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승마클럽

몽골 최초 전문 승마클럽.. 몽골승마여행캠프 , 승마여행자를 위한 모든것

몽골 자유여행 일정잡기 및 여행경비

댓글 4

자유여행

2016. 1. 15.

몽골여행 15년차 투어플러스 몽골승마클럽의 몽골자유여행 안내입니다.

주요 코스 및 일정은 아래와 같이 개략적으로 안내합니다. 그리고 구체적인 참조일정 및 비용안내는 

홈페이지에서(http://tourmongol.com) 안내합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여행사는 자유배낭여행의 방식을 3가지로 제공합니다. 

선택1) 자유여행 기본: 국내외 항공.비자.보험.시내호텔.차량

선택2) 자유여행 기본 + 옵션1: 가이드(통역)

선택3) 자유여행 기본 + 옵션1+ 옵션2: 캠프와 호텔 모든 숙박예약


그외 숙박, 식사, 기름값, 기사와 가이드 숙식, 입장료, 모든 엑티비티 등은 여행자 본인의 자율선택과 직접 비용지불로 이뤄짐니다. 밥을 만들어 먹거나 텐트에서 야영할수도 있겠지요.


▒ The Best of The Best, 몽골중부 핵심 자유여행 7~8일 ▒
본 일정은 초원, 강, 호수, 야생화 숲, 유적지, 사원, 온천, 사막 등 몽골 문명의 요람인 중부지역 핵심코스를 두루 둘러보는 베스트 코스입니다. 광활한 초원 유목풍경과 대규모 밀밭, 유채꽃밭, 초원의 오아시스인 어기호수와 13세기 제국의 수도, 그리고 노천 온천과 사막과 폭포, 울창한 숲 등 몽골자연과 역사와 문화와 생활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느낄수 있는 매우 다채로운 일정입니다.  자유 배낭여행으로 진행합니다.



▒ 중남부 초원의 별 & 승마 6일  ▒
본 자유배낭 일정은 중부 고비지역과 후스테인노로 야생마 보호구역 그리고 테렐지 국립공원 코스입니다. 초원과 반사막 지역, 기암괴석 지대, 야생동물과 밤하늘 별천지 그리고 하루코스의 승마트레킹이 포인트 입니다. 인적이 드물고 인공적인 시설이 거의 없는 초원관광 위주입니다. 파란 하늘과 초원 유목풍경, 호수와 모래사막 지역, 거대한 바위산과 테렐지의 멋진 숲과 강과 야생화 초원 풍광 등 다양한 아름다움을 즐길수 있습니다. 인적이 드문 초원지대에는 가젤, 산양, 야생마 등 야생 동물떼와 조우하는 기회도 있습니다.


▒ 유목민과 함께하는 초원 자유여행 6일 ▒
본 자유배낭 일정은 사전에 의도적으로 특정되지 않습니다. 자유여행입니다. 차타고 종일 질주하는 피곤한 여행은 싫어합니다. 아름다운 순수 자연속 유목민과 함께하는 여행입니다. 다음 일정에 대해 묻지도 말고, 몇시에 다음 목적지 도착인지 궁금해 하지도 않고, 왜 그러는지 따지지도 말고.. 배고프면 밥먹고, 졸리면 자고, 걷고 싶으면 걷고, 걷다가 쉬마려우면 아무데서나 엉덩이 까고 일보고, 말타고 양치러 가고, 소젖꼭지 잡고 젖짜서, 말똥 모아 차끊여 마시고, 밤엔 아이락 마시고 취해 노래 부르다 우주여행도 해보고, 나머지는 덤.


▒ 몽골의 알프스,, 흡스굴 호수 자유여행 7~8일 ▒
광활한 대초원의 스릴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어드벤쳐 로드캠핑 !!  2300km의 대장정! 먼 길 떠남에 가슴 부풀 당신… 여행이 끝나고 꾸질꾸질한 넝마가 되어 돌아가는 배낭족들의 소감은 하나같이 ‘인크레드블’이나 ‘쏘 뷰리풀’ 입니다. 최소 일주일 여정으로 전구간 육로를 이용해 초원 유목풍경과 호수를 여행하는 자유여행. 몽골은 매일매일 지나는 여정 자체가 여행입니다. 특정한 목적지에 연연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몽골 최고 휴양지중 한곳. 울창한 타이가 삼림과 깨끗한 물을 자랑하는 호수. 야생화 핀 숲에 올라 호수를 바라보고 호수변 숲길을 따라 승마도 즐길수 있습니다. 새벽녘에 피어 오르는 짙은 물안개와 쌍무지개를 보고 있자면 고요하고 편안한 어머니의 뱃속에 누워있는듯..

