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atali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야생화를 좋아하는사람입니다
https://story.kakao.com/_59OYU6/DUfGc3CgxN0
http://www.rainbow-emc.co.kr/new/sub5_c.htm 과거에는 독성물질 하면 기껏해야 기후의 변화로 인한 세균성 감기나 독감 바이러스 같은 경우와 음식물독(술독, 니코친독, 상한음식독 등) 약물독(부자, 초오) 동물독(독사)등이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진균 박테리아 등..
준비물 : 오디(10kg), 잡화꿀 3병(7.2kg) 항아리(20L), 면 천, 고무줄, 나무 주걱, 삼베 보자기 주의사항 : 발효 장소에 따라 맛과 향이 달라지며 바람이 통하는 그늘에서 발효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항아리에 담그는 것이 맛과 향이 좋습니다. 유리병에 담글때는 수시로 뚜껑을 열어 기포를 빼..
산머루의 효능 1. 두뇌 발달 2. 피부질환 3. 뼈 4. 해독작용 5. 혈관계 질환 포도보다 10배 가량의 영양소가 더욱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도 효능이 농축되어 있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산머루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특히 보혈강장 및 자양효과가 탁월합니다. 열매 뿐만 아니라 잎..
블루베리 암을 억제하고 젊음을 유지한다. 블루베리는 과일과 채소 중 가장 훌륭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과실이다. 체내 대사작용의 부산물로 생겨나서 만성질환을 일으키고 암이나 노화를 진행시키는 활성산소를 중성화하는 역할을 한다. 블루베리의 자주색을 만드는 안토시아닌이란 ..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길들여진 나의 몸에 좋지 않은 행동이 있습니다 의식 하지 않기에 더 나쁘고 반복 적으로 하기에 더 안좋은데 누군가 그렇게 하는것이 네 몸에 해가 되 하고 일러 준적이 없기에 해가 되는지 모르면서 지속 적으로 합니다 1. 물 건강하게 만들어서 마시기 하루에 마..
내 몸 안에 독이 쌓인다고 말도 안돼 그런데 독이 쌓이고 이 독이 배출이 안돼면 병이 온다고 합니다. 암이 걸렸을때 쌓이는 독은 여러가지로 이 독을 쌓이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독이 쌓이는것을 어떻게 알아 볼까요 ? 눈으로 보는것 1. 과학적인 수치- 혈액검사 2. 가스가 차..
몇일전 두번째 기일이 지났습니다 많은 혼란은 이제 조금 가라앉고 글을 써도 좋은 상태가 된듯 합니다 처음 암 진단후 만났던분이 남편을 보낸지 얼마 안됀 분이셨는데 25년간 B형 간염을 다스렸고 2년간 간암으로 투병하다가 가셨다고 했었는데 쫒아가서 사정 했는데 암환..
안녕하세요? 우연과인연님! 예전에 쪽지 보냈었는데, 그때 그동안 느릅나무 달인물로 관장을 해 왔는데, 이제 그마저도 기력이 없으셔서 못하시고, 병원서 해주는 글리세린 관장을 하고 있습니다. 제 짧은 생각으로는 알로에 관장이 간단하고(관장기 소독이나 물 끓이기 등등 안하므로) ..
갑오년을 맞이하여 블친님들에게 시와 그림을 바칩니다. 갑오년의 다짐/詩 日月 玄在鎬 뛰어난 미모를 지니면 그 미모를 과시하고 싶고 뛰어난 몸매를 지니면 그 몸매를 과시하고 싶고 뛰어난 재능이 있으면 그 재능을 과시하고 싶어집니다. 아마도 그것은 넘쳐나서 흘러내린 결과일 것..
가은이네 복분자와 블루베리농장 010-5508-2589 전북순창군 쌍치면 둔전리 에 있구요 친환경 인증을 받은곳이고 물이 좋아 바로 옆에 순창 샘물 도 있지요 산이 깊어 찾아가기힘들고 눈이 많이 오는 두메산골이지만 이곳의 복분자의 향이 깊어 쭉 사용 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인공심장 바꾸어 달은 뒤로 자주 아프시고 아빠는 간통증 때문에 쓰러지시고 난뒤로 자주 소리를 치시네요 남편 보내고 일은 많은데 이상하리만치 모든 소요가 잠든듯 고요 합니다 풍습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되고 49제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에서 49제를 지내면 아무래도 좋은 쪽..
알로에 관장을 했는데 소식이 없습니다 간호사실에 뛰어 갔더니 해도 소용이 없답니다 소변이 더 이상 나오지 않고 남편은 식혜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어머님께 전화 드려서 식혜를 부탁 드리고 소변을 나오게 알로에를 주지만 씹지도 못하고 삼키지도 못하네요 너무 당황 했지만 소리..
정확히 15일날 대화 끝으로 난 16일날 아이들을 불렸고 2일을 병실에서 뒹굴게 했고 남편이 햇볕을 보고싶어해서 죽는다 는데 하고 휠체어 타고 병실 탈출 하려다가 간호사 언니 한테 딱 들켰고 그날밤 난 남들 잠들실 간에 이 병실 저 병실을 기웃 거렸고 마침 2인실이 거의 비여 있고 햇..
남편의 상태가 좋지 않다고 급하게 내려 갔답니다 조카딸의 결혼식 가족과 함께 사진 한장 찍고 내려가는길에 남편 전화 목소리를 들으니 아침에는 목소리가 푹 꺼져 큰일났구나 싶었는데 오후에는 말짱 하네요 요즘 제가 직장을 다니는지 남편 간병을 하는것인지 모를 만큼 남편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