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매치

검색으로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포항사진] MBC협찬 유니세프후원 포항가족사진 포항아기사진 전문 포항라임오렌지스튜디오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13. 5. 3.

[포항사진] MBC협찬 유니세프후원 포항가족사진 포항아기사진 전문 포항라임오렌지스튜디오

 

가정의달 가족사진 전문스튜디오 어떤 곳이 좋은가 알아보자. 포항의 포항 라임오렌지스튜디오는 우선 포항에서는 엄마표 사진관으로 알려져 있다. 포항 엄마들이 자신들의 만삭사진을 찍고 아기가 태어나면 50일부터 신생아사진과 백일사진 돌사진 같은 백일스냅과 돌스냅사진 등 아기사진을 찍는 것이다.

 

성장앨범 제작까지 엄마들이 결정하니 이처럼 포항 엄마표 사진관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엄마들은 가족사진이나 시부모님 또는 친정부모님 리마인드웨딩포토까지 어디서 촬영해야 할지를 결정하는 권한을 갖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자연히 그런 전문적인 촬영은 포항 라임오렌지스튜디오의 몫이 되는 것이 당연하다.

 

 

 

 

포항 엄마들은 왜 라임오렌지스튜디오를 선택, 자신들의 소중한 가족사진을 찍는등 가족의 역사기록을 맡기는가. 일단 포항은 물론 경북 최대 규모의 시설을 자랑한다. 독립 전용 갤러리 타입의 스튜디오 자체건물을 확보한 것 부터가 다르다.

 

그야말로 그림같은 스튜디오를 확보하고 예술적인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한번 방문하면 이내 그 스튜디오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히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아기사진 전문 포토그래퍼와 메이컵아티스트 및 코디네이터의 수준 높은 팀플레이에서 오는 작품의 퀄리티야 말로 포항 엄마들 사이에 정평이 나 있어서 이 점이 엄마들을 이 사진관을 지지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지역 최초의 신생아 전용촬영장인 무균실을 갖추고 스튜디오 전 구역을 아기친화적인 환경으로 꾸며 특히 베이비포토스튜디오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포항라임오렌지스튜디오는 포항은 물론 경북인의 대표적 스튜디오로 가정의달 5월과 호국 보훈의달 6월을 맞아 두 달간 가족사진 50% 할인 행사를 개시했다. 인근 경북 동해안 지역 시군들의 주민들이 포항으로까지 와서 사진을 찍는다.

 

사진관 관계자는 "경북 대표 사진관 답게 경북인이면 5월과 6월 두달간 가족사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포항 라임오렌지스튜디오 054-283-8877. 카페 http://cafe.naver.com/babylimeorange [뉴스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