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타일

머쉬룸M 2007. 3. 2. 14:30
 
07/08 추동 해외 컬렉션-뉴욕컬렉션
2007년 02월 26일, 14면 01번째 기사

07/08 추동 해외 컬렉션-뉴욕컬렉션

정돈된 심플 앤 모던 패션 발신

블랙 코디네이션 중시

‘07/08 추동 뉴욕컬렉션’은 지난 07 춘하 시즌의 연장선으로 보여지는 엣지있는 모더니티를 주 경향으로 하고 있다.
전반적인 무드가 쉬크하게 풀리면서 한결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컬러는 올 블랙 코디네이션이 중심을 이루는 가운데 다양한 그레이의 활용이 눈에 띄었다.
그레이는 미드톤부터 다크톤까지 어두운 팔레트를 구성하는데 있어 한 축을 이루었다.
여기에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포인트로 활용되어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재는 형태감있는 실루엣을 완성하는 콤팩트하고 두께감 있는 소재들이 중요하게 부각됐다.
아우터와 드레스를 중심으로 심플한 스타일링이 강조되고, 전체적인 실루엣이 모던하게 제안됐다.
구조적인 미니멀리즘 영향으로 단순한 스타일링 속에 입체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이 많이 등장했다.
다른 한편에서는 아이작 미즈라히, 토미힐피거 등 정통 아메리칸 스포츠웨어를 표방하는 디자이너들의 컬렉션 복귀와 함께 토글 코트, 니트 가디건, 터틀넥 풀오버 등 클래식한 베이직 아이템들이 다시 부상했다.
한동안 컬렉션에서 자취를 감추었던 클로슈(cloche) 등 레트로한 햇(hat)이 클래식하고 성숙해진 무드와 함께 중요한 액세서리로 부각됐다.

출처: 어패럴 뉴스
퍼가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기쁘게 퍼갑니다 행복하셔요
(패션뉴스/국민의견/2016.한국 올해나 내년 겨울 시즌 한류 남자 가죽 패션 중에 남성 가죽 바지 90% 할인 판매와 홈플러스나 이마트 매장 내에 최초 출시를 했으면 좋겠고 입고싶고 기대돼고 따뜻하고 편안하고 좋은 새 소식이 왔으면 좋겠고 그랬으면 좋겠고 이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