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New Project)

윤현종 부동산 2017. 4. 5. 07:27
현재 부동산 시장이 활황이며 앞으로도 최소한 수년간은 유지될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그동안 저평가 되어온 콘도의 상승이 눈에 띕니다. 그런데 문제는 살 물건이 없고, 있다고 해도 시장에 나오는 물건들은 멀티오퍼에 가격이 저도 놀랄만큼 치솟고 있습니다. 다운타운 영 스트리트 근처는 작은 유닛이라도 스퀘어 피트당 $1,000을 넘어섰고, 최근 한 콘도의 600 스퀘어피트가 안되는 11층 북향 유닛이 무려 $1,250(주차장 제외한 금액임)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저도 그 주에 그 유닛을 손님께 보여드렸던 매물이었으므로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좋은 투자 대안이라면 새콘도 분양과 전매 매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전매의 단점이라면 목돈이 들어가야 하는 것이지만, 매물 가격의 약 30~40% 정도의 자금을 현재 보유하고 있으시면 시세보다 꽤 낮은 가격에 좋은 유닛을 구매할 기회가 있습니다. 제게 좋은 전매가 몇개 있으니, 문의해주시구요. 

분양하는 콘도는 가격이 정해져 있고 그나마 시세에 영향을 비교적 덜 받은 상태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분양콘도들도 경쟁이 심해서 구매하고 싶어도 구매의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경쟁률이 10대 1 이상으로 치솟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에이전트의 능력이 더더욱 빛을 발합니다. 다른 에이전트와 비교되는 빼어난 무언가가 있어야겠지요. 윤현종 부동산은 남다른 친화력으로 빌더들과의 좋은 인연을 쌓아왔기 때문에 원하는 유닛을 선점하는데 크게 유리하십니다

현재 제가 확보하고 있는 콘도는 지금 노스욕에서 다운타운에 걸쳐 유일하게 유닛을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라 보시면 됩니다. 다른 브로커리지와 일반인들에게 공개하기전에 이번 주말, 단 이틀간 8일과 9일에만 빌더와 친분이 있는 브로커들의 손님들에게만 기회를 주는 행사를 하기 때문인데, 저도 그 귀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예약을 미리 해야하고 11시부터 5시까지 30분간입니다. 가급적 이른 시간에 가서 좋은 유닛을 선택해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약속 시간 스팟이 금방 없어질 것이 분명하므로, 참석 여부, 원하시는 시간대를 오늘 내로 알려주시면 신청하겠습니다.

이 콘도가 들어설 위치는 이튼 센터에서 동쪽으로 도보로 5분 거리로서, 영 보다는 자비스에 좀 더 가까우나, 이 지역이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졌고 유명 빌더들에 의해 수 많은 콘도들이 이미 지어졌으며, 또 앞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이 지역 콘도들에 투자하신 손님분들은 상당한 시세차액을 이미 거두고 계십니다. 

전화주시면 더 구체적인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416.333.3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