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데레사 2014. 2. 1. 23:07

명절이지만...

신정을 세서 이번 연휴는 정말 휴일이다. *^^*

 

오랫만에 가족들이 모두 늘어지게 늦잠을 자고...

정말 오랫만에 바다를 보러 월미도에 갔다.

바다가 보이는 음식점에서 세트메뉴를 시키니..

조개도 구워먹고.. 회도 먹고... 칼국수도 먹고....

오랫만에 가족들이랑 외식을 했다...

먹기시작 할 때는 바다가 멀리 있었는데...

다 먹고 커피를 마시고 나올 때는 바다가 가까이 다가와 있었다.

 

예전에는 남편이 조개를 굽느라 바빴는데...^^

큰아이가 운전도 하고 조개도 구워주고...

음식들도  막내가 챙겨주니 참 좋단다..

어느새 다 커버린 아들들이 참 대견하다.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많은 시간을 각자의 방이나 소파에 앉아서..

컴퓨터를 하거나 핸드폰을 하는데도..

남편은 아이들이 나간다고 하면 ..

나만 집에 있네 ..하며 섭섭해한다.

아들들이 집에 있다고 하루종일 놀아주는 것도 아닌데..ㅠㅠ

 

둘째는떡국도 먹고 부대내에서 회식도 했다며~~~

새해복많이 받으시라고 전화가 왔다.

나라에서 잘 보살펴주셔서...ㅋㅋ

 

그렇게 하루 이틀이 지나고...

연휴는 하루 남았고...

오늘은 2월을 시작하는 날이다.

 

의료보험공단에서 하는 건강검진을 계속해서 안받으면 불이익이 있을거라고 누가 그래서...

2013년 12월 31일에 아침 일찍 서둘러서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았다...ㅋㅋ 4년만에...

얼마전에 결과가 왔는데...

조금 비상...ㅋ

예전보다 살이 많이 쪘는데...드디어 비만이라는 진단이 나왔다...-_-;;

게다가 저혈압이었었는데 이번에는 고혈압을 조심해야할거라고....

콜레스테롤치도 높으니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바꿔야한다는 조언까지...

그리고 고지혈증을 조심해야한다는 경고까지...ㅠㅠ

 

사실은 애들 학교다니는데 엄마가 아프다고 하면 안될거 같아서...

불안해서 검진도 안했던건데...

큰병이라고 할까봐...ㅠㅠ

참 나는 걱정을 사서하는 사람이 많는 거 같다.....

아들이 대학을 가니 마음이 조금 홀가분하다.

그래서 검진도 하고...^^

 

올해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몸관리를 슬슬 시작해야할 거 같다. *^^*

2014년이 정말 희망차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

 

단출하면서도 오붓한 명절을 보냈네요.
저희집도 명절 아침에 큰집 다녀오는 것으로 가볍게 보내고,
쉬는 날 내내 밥순이 노릇이 바쁘네요 ㅎㅎ
그나마 큰아이 외국들락거리느라 가끔 빠진 명절이
5월에 작은아이 군대가면 몇 번의 명절은 조금 허전하겠지요?

세 아들들 대학 모두 보내고 홀가분한 마음 느껴지네요.
전 지난 1년 놀기만 하는 새내기 작은아들 바라보는 것도 쉽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건강 체크 잘 하시고 더불어 관리도 잘 하시구요.
전 4월 1일로 예약했답니다.

잘하셨어요~~*^^*
이제 정말로 건강은 알아서 챙겨야할거 같아요...
운동도 등록하고 음식도 신경써서 먹어보려구요..ㅎㅎ
새내기 아들 저도 걱정 좀 되요...
입학하면 얼굴 못볼 거 같아서..ㅎㅎ
ㅋㅋㅋ
저도 12월 끝자락에 검진 받은 기억이..
이미 몇년이 지나 걱정이 쪼금 되네요
유방암 검사만 1월에 받았답니다.
저도 아마 데레사님과 비슷한 결과가 나올듯..
올해 목표는 3kg만 빼는걸로,,,
이러다가 유지만이라도...로 수정될지 모르지만..^^
여기저기 아픈데가 많아서 은근히 걱정했는데..ㅋㅋ
고정도....라고 생각하고 내일부터 운동하려구요~~ㅎㅎ
조금만 빼고 유지해야죠~~
안그러면 너무 기운이 없을거 같아요..*^^*
천사님은 어찌변하셨는지 한 번 뵈야하는뎅~~~^^
운동하기가 쉽지 않아요.
저도 춥다는 이유로 슈가와 방콕하고 있었더니 슈가도 살이 디룩디룩 찌고 저도 그렇고요.
날 풀리면 운동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아무래도 운동과는 친해지기가 어려워요..ㅠㅠ
열심히 운동하려고 했더니 독감에 걸려 기침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여행도 가야하고...ㅋㅋ
그냥 한달이 지나가버릴거 같아요...^^
절 위해서 운동을 하긴해야하는데...ㅠㅠ
넘 어려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