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산들이 2014. 5. 29. 21:49

어머나! 언제 방송이 나오나 한국 교육 방송[EBS]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벌써 공고가 떴네요. 

우리의 비스타베야 마을 사람과 우리 집 모습은 제12화에 나오네요! 정말 흥분이 쫘르륵 되는디유......


스타 세프 샘킴님의 모습이 사진과 함께 나와 더 느낌이 팍팍 와닿네요. 

다음 주, 월, 화, 수에 나오는데 아마도 우리 마을은 수요일날 방영될 것 같습니다. 자세히는 몰라유......


다음의 공고를 그대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링크 : http://home.ebs.co.kr/atlas/board/3/10041260/list?hmpMnuId=102



▣ 기     획 : 정성욱  

 방송일시 : 2014. 6. 2 ()~ 4(밤 11시 35분  

                 6. 7 (밤 9시 종합방송  

▣ 연     출 : 박유준 

▣ 글 /구성 : 임정화

▣ 프레젠터 : 샘  킴  (요리사)  

 


[제12화] 지중해 맛 기행


3부. 스페인 에 빠지다

  


 


스타 셰프 ‘샘 킴’, 세계가 반한 스페인 맛에 빠지다!


드라마 ‘파스타’의 실제 모델인 셰프 샘 킴, 스페인의 숨은 맛을 찾아 여행을 떠났다. 
넓은 땅과 뜨거운 지중해 햇살을 가지고 있는 스페인,
유럽의 주방으로 불릴 만큼 신선하고 풍부한 먹거리 재료들이 넘쳐났다!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먹고, 마시고, 함께 즐기는 스페인의 음식문화를 소개한다.




 


스페인 최고의 맛집을 바르셀로나에서 만나다!


하루에 다섯 끼를 먹는다는 스페인 사람들, 그만큼 그들의 음식 사랑은 유별나다. 
우리는 스페인에서 가장 활기차고 아름답다는 바르셀로나에서 
최고의 맛집을 만났다.
셰프 샘 킴이 꼽은 스페인 최고의 맛집은 미슐랭 별을 받은 화려하고 웅장한 레스토랑이 아닌 
시장 한 켠 비좁은 공간에 위치한 작은 식당, ‘피노쵸 바’였다. 
80세가 넘는 연세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활기를 더해주고 있는 주인 피노쵸 할아버지!
행복한 사람들이 정성을 담아 요리한 스페인 음식의 맛은 과연 어떨까?






잊지 못할 스페인 전통문화 ‘돼지 잡는 날’


스페인 사람들은 돼지를 버리는 곳 하나 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풍족하게 요리한다.
돼지는 버릴게 없다며 내장, 간, 허파, 귀, 껍데기 까지 전부 먹는 우리와 어딘가 비슷하다.
우리에게 김장문화가 있다면, 스페인에는 ‘라 마딴사’라는 돼지 잡는 날 행사가 있다!
이날은 주민들이 모두 모여 돼지를 잡고, 일 년 동안 먹을 하몽, 소시지 등의 음식을 준비한다.
 지금은 시골이 아니면 이런 풍경도 볼 수가 없다고 하여
제작진은 해발 1,200미터 고지의 시골마을 ‘비스타 베야’에 찾아갔다.
그곳에서 절대로 잊지 못할 스페인의 맛을 만나다!


관심 많이 두고, 꼭 보시고 저한테 얘기 좀 해주세요. 

전 고산이라 이 방송 못 볼 것으로 직감하고 있어스리......

