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 Etc

달려라티맥 2008. 2. 14. 14:42
 

 

 

원문 - http://sportsillustrated.cnn.com/2008/basketball/nba/02/13/kidd.james.ap/index.html?eref=si_nba

 

CLEVELAND (AP) --

 

 

 

키드의 댈러스행.. 이미 수차례 루머로도 떠올랐던 게 실행되었는데..

 

키드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던 르브론.. GM에게도 힘좀 써보라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댈러스가 승리했네요..

 

 

오늘 샌왕과의 경기전 가진 인터뷰에서..

 

르브롱 曰 " 댈러스는 훌륭한 선수이자, 훌륭한 리더이고, 팀에 분명히 도움이 될 사람을 얻었습니다."

 

 

 

키드가 클리블랜드로 오지 않아서 실망했냐는 질문에..

 

르브롱 曰 " 아니요, 물론 오면 좋겠지만.. 지금은 그가 동부를 떠난거에 만족합니다. "

 

 

 

GM Ferry가 키드를 데려오기 위해 최선을 다했을까라는 질문에..

 

르브롱 曰 " 그건 그 사람한테 물어봐야죠. 나도 몰라요 "

 

 

 

가솔의 멤피스행, �-메리언의 맞트레이드에 이어 키드의 트레이드까지.. 르브롱의 한마디..

 

르브롱 曰 " 놀랍습니다. 근데 결과적으로 보면 서부컨퍼런스가 더 강해졌죠.. 그래서 저는 뭐 좋아요. "

 

 

 

 

Ferry GM이 데드라인 전에 blockbuster 딜을 성사시키지 못하더라도 이해한다는 르브롱..

 

르브롱 曰 " 기다리면 무슨 일이든 일어나겠죠. 어떤 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다면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겁니다. 간단합니다. 우리팀은 더 강해져야해요. "

 

 

 

르브롱 曰 " 전 승리하고 싶습니다. 전 앉아서 기다리고 그런 스타일이 아니에요. 물론 그래야 할때도 있지만, 당장 뛰어야 하는 경기에서 전 이기고 싶고, 코트에서 누구와 함께 뛰든지간에 상관하지 않습니다. 지금 함께 라커룸을 쓰는 동료들과도 잘 지내고 있어요. 전 어떤 동료라도 비난하지 않을것이고, 그들도 다 같은 생각일겁니다. 하지만 더 강해지고 싶은건 사실이고, 우린 그렇게 될거라고 믿습니다. "

 

 

클리블랜드는 내년에 만기계약자들이 생기나요? .. 누구를 카드로 내밀지... 

 

 

 

 

 

 

 

클블은 이번 시즌이 끝나면 뉴블 3.4 mil / 데빈 브라운 1.2 mil / 새넌 브라운 1 mil 이 비제한적 FA로 풀립니다. 하지만 깁슨이 제한적 FA라 연장 계약을 해야겠죠.

다음 시즌에는 만기 계약자들이 꽤 있습니다. 스노우, 마샬, 구든. DJ 가 계약 마지막해가 되죠. 다음 시즌에는 트레이드라던지 좀 노려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샐러리 쪽은 제가 아는게 없어서.. 당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