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우스펜션 주말 바베큐 파티! 을왕리펜션 고고!!

댓글 1

버닝카#/이시대 일상

2016. 10. 19.




주말 바베큐 파티  을왕리펜션  심플하우스펜션



즐거운 모임이 있는 인천자동차동회 모임에서 주말 즐거운

바베큐 파티를 했어요~~~


인천아우디 부천아우디 인천비엠 부천비엠 벤츠 등등

수입차가 많은 동호회

프라이빗 하게 을왕리 심플하우스펜션 에서 맛난 바베큐 파티를 했지요





을왕리해수욕장 초입에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반대쪽 언덕에 있는

심플하우스펜션..

여기도 동호회 회원의 가게~~~~  잘생긴 사장님이 계시는곳이죠 ㅎ

밤 9시 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무진장 많이 달렸지요

어찌나 술을 많이 먹고 흔들었는지 너무나 신나게 진짜 놀았어요






일찍 오신 분들 준비 준비 근데 장보는 팀이 너무 늦게 와서 정착 파티는

10시 부터 시작 ㅎㅎㅎㅎㅎ

사람들은 11시 부터 오기 시작했고 암튼 새벽 2시가 되어서

엄청 사람 많아지고 또 한팀 가고  인천주말여행 진짜 스팩타클 ㅎㅎ


프라이빗 손언니  술을 많이 먹고 갈 사람을 위한

방도 이렇게 준비해 두셨네요

심플하우스펜션 D번방??? 암튼 이날 새벽까지

술먹고 술 깨고  집으로 간기억이 ㅎㅎ









복층으로 되어있던 방이였는데 여기서 손언니 혼자 주무셨음


역시 대장님대우 ㅋㅋ 흥에 취하셔서 열심히 댄스 타임 하시고

술 자시고 뻗으신듯 ㅎㅎㅎ

푸하하하하하











단체로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펜션이라 취사도 가능했고 무엇보다

밤엔 클럽이 된다는거 아마도 클럽펜션 치시면  나올꺼 같습니다.

저도 지인들이랑 같이 심플하우스펜션 다시 놀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연말 파티도 요기서 바베큐 파티 하면 너무나 좋을꺼 같아요

진짜 인천주말파티가 여행이 되어 버린 ㅎㅎ










장보는 팀이 도착!!!! 아.. 엄청 많은 음식들.. 그리고 고기 술... ㅎㅎㅎㅎ

차 두대가 꽉꽉 아우디A5 트렁크가 이렇게 크다니 ㅎㅎㅎㅎㅎ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저희 진짜 이거 다 먹고 왔어요 ㅋㅋㅋㅋ 거의 30명 쯤 되는 사람들이 모였으니

장난 아니였겠죠


프라이빗모터스 클럽 스케일 죽음 ㅋ












열심히 셋팅 준비하고 고고씽!!!

역시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금방입니다. 야채 씻고 고기준비하고

자리 세팅하고 우하하하 신나는 바베큐파티


지금처럼 날씨 좋은 날엔 너무나 다시 가보고 싶은 그런곳이예요

클럽음악 좋아하는데 지인들과 파티는 진짜 최고 최고








고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목살 삼겹살 등갈비 그리고

윙... 또 다담갈비 에서 협찬들어욘 갈비까지 너무 맛나게 먹었지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사진들이 많이 없네요

바베큐파티 펜션에서 하는게 진심 짱인듯요






아 맛난 다담갈비 다 태웠네 ㅠㅠㅠ 그래도 진짜 맛있음 ㅠㅠ

삼겹 목살 먹고 갈비 먹었지요 ㅋㅋ

너무 너무 맛있는 갈비 갈비 그리고  술자리~~~~


을왕리펜션 중에 클럽펜션은 여기뿐일꺼예여

술이 들어 갔을때 조명이 바뀌면서 즐거운 음악까지 !!!


으하하하








파티 파티 바베큐 파티~~ 아 먹을꺼 사진좀 많이 찍을껄..

모든 사진은 아마 손언니 카메라에 있을터인데 ...


진심으로 즐겁게 놀았어요

밤새 이야기도 하고 인천부천 뿐만 아니라 서울 분당 강촌

10월의 모임이 기다려 집니다.

심플하우스펜션 또 가면 안되죠? ㅎㅎㅎ

암튼 즐거운 주말 바베큐 파티 그리고 모임!!!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놀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