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사

다심금 2013. 9. 17. 05:05

예초기 떨림 현상으로 안전판이 몸체에서 완전 분리되었다

예초기가  예초에  잘못 조립된 모습이다

잘못 조립되다보니 예초기는 심하게 흔들렸고 ...

잘못 조립된줄을  까맣게 몰랐던 아리사는

구입처에 방문해서야 알게 되었는데

구입처 사장님은 오리발 ~

 

 

잘못 조립된 것을  잘못 조립된줄도 모르고 사용했던 아리사 손바닥이 이렇게 ...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뻔  ~

 

제대로된 예초기 조립

 

 

사랑합니다.
대명절인 추석이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올해 명절은 더욱더 넉넉하고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되시고 귀향길
안전운행하시어 잘 다녀오세요.
행복하고 안전한 추석명절 되시기바랍니다 (~)
완전히 둥글지는 않지만 밝은달이 떴네요.
하늘도 참 맑습니다.
이미 고향에 도착한 사람들,
아직 밀리는 차속에서 계시거나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고루 비추며 모두의 마음을 고향마을로 부르네요.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부모님 안계신 명절이 찾아왔습니다
깜짝 놀라 반겨줄 부모님은 안계시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아들 손집고 고향에 다녀올 생각입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예초기는 덜림현상이나면안되는데요
워메~
신경써서 잘 만들어서팔아야 소비자는 안전하게쓰는데요
추석은잘보내고있지요
그렇지요
편리한 만큼 위험소지가 많은 예초기를
파실때는 안전을 재확인하고 파셔야할듯 ~`
감사합니다 ^6
손도 고생했겠네요....ㅎㅎㅎ
늘 조심해야겠습니다..
손고생은 아무것도 아닌데
맘고생때문에 힘든시간 보냈는데
지금은 마니 풀렸어요 ^^ ~`
수고하신 정보에 (즐)감하고 갑니다 (짱)
각종 행사가 많은 10월의 첫휴일 (즐)겁고 유익하게 보내세요 (아싸)
휴일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파이팅)
찾아주신 신박사님 감사합니다 (~)
저에 예츠기도 떨려서 못쓰겠는데 얖날이잘못 조립되었나 보아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