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머쉬룸M 2008. 5. 7. 19:00

어제. 퇴근하고 집근처까지 왔지만 너무 배고팠어요.

집까지 10분 거리지만 10분도 못 참을 정도로 너무 배고파 평소에 즐겨먹던 치킨할아버지 집으로

갔어요.워낙 치킨을 좋아하는 나는 일주일에 2번정도는 치킨할아버지(?)집과 파파할머니(?)집을

자주갑니다.

그 곳에 가면 음료와치킨 그리고 야채샐러드가 나오는 세트를 시키죠.

세트라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

3일전에는 파파할머니집에서 세트를 맛있게 먹고  어제는 치킨할아버지집에 역시 세트를 주문했죠.

주문한것이 나왔지만 뭔가 허전했어요.

야채샐러드와 칠리소스가 없었어요..ㅠ

그래서 전 질문을 했죠.

"왜 야채샐러드와 소스가 안나오죠?" 하고 묻자.

" 아...네..이번에 새롭게 세트가 편성됐어요. 대신 그릴치킨세트은 야채가 있습니다"

그릴치킨 6.400원이다. 넘 비싸다...ㅠ

그래서 전 " 그럼 고객이 좀 앞으로 손해가 있겠네요..ㅠ"

판매원.....그냥 웃는다.......

 

 

 

 

자리에 앉고 멍하니 치킨을 바라 봤어요.

너무 부실해진 세트메뉴죠.

배고픈 마음이 사라졌어요....

예전에 바뀌기전 세트메뉴가 생각났어요...

 

 

  

며칠전만 해도 이렇게 야채와 소스까정 있었는데....

어찌 요것을 뺐을 까요?

 

 

  +=4.900원

 

 

며칠전까지만 해도 4.900원으로 야채와소스까지 먹었는데....

원래가격이라면 치킨2개 2.800원.샐러드1.400원 콜라1.300원으로 5.500원이지만 600원을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  = 4.400원

 

이번 바뀐세트는 치킨2개 2.800과 콜라1.300원 세트가격 4.100원. 300원만 저렴해요...

야채를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샐러드 1.400원을 추가 해야 되잖아요..ㅠ

500원 더 주고 예전 세트가 훨씬 고객에겐 저렴한데요...

 

 

가격을 500원 내리고 야채와 소스를 쏙~옥 뺐어요...ㅠ

야채샐러드가격은 1.400원.

500원의 차이가 치킨할아버지 이미지가 완전 실추...ㅠ

 

 

 

 

 

 파파할머니집은 아직도 런치세트가 4.900원에 다양한 선택인데....

 

 

 

 

치킨할아버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치킨할아버지는 인상도 좋고 푸근해 보이는데 요즘은 욕심쟁이 할아버지 같아요.

아무리 요즘 재료값이 올라서 그런다고 하지만...

이건 너무합니다.

요즘 AI(조류독감)로 닭을 피하는 추세인데...무슨 배짱인지....

 

치킨할아버지의 말 " 참을 수 없는 맛" 이라고 광고하지만....

전, 이젠 참을려고 합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엄머;;메뉴가 그새 바뀌었나봐요? 땡길땐 막 먹어줘야 하는데..참아야 되는 것들이 줄줄이 늘어나네요.물가는 자꾸 오르고..암튼 머쉬룸님 좋은날 되셔요^^
핫팅님~
좋은밤 되세요~~~~~
이런이런.. 이러면 발길이 돌려지는데
그러게요...ㅎ
전 중고딩때 패스트푸드 가격은 비싸고 양이 적은걸 확인 했을때 이미 포기했음! ㅎㅎ
광고할때 다 크게 보이는건 이미 다 페이크임! ㅋㅋㅋ
그러니깐 님도 아예 패스트 푸드 빨리 포기하세여? ㅋㅋㅋ

요즘에는 모든 외식물가가 올라서 사먹기도 완전 겁나유!~ ㅠㅠ
완전 거지같이 아껴먹어봐야~ 편의점에서는 보통 "삼각 주먹김밥 2개짜리 세트 1200원 + 물 이나 우유 이 정도..." 아주 잘 아껴도 3천원 조금 넘음!~ ㅠㅠ, 훼밀리마트에서 sk멤버쉽카드 사용해서 15% DC 하면 3천원 안 나올 수도...ㅎ(이건 하루에 1번밖에 안된다는 거! ㅠ)
저도 줄일려고 합니다^^
그럼 소스라도 주지 ㅡㅡ;;;
야채 저거 재료값 50원...
kfc치킨 이제까지 닭껍질을 모두 벗겨 살위에만 두꺼운 밀가루 튀김옷을 입혀 겉부분이 바삭거리는건줄 알았는데 하루는 먹다보니 생 하얀 닭껍질 위에 두꺼운 밀가루반죽이 얼마나 잘 달라붙게 뭍혀서 튀기는지 완전 충격받았음. 반죽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완전 비공개라더니 그제서야 감이오더군요. 닭껍질에서 나오는 기름이 얼마나 많은줄 아시죠? 거기다 튀길때 스며드는 트랜스지방 기름들까지. 실체를 알고선 그담부턴 역겨워서 절대절대 안먹음. 튀김옷 벗겨보면 정말 토나올정도. 먹으면서 억울해하지말고 그냥 안먹는게 돈아끼고 건강챙기는데 최선. 4900원 건강해치는데 낭비하지말자구요.
파파할머니는 튀김옷을 안뜯어봐서 모르겟음.ㅋ 참고로 파파이스는 만화캐릭터 뽀빠이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