만으로도 확연한 차이)

 

클릭해서 들어보세요(가상 모듈 설치)

클릭해서 들어보세요(가상 모듈 없슴)

색소폰소리 만 끊어서 듣기(진하게 표시 된 곳)

색소폰소리 만 끊어서 듣기(진하게 표시 된 곳)

 

윈스타프로그램 CD에 가상모듈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운영체계가 비스타인 컴터를 제외하고는 가상모듈 없이도 그냥 사운드카드로 소리가 나옵니다. 물론 가상모듈을 사용할 때에 비해 음질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매우 허접함 ^ ^

게다가 컴터의 윈도우운영체계가  비스타 또는 윈도우7은  이것이 없으면 드럼소리만 나게됩니다.

이 말은 어떤 윈도우 운영체계라도 비싼기계모듈(윈스타보다 비쌈)이 없을 땐 가상모듈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기종에 따라서 가상모듈은 레이턴시가 걸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건 경험에 의하면 컴퓨터가 좋고 나쁘고와 별 상관이 없는 듯했습니다. 이 레이턴시가 심하면 악보위를 지나가는 커서가 소리와 시차가 납니다. 많이 거북한게 사실이지요. 이런 경우는 윈스타를 껏다 다시 키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컴퓨터를 재부팅 하는 것이 아님)

그러나 극히 일부지만 그래도 소용이 없는 노트북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예 바늘이 안보이게 감추고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이런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윈스타프로에서는 더 편리해 졌습니다.

클릭!! 구경하세요. 2010년 9얼 1일 출시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회원가입확인
0082517463992 정사각혛 100평방미터 입니다
회원갸입.
해외인데 회원 가입이 않됩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구입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