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방송/행사방송

벧엘 2015. 7. 5. 17:25


양평벧엘교회(류기성 목사) 창립 58주년 감사예배를 201575일 가졌다.

 

양평벧엘교회는 지금부터 61년 전 1953년 군인교회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우리교단 목사님인 김영백목사님의 장인어른인 서재철 목사님에 의해서 교회설립에 공헌을 하였다.

 당시 감독이셨던 박기서 목사님 때, 서재철 목사님이 용문에 학교가 없던 것을, 안타깝게 여겨 용문면의 유지들을 설득하여 19542월에 미션스쿨로 용문중학교를 설립하고 초대교장을 지내셨습니다.

서재철 목사님은 용문중학교가 자리를 잡도록 교육사업에 힘쓰셨습니다. 용문중학교 설립 이후 양평벧엘교회가 3년 후에 195777일에 세워졌고, 이번에 교회 창립 58년 주년 교회창립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학교가 설립되고, 교회가 세워지는 것은 참으로 보람되고, 행복의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양평벧엘교회는 시골 마을에 세워졌는데 역사에 걸맞게 지역 유지들과 노인들을 대상으로 건강한교회로 세워가고 있습니다. 교회주변에는 새로운 건물들이 건축되어 가는 모습은 희망을 갖게 하는 일들입니다.

이날 조형옥집사를 명예권사로 임직하였고, 교우들과 임직자 가족들이 함께 모여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 중에는 교회연혁을 조한덕장로(서울지방장로회장)가 보고하였고, 예배 후에는 오찬과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던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참 감사하고 경이로운 연혁이네요 지역 복음화의 기수가 더욱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