저, 저, 저!.... 산똘님 맥주도 나가네... ㅎㅎㅎ



이전 댓글 더보기
너무 기대됩니다~
로렐라이님! 땡큐!
수요일이면 4일요? 에궁, 선거개표방송이랑 경쟁해야 하겠지만!!
반드시 리모콘 사수하겠습니다!!!!! ^^
오.... 선거개표방송? 그것은 몰랐네요... 그렇다면 천천히 봐주세용... ^.^
어머 드디어 방송 나오네요.
안 그래도 언제 방송되나 궁금했는데 말이죠.ㅋㅋ
방송에서 또 산들이님 사는 곳을 볼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ㅋㅋ
오, 그라시아님 부끄럽사옵니다.... ^.^
기대하고 있어요. ㅋㅋㅋ
냠냠님, 고마워요. 태교에 좋아야하는데...... ^.^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강철코끼리님이 이리 말씀해주시니 너무 든든한 것 있죠? ^.^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 산똘님 맥주의 맛도 궁금~ ^^*
언제나 이렇게 강백호님! 알라븅! 고마워요...
또 다시 아! 드디어~~ㅎ
또 산들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군요.
또 기대 됩니다. 산들님의 야무지고 당찬 모습을
또 볼 수 있겠네요.
또 하나
또렷한 아기들 모습과 목소리를 기대해도 될까요?
또옥똑하신 산들님.
또 이렇게 방송이...
또 이 부끄러움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또 산똘과 아기들 얼굴이 나갈까요?
또 제 목소리?
또 부끄러움을 어찌 감당할까요? ^.^
이번엔,
이웃이 주인공이라
또 얼굴 많이 보이지 않아 더 좋습니다... ^.^
EBS 지중해 맛 기행 제 3부!
입력 햇습니다.
꿈자님, 감사합니다.
소소한 우리 이웃의 이야기인데 정이 넘치는 화면이 꼭 나왔으면 하네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지금..님 마을 보려구 티비앞에서 대기중이예요
스페인편 시작합니다
흑흑흑...끝났어요
산똘님..얼굴을?예고편에서 봤네요
내일도 꼭 본방사수하겠습니다
그거보고 예랑한테 신혼여행 스페인으로 가자고할지도몰라요..후후후
어머, 슈가님!
연 이틀에 걸려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오.... 정말 스페인 커플 여행 정말 신 날 것 같은데요?
둘만 오붓이 모험을 위해 산티아고 순례길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
님..이뿌게 잘나왔어요
목소리가 수줍으시넹..ㅋㅇㅋ
님이 마지막을 장식하고 끝나네요
어머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부끄러워 어쩐다나요?
관심을 갖고 열시미 볼께요^^
갈라파고스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곳 이웃의 활약이 화면에 예쁘게 담겼으면 하고 소망~ ^^
산들님:) 지금 방송 보고 있어요!   덕분에 스페인 식문화도 생생하게 봅니다^_^ 정말 즐겁고 여유롭게 보여요!!
라온별님, 정말 감사드려요!!!
전 여기서 못 봤지만 이런 반응을 보여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한긴 한국 방송팀이 어련히 예쁜 방송 만들었지 않았을까 싶어요! ^^
산들님 저도 지금 봤어요
쿠아앙님!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 비스타베야 !!!
다큐 공감에 이어 EBS 세계견문록 아틀라스/ 스페인편에서 마을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사시는 모습을 정말 잘 봤습니다. 자동차로 유럽까지 여행 하는 것이 꿈인데 그 꿈이 이루어진다면 꼭 들려 보고 싶은 비스타베야입니다.
겨란님! 그럼요!
그 꿈 꼭 이루어질 것 같아요.
자동차로 유라시아 대륙 횡단한 사람들 꽤 되잖아요?
시간이 조금 걸려도 꼭 그 꿈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휴우... 그리고 우리 비스타베야 도착하시면 아마 떠나질 못하실 것 같은데요? ^^
한동안 들어오지 못해서 못봤네요.. ㅠㅠ
EBS에 가서 재방이라도 찾아봐야겠네요..선녀와 나무군은 봤는데...
김은희님, 감사드립니다. ^^
감나무 밭을 사셨다구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 감나무 농원이 파라다이스가 되겠어요!!!
본방사수는 못하고 재방으로 지금 보는데.. 괜히봤네요..ㅠㅜ
서울에서 스페인요리.. 특히 방송에 나온 건 더 먹어보기 쉽지 않을텐데;;;
어떻하죠?;; 조만간 이태원으로 출동해서 빠에야나 먹어야겠네요 ㅠㅜ
C2님 정말 감사합니다.
스페인 요리가 정말 맛나게 잘 나왔더라구요. ^^
그래서 빠에야는 언제 드실 계획?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유투브에서 방송 봤어요. 사진만 보다가 동영상으로 가족들, 이웃들 보니 더욱 더 반가웠어요~~ 스페인 요리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당장 시도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