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산들이 2014. 8. 1. 00:18

우리의 친구이자 독자, 이웃인 피러님께서 열심히 댓글에 우리 참나무 농가 가족과 이웃이 출연한 EBS 세계견문록, [아틀라스]를 소개해주셨답니다. 그 정성이 너무 가득하야, 제가 이곳에 공지사항으로 올려놓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시는 독자님을 위한 배려에 아주 감사드립니다. 


유튜브에 나온 우리 '라 만딴사' 및 스페인 음식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나오니 피러님의 설명과 함께 이곳에 동영상을 공유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이 정보를 찾아주신 피러님께 감사드리고요, 

샘킴님과 함께 스페인 맛에 우리의 블로그 독자님도 한 번 빠져보시죠! ^^

감사합니다. 

사랑해

우리 비스타베야 이웃과 친구를 화면으로 만날 기회입니당!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마치 연예인 보는거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던 친구분도 보이고.... ㅎㅎㅎㅎ
저는 돼지를 아예 먹지를 않아서... 맛나보이지는 않지만 신기했어요.
전에 블로그에서 봣던 비계튀김도... ㅎㅎㅎ
꼬마님도 육식을 좋아하지 않으시군요. 저도 그랬답니다.
그런데 날씨가 험악한 고산에 살면서 적응해야하는 것이 요 음식 부분인데......
이제 좀 적응 된 것 같기도 하네요. ^^
뜨거운 태양의 계절 8월
낮에는 열기를 쏟아내는 햇빛
밤이면 열대아로 힘드시지요?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닷가는 설레임으로 다가오네요
항상 좋은글로 마주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폭염에 더위 먹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사랑과행운이 함께 하시는 8월 활가차게 열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캬아아아 덥썩^^
EBS 에서 다큐를 유투브에 올린거이 드뎌 보게되었네요.
우리 산들이가 학교에 간 시간이었는지 안보이는게 섭섭 하구요,
비스타베야 정겨운 이웃들이 총출동해서 멋진 모습들을 보여 주시고
샘킴님도 털털한 바른생활 쉐프님 포스가 느껴지고 .... 피러님!!! 감사 감사 드려요.

샘킴님이 농어 즉 Lubina 라는 생선구이를 드시는데요, 거기에 곁들여지는 초간단 소스의 식초는
뜨거운 기름에 쉽게 타는 마늘을 타지않게 방지해주는 것과 함께 생선 비린내를 없애 주는 역활도 한답니다.
농어 요리에 제일 많이 사용하고 저 기본 소스에 빨간 피망 오븐에 구운것이나 하몬, 페레힐, 새우, 조개등
여러 재료들을 혼합해서 만들수도 있구요, 기본 재료만으로도 한국 가정에서 쉽게 만들어 볼수도 있습니다.

저 돼지머리 모로는 육류가 유명한 이곳 주 핀쵸 역활을 하는데 다른 주에선 거의 타파스로 핀쵸도 돈을
내고 사먹지만 이곳 엑스트라마두라는 음료를 한잔 시키면 다양한 핀쵸를 공짜로 즐길수 있습니다.
보통 혼자 사는 사람들은 몇군데 바를 돌면서 한잔씩 마시며 핀쵸로 식사를 대신 하는 경우가 많죠.
바르셀로나 바에서 콜라 시키고 핀쵸 기둘리다가 돈내라는 소리에 무척 놀랐던 초짜 시절이 생각 나네요.
스페인에 살면서 느끼는 즐거움중 하나가 각 가게에서 자랑하는 다양한 핀쵸를 공짜로 먹는 것이여요.
제가 뭐한게 있나요~
산들이님이 유튜브에서 못찾았다고 하시길래~
찾아보니 바로 나오던데요~^^

산들이님 설명으로 동영상 하나하나
올리셧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들어요~^^
제가 쓴 설명은 그냥 대충 설명인데~^^
피러님 덕분에 저도 기뻤어요.
사실 유 튜브 어디에서 찾았는지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
그렇죠. 핀쵸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곳에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오... 샘킴님 정말 멋지셨어요. ^^
오랜만입니다 이웃님 :)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산들이님 덕분에 귀한 영상 잘봣습니다~^^
산들이님 소개로 올리셨으면 더 조았을거 같아요~^^

