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빛그린아파트 조합원 모집 황지동115 일대 2개동 263세대 분양

댓글 0

경제·기업·소비자

2020. 12. 10.

태백 빛그린아파트가 홍보관설치 및 태백빛그린지역주택조합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 및 분양상담에서 나섰다.

 

태백빛그린지역주택조합은 태백소방서 인근 감천로28호에 조합사무실을 마련하고 태백시 및 인근지역인 사북고한과 도계 등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빛그린아파트는 황지동115-115 학마을인근이며 다른 아파트 들과 달리 산언덕 위에 위치, 태백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다. 아파트 대지면적은 12,997.00㎡, 제2종 일반주거지역이다. 건축규모는 지하1층, 지상22층 2개동을 건립하며 공동주택 및 부대시설과 복리시설이 들어선다.

 

입지조건도 좋다. 인근에 함태중학교와 상장초중학교, 황지고등학교가 있으며 4차선 고원로가 바로 옆에 있어 교통여건도 좋다. 그리고 태백식자재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있고 오투리조트와 태백산국립공원과도 가깝다. 또한 시청도 가깝고 종합경기장과 연화산유원지 등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입지도 갖추었다.

 

빛그린아파트는 기존 아파트보다 5㎝ 더 높은 천정고 설계,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남향위주의 설계와 쾌적함이 돋보이는 4Bay구조, 자연을 닮은 중앙광장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춘 꿈의 공간을 선물한다.

 

분양면적은 62㎡(26평형) 171세대와 79㎡(32평형) 84세대로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도 추진된다. 생활건강 공간인 휘트니스센터와 키즈플레이룸, 작은도서관, 카페테리어, 시니어클럽 등이 들어선다.

 

빛그린아파트는 입주예정자들의 편의를 위해 사북에 모델하우스를 마련했다. 태백에는 조합사무실을 통해 분양안내책자 및 모형도를 관람할 수 있다. 거실은 호텔의 기품과 여유를 품도록 했으며 펜트하우스의 햇살을 담은 침실로 설계됐다. 북유럽의 갤러리를 닮은 주방과 하루의 피로를 내려놓는쾌적한 욕실로 꾸몄다.

 

빛그린아파트 다운 첨단생활을 갖춘 아파트로 꾸며진다. 각 세대에 터치스크린과 서브폰, 방문객 확인이 가능하고 세대내에서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다. 가스를 한번에 차단할 수 있으며 각 방의 실내온도를 취향에 맞게 제어하고 현관과 거실을 영상으로 통화하고 확인할 수 있다. 단지내 CCTV는 물론이고, 경비실은 물론 각 세대간 통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업무대행사인 ㈜진양개발은 사람과 도시의 아름다운 상생을 기획하는 회사로 2015년 자양동 12지역주택조합을 추진, 호반건설이 착공한 아파트와, 2016년 현대건설과 계약해 신수동 무쇠막 지역주택조합아파트도 추진했다. 또 2016년에 포천시 송우지역주맥조합을 구성해 서희건설에 의해 착공했으며 수진동 지역주택조합, 거여동 1단지 지역주택조합, 올해 거여동 2단지 지역주택조합을 추진, 조합원 모집을 완료했다.

 

입주를 희망하는 세대는 3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조합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절반이 넘는 156명의 조합원이 이뤄질 경우 곧바로 사업착수하며 아파트 건설을 위해 토지매입도 완료했다.

 

앞선 생활, 높은 가치의 명품 태백빛그린아파트가 조합원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관람을 위한 교통편도 제공한다. (자료제공=빛그린지역주택조합)

 

문의 태백빛그린지역주택조합(033-554-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