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비조달처/The Arts 갤러리카페

희천공작 2011. 5. 1. 02:30

안녕하세요, The Arts 갤러리 카페입니다.

저희는 일일호프나 일일찻집을 필요로 하시는 분께 장소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20~60명 내외의 단체가 모일만한 장소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일일호프나 찻집 운영을 함으로써 각종 모임의 운영비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략 40평 규모이고, 전체적으로 오픈된 형식이며, 작은 무대도 있어서 회원들간 회의나 단합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넓고 편안한 카운터(카운터에 안주를 올려놓고 뷔페식으로 운영하셔도 됩니다), 넉넉한 주방, 내부 화장실. 

호프, 와인, 병맥주, 소주,  커피 등을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프를 셀프로 따라드시기에도 편리하고, 냉장고에서 술을 갖다 드시기 편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서빙도우미가 필요없으십니다.)

 

디아츠갤러리 내부 설명

홀 전체에 칸막이 없이 오픈 된 형식이라 모임인원을 서로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갤러리 분위기로 품격있는 분들의 품위를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룸형식으로 된 원통형의 테이블도 하나 있고요, 10명까지 앉을 수 있을만큼 넓어요.(이곳은 흡연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따로 지정하시면 좋습니다. 내부가 금연공간은 아니지만 요즘엔 금연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지정된 흡연석을 두는 게 좋습니다.)

홀의 테이블은 전체 8개고, 각 테이블이 굉장히 크고 넓기 때문에 회의자료를 펼쳐 놓고도 충분히 차나 술을 드실 수 있습니다.

4평정도 되는 무대가 있습니다. 무대에서 기타를 친다거나 필요시 게임을 진행하기에 매우 좋은 공간이 될 것입니다. 테이블 수가 적다면 이곳에 테이블을 두개 정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디아츠갤러리 카페 지하에는 제가 현재 작업실로 갖고 있는 만화가게가 하나 더 있습니다. 

사면의 벽이 온통 만화책으로 꽂혀있는데요, 테이블도 상당 수 있고요. 

일일호프 운영하는 대학생에게는 이곳을 서비스 장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산 학생들에게 서비스로 만화책을 무제한 읽을 수 있도록 한다면 다른 서비스가 필요없겠지요~^^ 

 

* 술과 안주 등은 모두 직접 구입하셔도 되고 저희쪽에서 원가로 재료를 공급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안주를 직접 주문하셔도 되고요, 10만원 추가하여 이곳에 익숙한 저희가 서빙 및 안주 만드는 것을 도와드립니다.

 

아래는 장소만 임대할 경우의 권장가입니다.

1일 이용/ 25만원

2일 이용/ 40만원

3일 이용/ 50만원

일주일 이용/ 80만원

 

위치; The Arts 갤러리카페/충북대학교 정문 앞의 캠퍼스안경에서 최병원 방향으로 40m지점, 다누끼 건물 2층

 

주차장은 따로 없기때문에 인근 골목, 주택가 또는 충북대학교 내의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훨씬 편합니다. 버스정류장(충북대학교정문, 또는 최병원)에서 내려 도보 2분 정도 걸립니다.

(823, 824번 버스를 타시면 충북대학교정문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그밖에 가경동, 조치원<-->도청, 시청 방향의 버스를 이용하면 교통편이 매우 좋습니다.)

 

예약문의; 010 8004 2268/적어도 3일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하며 계약금 30%를 선입금해주셔야 계약이 성사됩니다.

 

*3일 전에 계약을 취소하실 경우 3만원, 2일전 취소 5만원, 당일 취소는 7만원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무대위에 테이블을 세개 올렸을 때의 사진입니다. 테이블을 두개 더 올리면 좌석도 8개 더 놓을 수 있습니다.

 

 

   디아츠 갤러리 카페의 외부 간판입니다. 간판 아래의 원통형나무에는 모임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디아츠갤러리 카페의 내부 사진입니다.

 

 

   이곳이 바로 무대로 쓸 수 있곳입니다. 조명도 따로 비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