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구슬 임 2011. 11. 21. 02:06

 

 

 

 

 

 

옛말에 딸낳으면 비행기 탄다고 했던가..ㅎ

아들 낳으면 구루마 타고 ㅎㅎ

현직7년차인 항공사 승무원인 딸 덕분에 약 30여개국을 여행경험으로
딸아이의 비행스케쥴이 비어 나도 잠시 틈을내어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만나 합류
서남아시아인 중동 두바이를  여행

오늘날, 최고의 신델렐라로 주목받고있는 이곳 두바이는 흔히 Oil 달러 위력을
이야기하지만 그것은 결과로 나타난것이지 원인은 아닐것이다
왜냐하면 ,두바이가 상상력을 불가능을향해 도전을하고
성공의 기미가보이자 엄청난 Oil 달러가 두바이로 모인것 뿐 일것이라 생각한다
여튼 여행 내내..놀라움과 경탄.
그곳 지도자는 불가능이란 없다는 전제하에 불과 20년만에
역발상의 상상력으로 세계 최고의 기업과 자본들이 두바이에 침을 흘리게 만들었고
국민에게 비젼,동기부여.잠재력을 이끌어 내고 있다
철저한 자국민 30만 중심사회로 세계최대.최고.최초의 천지개벽을 한 그들이 부러울 뿐이였다

여행을 떠날때를 생각해보면 언제나 지금 머물고 있었던 곳을 정리하고 그때까지의 모든
추억을 안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알찬 짐을 꾸리며
겨울이 깊어갈수록 봄이 다가오고 
길이 끝나는곳에서 새로운 길이 열릴것이다.

 

 

 

                                         

        몇년전 경제위기일때 이웃 연합인 토후국 수장인  부루즈칼리즈가 경제회생을 위해 지어준
       세계최고의167층 건물. 너무길어 카메라에 담질못했다.

       야경은 눈을 떼지못할정도로 아름다웠다.야경주위엔 피부가 흰색의 유러피안들과 아라빅들이 물담배 피우며 담소하고.

        과히 세계최대 부르츠 칼리파B/D

 

 

세계 최대의 두바이 쇼핑 몰 ..세계 명품관의 집약 몰

 
 

 

 

쇼전면 유리는 '세계 최대 아크릴 패널' 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다 

 

아라비안 해안에 우뚝 솟아난 바즈 알 아랍호텔 (108층) 삼성이 참여했고 내부는 LG로 ..감회가 새록

 

 두바이 쇼핑몰내에 있는 스케이트장 

 

 

 

                사막의 물인 오아시스에 恨이 서린 나라인가..물의 나라로 바뀌어 가는곳마다 물 풍요로로움.오일달러의 위력이다

 

                              아랍 전통시장..old souq

l

 

                               old soup(전통시장)

 

                        쿠웨이트.이란.이라크등지에서  들여온 말린 열대과일 old soup 에서..

 

 

 

   사막 투어

 

                                

 

 

         150여개의 각국 언어로 노래와 물이 분사되는 세계최대의 분수

 

 

                               세계 최대의 실내스키장..50도넘는 열사의 나라,돈의 기적물 

 

 

 

 

 

 

 

                                   부의상징인 펠칸을 들고.(옛날엔 펠칸이 요즘의 BMW의 가치)

                                     알아츠 타워

 

               두바이 국제공항 입구

 

 

                              두바이 쇼핑몰내에  설치된 최대의 폭포

두바이 건설현장은 24시간.  현재도  뚝딱뚝딱.  밤낮으로 이룬 기적의 현장들

우리가 묵은  힐튼 호텔

 

 걸프만..사막의 땅에 이런 기적이...카타르도 보인다

아랍여인의 전통복장 
1부 다처 결혼풍습이 여전히 있어 쇼핑몰에선 아랍 전통 터번을
두른 남자뒤에 여자4명이 이런복장을 하고 뒤따르는 모습 자주 접해.

 

 

 

 


 


 

 

 

 

 

 

 

 

구슬임님은 딸을 두어서 멋진 여행도 하시는데
저는 아들들 치닥그리하느라 찌들렸답니다..ㅎㅎ
가끔 여행잡지에서나 보던 중동 두바이의 풍경들 이곳에서
넘 잘보고 갑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 새로운 길이 열린다 ...명언이예요
새겨서 갑니다 구슬임님 한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울진댁이 부러운걸요..
음식 잘하는 사람이 젤 부러워요,님은 손끝이 요술이라 음식마다 최고!죠^^
저도 4학년인 아들놈 치닥그리로. .ㅎ 좋은날 곧 오겠죠 ^^





구슬임님 올해 감기가 정말 무섭데요
아들들은 치닥할게 많죠..ㅎㅎ
구슬임님 모르세요 전 맨날 바빠서 허둥지둥 산답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이어가셔요....
야생화님~제가요 감기가 와뿔쓰요..
몇일 끙끙 할것같아용..
바쁘지만 행복한 나날들^^*
그리고 우리의 아들들을 위해 화이팅!!!
구슬임님 ~
올해 감기 정말 무섣데요
빨리 주사한대 빵 맞으세요~~~
전 딸이 없어서 제가 알아서 뱅기타고 다녀요,,ㅎㅎㅎㅎ
중동이란곳이 별 흥미가 없었는데,,
계획표에 추가해야겠군요,,
돈의 힘,,,,으로 이뤄낸 결과물,,보고싶어지네요,,
늘 아름다운 비님..
여행은 사진을 위해서..
아니면 다녀왔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도 아닙니다.
나를 좀 더 키우기 위한 작은 걸음이죠..^^


