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s]/- Recap

달려라티맥 2008. 3. 21. 17:02

Wells scores 25 points to help Hornets beat Rockets 90-69

By BRETT MARTEL, AP Sports Writer

 

 

 

 

 

 

 

NEW ORLEANS (AP)—

 

 

이제 휴스턴에게도 "연패"라는 단어가 붙기 시작했다.

 

 

 

오늘은 로켓츠가 데드라인 직전 트레이드한 반지가 맹활약하면서 친정팀 상대로의 승리를 이끌었다.

 

 

 

반지는 총 25득점 중 4쿼터에만 20점을 몰아넣었고, 뉴올리언즈가 홈에서 로켓츠를 90-69로 제압했다. 덕분에 로켓츠는 22연승 뒤, 2연패를 거두게 되었다.

 

 

 

반지는 오늘 4쿼터를 접수해버린건 자신이 트레이드 된거랑은 상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반지 曰 " 전 이미 5개팀에서 뛰어봤습니다. 그런건 전혀 신경쓰지 않아요.. 항상 승리를 위해서 뛸뿐입니다. 그런 동기부여거리가 없다면 NBA에서 살아남을수가 없죠. "

 

 

 

 

 

 

 

 

오른쪽 발목부상으로 2경기 동안 결장했던 웨스트는, 오늘 다시 돌아와서 23득점 11리바운드를 잡으며 활약했고, 오늘 승리로 뉴올리언즈가 남서부디비전 1위를 탈환했다.

 

 

 

폴이 21득점 10어시스트를 기록했고, 호네츠는 로켓츠의 원정 12연승 기록을 깨는 동시에 자신들의 홈경기 8연승을 이어나갔다.

 

 

 

바로 전날 보스턴전에서 8득점에 그쳤던 티맥은, 오늘 경기에서도 15득점을 올리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델만 감독 曰 " 우린 그에게 집중되는 짐을 덜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대팀 선수들은 항상 그에게 강한 더블팀 수비를 가하죠.. 그럴때마다 그는 동료들에게 내주고, 그 패스를 나머지 선수들이 성공시켜야 합니다. "

 

 

 

하지만 지난 보스턴전에서 41%의 FG였던 휴스턴은 오늘 슛감이 더 안좋았다.. 오늘은 34%의 FG였고 시즌 최저 기록인 28개의 슛을 성공시켰다.

 

 

 

 

 

 

 

 

티맥 曰 " 우리팀은 더욱 더 똘똘 뭉쳐서 힘을 내야하지만, 경기가 계속 될수록 힘들어지는게 사실입니다.. "

 

 

 

스콜라가 14득점 9리바운드를 잡으면서 분전했지만, 4쿼터 3분경 6파울로 아웃되었다.

 

 

 

베티에가 14득점, 톰보옹과 알스턴이 10득점씩을 기록했다.

 

 

 

베티에는 최근 갑작스런 2연패는 최고의 팀들과의 경기였기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베티에 曰 " 우린 리그 통틀어 최고 승률팀인 보스턴에 이어서, 계속해서 서부컨퍼런스 상위에 랭크되고 있는 뉴올리언즈와의 연속적인 경기였습니다. "

 

 

 

 

 

 

 

 

호네츠는 챈들러가 15개의 리바운드를 잡았고, 2쿼터 한때 14점차까지 뒤지기도 했지만, 39-44까지 따라잡으며 전반을 마쳤다.

 

 

 

3쿼터 들어서 뉴올리언즈가 50-47로 리드를 빼앗아왔지만, 휴스턴이 8-0 run으로 득점하면서 55-50 으로 리드를 다시 뺏었다.

 

 

 

호네츠는 그 후부터 약 6분동안 웨스트의 자유투 단 하나가 유일한 득점이었다.

 

 

 

하지만 뉴올리언즈의 수비는 무너지지 않았고, 3쿼터 2:30부터 8-2 run으로 득점하면서 59-59로 동점으로 마쳤다.

 

 

 

스캇 감독 曰 " 우린 그저 시간문제라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잘해낸건 수비적인 면에서 집중력을 흐트리지 않은 것입니다.

"

 

 

휴스턴은 18개의 턴오버를 기록했다.

 

 

 

 

 

 

 

 

4쿼터는 반지의 시간이었다. 속공 앤드원 덩크, 드라이빙, 점프샷까지 모두 성공시키며 순식간에 9점을 몰아넣었고, 팀의 13-2 run을 이끌었다.

 

 

 

반지는 이어서 6개의 자유투에 3점슛까지 성공시키며 승기를 가져왔다.

 

 

 

반지 曰 " 전 로켓단 친구들과 수년간 한솥밥을 먹었었습니다.. 1:1연습도 너무 많이해서 그 친구들이 절 어떻게 막는지도 잘 알고 있었죠.. 오늘 제 역할을 충분히 해낸거 같아서 기쁘고, 같이 뛴 동료들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습니다. "

 

 

 

Notes

 

 

@ 휴스턴은 후반 27%(10-37)의 FG로 슛난조를 보였다. 오늘 후반엔 25점을 넣었는데, 이 점수는 프랜차이즈 최저 기록과 타이를 이뤘다.

 

 

 

@ 폴은 오늘도 4스틸로 스틸기록을 이어나갔고, 전반 종료 직전 심판에게 항의하다가 테크니컬을 먹었다.

 

 

 

@ 알스턴은 4쿼터에 폴과 언쟁을 벌이다가 오늘도 테크니컬을 먹었다.

 

 

 

@ 오늘 뉴올리언즈에 관중이 총 17956명으로 집계되었고, 최근 12번의 홈경기에서 7번의 매진 기록을 세웠다.

 

 

 

 

 

 

 

 

---------------------------------------------------------------------------------------------------------------------------------

 

휴 많이 늦었네요 (__)

 

술자리의 여파로 그만..

 

지난달 부터 걱정했던 이 공포의 5연전..

 

현재까진 1승 2패네요.. 이제 골스-피닉스 백투백 원정이 남았습니다ㄷㄷ

 

잘 이겨내길ㅠㅠ

 

Go Rock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