제가 본건~
한번 보고 기억해서
쓴 대략적인 설명이라서요~^^

암튼 아무것도 한게 없고 그냥 유투브에서 찾고,
재밋게 본 거 밖에 없는 저를~~~
타이틀 로 올려주시니....
부끄부끄~~~^^

암튼 산들이님 고맙습니다~^^
산들이님 이번에 아주 자연스러우시던데요~

저번 방송엔 목소리의 떨림이 느껴져서
저도 화끈화끈 했답니나~^^
히히~

방송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거 같기도 하구요~^^
산똘님 와인 마시는거 마니 나오시너라구요~^^
산들이님 집마당에서 빠에야 만드는 모습도 참 좋더라구요~^^

샘킴님도 귀여우시고 편안하시게 진행
하시더라구요~^^
30분이 아쉬웠던 시간이었어요~^^

여기는 찜통이네요~
3일휴가를 집에선만 뒹굴뒹굴하다가~
오닌 출근했는데~
마니 덥네요~~~
요즘 일주일정도 버스 타고 안다녀서
하루30분씩 안걸어서그런가봐요~^^
하하하! 피러님 이번에는 제가 주인공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
부담이 없으니 그저 방송 촬영하는 거 보는 것으로도 대만족했지요.
그냥 난 화면에 나가면 안 되는 사람인디.... 부끄러워....

산똘님은 이제 방송에 익숙해졌나 봐요. 사실 한국말 알아듣지 못하니 포스가 자연스럽게 나온 듯도 하고요....ㅎㅎ

피러님의 자연스런 소개로 이렇게 포스팅도 쓸 수 있게 되어 참 고마워요.... ^^
보자마자 계속 빠져드네요ㅠㅠ 산들님 천국에 사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보면서 저도 행복해졌어요^^
오! 사과님.... 천국이라뇨?
여기도 추운 날에는 저 무서운 반지의 제왕의 그 괴물들이 사는 동네로 변한답니다.
안개 자욱한 곳, 사람 흔적 하나 없는 곳, 스산한 바람만 거세게 머릿결을 헤치고....
안개 속으로 붉은 눈들이 튀어나올 듯한.... ㅎㅎ
사과님 보시면서 행복해하셨다니, 저도 덕분에 행복해요! ^^
오랜만에 들렀어요. 죄송 ^ ^;;
그새 많은 글들과 함께 이런 대박 좋아할만한 포스팅이 있어 기분 업업!!
피러님 댓글은 예술이졈. ^-^
게다가 동영상 아직 못보고 있었는데
너무너무 좋으당!!
산들님, 피러님, 감쏴! 감쏴!! ^ ^//
까아아악! 히라짱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피러님 덕분에 히라짱님도 시야가 즐거워지셨겠죠?
우리 비스타베야 이웃들 참 정답고 즐거운 사람들이니....ㅎㅎ
맞아요. 동영상보며 비스타베야 이웃님들이 떠올라서 눈물 찔끔, 그리웠네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완전 빠져들어서 보았읍니다~~^^
빠에야가 우리네 돌솥밥같기도하고 커다란 양푼비빔밥같기도하구요 타파스도 매력적이구요

정말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지내시는모습
좋아요~~~~^*^
감사합니다. 불깍쟁이님!
파에야가 많은 이들이 같이 숟가락 들어가며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ㅎㅎ
오늘도 즐거운 날 되세요!
피러님 훌륭하십니다.
어찌 이런 난이도 최상급의 일을....
내 수고로 여러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
인간이 존엄한 존재임을 증명하는 행위.
맞쓉니다! 비단강님!
내 수고로 여러 사람이 행복할 수 있는 것, 오.... 멋진 행위!
그런데 이 수고를 감사히 여겨주는 이도 참 멋진 사람입니다. ^^
피러님 감사합니다~ 찾아봐야지 해놓고선 계속 못 찾아 보지 못했는데 드디어 보게 됐네요~
스페인에 너무 맛난게 많아 보여요. 저기에 김치만 있음 딱 제 스타일인데요? ㅋㅋㅋ
우연하게 스페인 나무꾼과 한국 선녀란 다큐를 보게되어 검색중에 이곳까지 왔어요.
올려주신 유튜브 너무 잘 봤어요.
2년전 스페인을 열흘일정으로 정신없이 다녀와서 아쉬움이 많답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 천천히 다시 꼭 가봐야지 했지요.

멀리서 너무도 애쓰시는 모습, 자연과 함께 가족이 일상의 평범한 행복들이
전해집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요. 또 놀러올께요~^^
친구신청을 해야 되는지 어쩐지 몰라서 우선 신청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이 방송 본 기억이 있어요.
산들님네 가족이었군요. 그때 귀여운 공주님들이 궁금 했었는데...
산들님 블로그도 운영하셨네요. 새로운 블로그에서 담주부터 '인간극장'편에도 나오신다니 기대 만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