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asica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최근 다음 블로그가 사진 올리기는 물론이고 글 수정 와중에 자꾸 지워지는 일이 반복되어 고민을 하다, 결국 티스토리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티스토리도 다음에서 지원하는 블로그이긴 합니다만,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많이 방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난 글 중에서도..
며칠 전에 회사 사람들과 영화 이야기를 하다, 이런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영화는 무조건 싸우는 것이 주된 내용이라는 것이지요. 그게 검이건 자동화기건 광선총이든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영화는 잘 생기고 능력있는 남자들이 여자 하나를 놓고 싸우는 내용이라..
저는 먹을 것에 관심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농업 쪽에도 관심이 좀 있는 편입니다. 제 꿈 중의 하나가 대지주였지요. (농부는 아닙니다... 힘들더라고요.) 덕분에 세계적인 농생물 기업인 몬산토가 뭐하는 회사인지도 대략 알고 있었는데, 최근 독일 제약사인 바이엘 사가 몬산토를 전액..
장 란은 기본적으로 명예와 영광을 추구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아무 것도 모르는 신참 소위일 때나 금실이 잔뜩 수놓아진 원수 제복을 입었을 때나 항상 전투 맨 앞 줄에 서려 했던 것은 선천적으로 겁이 없거나 아무 생각이 없어서가 아니라, 그런 용기에 따르는 칭찬과 존경을 탐냈..
란의 젊은 부인 폴레트가 시댁 식구들에게 미움 받은 이유 중 하나는 시댁 식구들을 무시하고 좁디 좁은 시골 마을인 렉투르에서 부르조아적인 사교 활동을 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건 당시 프랑스 중산층 사회에서 결코 스캔달이나 불륜 같은 것이 아니었습니다만, 시골 마을 렉투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