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판

봉달이 2018. 9. 27. 10:44

<공지 사항> 포스팅 재개



명절 다들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저는 그럭저럭 때웠습니다만..


다음이 아니라 포스팅과 관련한 때늦은 변명이 필요하다 싶어서요.
지금 보니 제 딴엔 나름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을 치렀다 생각했는데 그러고 보니 블로그가 아주 난장판이 났네요.
제 개인적인 문제 및 스케줄과 출판관련 사항들 그리고 앞으로 이어나갈 포스트와 관련한 자료들을 정리한다고 그만 장기간의 공백 기간이 발생한 듯싶습니다.


어차피 이렇게 된 거 이번 달은 안식월로 하고 좀 더 자료들 보강하면서 제 생각들을 좀 정리하는 시간들을 가져보려 합니다.

그렇다고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지는 않구요, 담주 초 정도면 대충 정리될 듯하니 그때부터 전에 포스팅하다 중단한 <마켓가든의 실패>를 시작으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 시리즈를 끝내놓고 전에 연재하다만 시리즈들을 차례차례 끝내는 것으로 이어나가려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꾸벅~~   

이전 댓글 더보기
봉달님 언제돌아오시나요??
언제 컴백하시나요?
책은 출판이 된건가요? 한권 사고 싶은데..ㅠ
봉달님 혹시 감옥에 가셨나요?
형무소에 계신다면 사식이라도 넣어 드리겠습니다.
유치장 죄수들은 인터넷 접근금지인가?
본의와는 다르게 개인적인 신변정리에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리네요..
조만간 구체적인 사항을 공지하겠습니다..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세요
재밌고 유익한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신변정리 잘 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복귀하실 날을 기대합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기를 빕니다
새해인디 그동안 모다논 글들 함 풀어봅시다.
봉달님 새해 복많이 받으셔요...
신작 기대합니다
우한폐렴사태를 계기로 일본의 생화학실험동기와 실전을 올려보세요
봉달님을 긴급수배합니다. 죄목은 방문객 안구탈출유도혐의입니다
우한폐렴으로 봉달님 입원하고 계십니까? 병원알려 주세요.
혹시 기억 나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봉달님 포스트인 일본 해군의 삽질과 2차세계대전에서 일본이 전쟁을 일으킨 원인으로 강연을 한다고 봉달님 자료를 쓴 학생입니다. 그때 요청하신 학생들 반응이나 그떄 만든 ppt 보고 싶으시다면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학생분들 반응은 설문지 같은거 쓴 것들 기억나는 것 뿐이지만 그래도 최대한 보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속에서 그래도 봉달님 글 다시 보면서 버티는 1인입니다.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글 다시 연재하시길 기다리겠습니다.
이야 소름돋네 문재앙 당선되고나선 소름돋게 절필ㅋㅋㅋㅋㅋㅋ
중추가절에 나훈아쇼를 보니 눈물은 왜 나는가
고히를 넘긴 노가수의 켜켜히 쌓인 세월이란 시간과 공간이 어우러진 국가적인 굿판에
나도 저렇게 늙을 수 있다면 신들릴 수 있다면 세월에 끌리지말고 끌고가라는 외침이 공허하게 들리지 않는 노가수의 절규가 와 닿는 시간이었소
보고싶다.
읽고싶다.
언제 오세요?
봉달님 부디 무탈하시길 기원하며, 감사하게도 글이 남아있어서 복습 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기다리겠습니다 ^^
쓰레기들이 정권 찬탈한 "지상락원" 세상에서 살아보니까 어때? 콧노래가 절로 나오더냐?
너 같은 종자들이 씨뿌리는 세상만 하겠니? 콧노래는 너 병풍 뒤에서 들을 수 있을거다. 조문객은 한놈도 안오고 모르는 사람만 너 몰골 보고 비웃을거니까

하하하 네가 말하는 더 "씨뿌리기 좋은"세상이란게 전세계 출산율 최하위 국가였니?
나라의 미래원동력을 박살내놓고 그래도 괜찮다는 너희 패거리들이야말로 제일 먼저 타도해야될 종교집단이란다... 한마디로
"실질적으로 대한민국을 갉아먹는 세력"이란 소리지.
2021년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