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 Bleacherreport

달려라티맥 2008. 1. 27. 23:03

 

Dynamic Duos: The NBA's Deadliest Scoring Tandems

 

 

 

원문 - http://bleacherreport.com/articles/7709-NBA-Dynamic_Duos_The_NBA_s_Deadliest_Scoring_Tandems-270108

 

 

 

 일단 보스턴이나 샌왕처럼 빅쓰리 선수들은 제외한거랍니다.. 근데 네츠가 왜 낀건지는 잘 모르겟는데.. 여튼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1. Allen Iverson and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

 

 

 

Photobucket - Video and Image Hosting

 

이 두 선수는 리그에서 가장 높은 득점을 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위협적인 듀오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둘은 52.6 득점을 합작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리그 득점 순위 5위 안에 두 선수가 모두 들어있기도 하다.

 

게다가 덴버에는 이 두선수 뿐만 아니라, 클레이자(12점)와  마틴(10.5점) 이 선수들도 두자리수 이상 득점해주고 있다.

 

덕분에 현재 덴버는 디비전 1위, 서부컨퍼런스 4위를 달리고 있다.

 

 

 

 

 

 

 

 


2. Caron Butler and Antawn Jamison (Washington Wizards)

 

 

 

 

 

이 두 선수가 이끌고 있는 현재 워싱턴에 길교주가 필요있을까?

 

42.8 득점을 합작하고 있는 버틀러와 제이미슨은, 길교주가 없는 워싱턴을 동부컨퍼런스 4위에 올려놓고 있다.

 

 

 

 

 

 

 

 

 

 

 

3. Dirk Nowitzki and Josh Howard (Dallas Mavericks)


 

 

 

사실 이 듀오는 이번 시즌엔 꽤 조용한 편이다.

 

하지만, 올해에도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막강한 공격력을 내뿜고 있다.

 

노비츠키 22.1점, 하워드가 20.8점을 올리고 있으며,

 

댈러스는 현재 서부 3위에 올라있고 지난 시즌 충격적인 탈락을 뒤로하고 이번 시즌 반지를 향해 달리고 있다. 

지난 시즌 MVP였던 노비츠키.. 비록 스탯은 하락했지만, 하워드와 함께하는 그는 전혀 문제되지 않아 보인다.

 

 

 

 

 

 

 



4. Vince Carter and Richard Jefferson (New Jersey Nets)

 

 

 

이 듀오는 이번 시즌 44.7득점을 합작하고 있지만, 그들의 힘을 보여주진 못하고 있다.

 

뉴저지는 이번 시즌 동부컨퍼런스에서 가장 실망적인 팀들 중에 하나이고, 지난 몇경기 동안에도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뉴저지는 현재 18승 25패, 8연패를 기록중이다.


 

 

 

 

 

 

 


5. Yao Ming and Tracy McGrady (Houston Rockets)

 

 

 

 

 

44.1득점을 합작하고 있는 맹믹듀오는 리그 최고의 득점력을 가지고 있다.

 

지난 4연승, 그 중에도 포틀랜드를 상대로 승리한 휴스턴의 팀플레이를 보면 서서히 아델만의 시스템에 적응해가고 있는 것 같아 보인다.

 

 

 

 

 

 

 

 

 

 

 

6. Gerald Wallace and Jason Richardson (Charlotte Bobcats)

 

 

 

 

 

 

이 두 선수 역시 평균 20점 이상씩 해주고 있고,

 

둘이 41.3점을 합작하고 있다.

 

 

 

 

 

 

 

 

 

 

 

7. Baron Davis and Stephen Jackson (Golden State Warriors)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골스의 깜짝 활약을 이끈 이 두 선수는 42.4득점을 합작해내고 있다.

 

배산적과 잭슨은 리그에서 제일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들이다.

 

작년 시즌의 성공 이후로, 골스는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 듀오의 활약으로 골스는 현재 26승 18패, 서부컨퍼런스 7위에 랭크되어 있다.

 

 

 

 

 

 

 

 

 

 

 

8. Chris Paul and David West (New Orleans Hornets)

 

 

 

 

폴과 웨스트는 40.1점을 합작하고 있으며, 뉴올리언즈는 현재 리그에서 2번째 최고기록을 세우며 서부컨퍼런스 1위에 랭크되어 있다.

 

폴은 이번 시즌 최고의 포인트가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어시스트 또한 평균 두자리수 이상을 해주고 있다.

 

웨스트는 이번 시즌 19.4점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부상없이 건강하게 출전할 수 있다면 뉴올리언즈도 올해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9. Deron Williams and Carlos Boozer (Utah Jazz)

 

 

 

 

올해 유타는 시즌 초반 부진한 성적으로 디비전 3위까지 떨어졌다.

 

하지만 데롱이와 부저가 42점을 합작하고 있으며, 유타는 다시 플레이오프를 향해 달리고 있다.

 

폴과 마찬가지로 데롱이도 리그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 신세대(?) 듀오는 유타의 전설적인 말론,스탁턴 듀오와도 비교되고 있다.

 

 

 

 

 

 

 

 

 

 

 

10. Chauncey Billups and Richard Hamilton (Detroit Pistons)

 

 

 

이 듀오는 37.1점으로 비교적 낮은 득점이지만, 리그 최고의 백코트진이다.

 

빅샷과 립은 디트로이트를 동부 컨퍼런스 2위 올려놓고 있으며,

 

1위 보스턴에 4.5게임 차이로 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