몽골 국내선 항공을 이용해 짧게 4박5일로도 가능합니다.


▒ 청정호수 홉스굴과 아름다운 아르항가이 지역 일주코스 10~12일 ▒
광활한 대초원의 스릴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어드벤쳐 로드캠핑 !! 지나치는 차도 사람도 보기 힘든 2400km의 대장정! 먼 길 떠남에 가슴 부풀 당신… 여행이 끝나고 꾸질꾸질한 넝마가 되어 돌아가는 배낭족들의 소감은 하나같이 ‘인크레드블’이나 ‘쏘 뷰리풀’ 입니다. 최소 열흘에서 2주 이상의 일정이 가능한 여행자라면 저렴하면서도 최대의 자유로움이 보장되는 초원, 사막, 호수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몽골은 매일매일 지나는 여정 자체가 여행입니다. 특정한 목적지에 연연할 필요는 없습니다.



▒ 남부 초원과 고비사막을 돌아 중부 핵심코스 까지 10~11일 ▒
본 일정은 국내선 항공을 이용해 고비의 광활한 반사막 스텝 평원을 투어하고, 다시 울란바타르로 돌아와서 중부핵심 코스를 차량으로 여행함니다. 더불어 아름다운 테렐지에서 최고의 기억으로 남을 승마트레킹을 경험함니다. 광활한 대초원의 스릴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어드벤쳐 로드캠핑 !! 지나치는 차도 사람도 보기 힘든 2~2500km의 대장정! 먼 길 떠남에 가슴 부풀 당신… 여행이 끝나고 꾸질꾸질한 넝마가 되어 돌아가는 배낭족들의 소감은 하나같이 ‘인크레드블’이나 ‘쏘 뷰리풀’ 입니다.  


휴가가 짧은 분들은 편도 항공을 이용해 6박7일 혹은 왕복항공을 이용한 5박6일로도 가능합니다.

좀더 시간이 있는 여행자라면 고비사막과 중부 항가이 지역 그리고 흡스굴 호수까지 모두 둘러 보는 2주 일정의 자유여행도 적극 추천할만 함니다.


▒ 알타이 만년설산 빙하 & 호수 트레킹 9일 ▒
만년설과 빙하로 뒤덮인 4,000m가 넘는 고봉들을 자랑하는 웅장한 몽골 알타이 산맥이 바양올기 아이막에서 부터 고비알타이 아이막까지 척추뼈처럼 뻗어 있어 가히 몽골의 '지붕'이라 할 만함니다. 바양올기 아이막의 북동쪽 끝 중국과 러시아와의 접경지대에는 몽골의 최고봉 타완복드올이 있습니다. 경이로운 만년설과 긴 빙산지대로 유명한 이곳은 초보자가 오르기에는 상당히 어려워, 주로 전문 산악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산입니다. 빙하와 높은 설산외에 여러 호수와 사막도 있고, 신석기부터 청동기 시대에 이르는 께렉수르, 발발 등 고고학적 유적들이 많습니다. 옛 무덤터와 석인상, 암각화 등도 흥미롭습니다.



몽골자유여행은 단순히 비용을 줄이기위해 하는 방식은 아님니다. 몽골의 광할한 순수자연을 자유롭게 여행하고 하는 취지가 우선입니다. 자유여행이야 말로 가장 몽골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방법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투어플러스 몽골여행사 카카오톡 상담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됨니다.  카카오톡 상담


사업자 정보 표시
주)투어플러스 몽골여행 | 유종식 |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122 포스빌101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1-81-75535 | TEL : 02-765-7976 | Mail : mongoltour@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동대문017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