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엿보기/웃음 - 즐거운 세상

자마구 2010. 5. 19. 06:37

<OBJECT codeBase=http://f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8,0,0,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height=399 width=502 align=middle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출처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7607103&lu=v_pop

 

2008년 4월 15일 투표하러 나온 전두환, 

법정에서 수천억대의 비자금 추궁에 오리발을 내밀고 29만원밖에 없다는데 아직도 골프도 치고 접대도 하며

경호원도 데리고 다니며 돈을 뿌리며 다니고 있습니다.

29만원으로 큰 돈 만드는 신기한 마술입니다. 조폭들이 한수 배우고 싶어하는 인물중의 한명이라 합니다.

 군형법상 반란 및 내란수괴 내란목적살인, 상관살해, 뇌물수수죄, 내란 수괴범으로 사형선고를 받았으며  5.18  광주 항쟁 학살 주모자로서 공식인증을 받고도 사면받은 자입니다.  용서와 화합은 가해자의 참회에서 출발하는데 많은 국민들은 왜 그가 사면을 받았는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를 흠모하는 조폭들에 따르면 사면때문이 아니고 마술의 힘이라고 우깁니다.

너무 뻔뻔스럽게 시민들을 조롱하고 다녀서 김구선생 암살범 안두희처럼 몽둥이 찜질로 비참한 최후를 맞지 않을까 주변에서 우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를 혐오하는 시민들은  욕을 너무 많이 먹으면 오래산다는 속설이 정말이 아닐까 걱정을 하며 그에 대한 욕을 자제하기도 합니다. 

전두환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혐오스런 웃음을 주지만 무엇보다 청소년들이 돈최고, 깡패최고의 역사관을 배우게 되는 것은 문제라고 많은 사람들이 우려합니다.

특히 이 동영상은 청소년, 심신 허약자, 고혈압, 다혈질인 사람에게 유해하므로 보지 말기를 권합니다.

저 뻔뻔한 살인마를 쳐다 보는 것 만으로도 재수 없습니다.
그 뻔뻔함은 심리학 연구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