구슬님. 딸이 맞아요...
근데 뭘 더 부러워 하시나요
지금 구슬님께선 세상 어느 누구 보다
행복해 보이시는데요...
전 더도 말고
구슬님 처럼만 살고 싶네요...~
민들레님.야근근무는 마치셨남요^^
누구나.제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겠죠?
그다음은 뽀우너스^^
추워진 날씨..감기쪼씸~~ㅎ
쌀쌀한날씨에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네요.
감기예방에 비타민C가 좋다고 하네요.
┏━━━━━┓
┃*비타민C *∥
┗━━━━━┛

언제나 상큼 발랄 비타민씨 드시고
상큼한 하루 되세요(^^)

피로회복에도 좋대요.
활력가득 충전하세요.
재만님도한잔.나도 한잔 쭈욱.우리는 비타민c 애음가.(^^)(ㅎㅎ)
와우~
너무 너무 부러우네요~^^
저는 딸이 없으니 이거야 원~
구루마 타고 세계일주???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갈매기님 ~올만^^
여전히 건강하시죠~며느리도 딸이잖아요...헤헤
방문 감사 드립니당!
역시 엄마의 행복은 딸이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저도 일찍 시집가서 할머니 만들어준 딸이 있어 행복할때가 많아요~ㅎㅎ
가끔 힘들게 할때도 있지만,..그래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지요...
구슬 임님의 멋진 여행...중동.두바이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어찌 딸만그러겠나요..아들딸 모두. 모두의 행복이죠^^
저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지요.
방문 감사 드려요~~^^*
(와우)(~)좋겠다..
부럽당2
언제나 저렇게 충전을 할까.. 어디론가 떠나고십어라.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처럼 흘러가는 세월 어이할까..
앉아서 귀경도 잘 했고요...음악도 일품이고요...
날씨도 차가운데 감기 조심하시고요..(안녕) (즐) (추천) (므흣) (샤방) (대박) (와우)
아델라..근무중인데..잠이 무지온다야..
커피를 사발로 마셔도 글넹..(ㅎ)
놀때는 좋더만 땜빵할려니 감기몸살이 온것같아(^^)우리 오프라인에서 만나자요(~)(~)잘자용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평안하신지요?
딸이 셋이라도 아직 뱅기 못 타봤네요 ㅎㅎ
좋은 시간 되시길요.~^^
ㅎㅎ마음은 정리가 좀 되셨는지요^^
열병따윈 이젠 접자구요..
다시 뵙게되어 반가워요~~^^사랑님
https://recruit.flyasiana.com/http://blog.daum.net/wjlee4284?t__nil_restaurant=txt
아주 아름다운 향기글 흐믓하고 제가 중동에 있는 느낌이네요
좋은 글향에 감사 드립니다 (^^)*
저도 중동은 별로인데 늘 존경하였답니다 왜냐구요 (^^)*
22년이란 세월동안 자원이없는 저는 제자신을 자원으로 만들어 왔기에...
오늘날 자신있게 당당히 ... 자신감을 불어넣 주신님 감사해요 (~)(~)(!)
유럽을 주로 다녔는데 언제 또다른세상 담아볼게요 (빵긋) (~)(~)(!)(!)
중동은 무슬림국가로서 배타적이고 이기적인 나라였습니다
본토의 30%자국민 아라빅들은 나라에서 놀고먹어도 월급이나오는 나라입니다
타국가에서 사업을할려해도 그나라의 자국민 아라빅을 끼고 해야하며 그수익의
반땅(50%)은 그들.자국민 몫이라 들었죠..
일부 다처의 제도 .세계최고의 명품 자동차들이 즐비하고.
50도가 넘는 열사의 나라인 두바이전체를 시원하게만드는 공법..
자원....부럽기가 그지없었죠..
이 좁은 나라에서 아웅다웅..
보이는만큼 알지말고 세계로 눈을 돌려야하는걸 느끼게하는여행길이였습니다
구슬임니의 멋진 중동 두바이의 풍경 구경 과 노래까지..?
많이 여행은 했지만 중동 두바이는 못간는대 덕분의 구경 잘했습니다,
기쁨으로 가득한 즐거운 밤 되십시요.
할매님^^은 더 멋쟁이셔요
컴 가까이하시면서 즐거운 인생가꾸세용~
멋쟁이 할매님! 홧팅입니다~~
구슬임님 정말 따님 한번 잘 두셨군요...
따님 덕분에 이렇게 멋진 세계일주도 할수가 있고요 진짜 부러워요..ㅎㅎ
이런걸 보면 구르마 타기 싫으면 아들은 낳지 말아야 해요..ㅋㅋ
카메라에 다 담지도 못할만큼 150층이 넘는 두바이의 초고층 빌딩.....
우리나라 삼성물산이 지었다고 하지요..^^
감사드려요~나가수에서 적우라는 가수..묘한 매력이있는 인상과 보이스였으요
몇번 반복해서 들으면서 대형가수..예감..팬이될것같아요..
중동비자는 두바이가 제일쉬웠죠.타국가에는 고자세드만
korea는무비자로 이미그레이션에선 무사통과..삼성과 LG..공신력..위상으로.오필승 !꼬레아^^
오~! 필승 꼬레아~!!!~~!!
정말 위대한 우리조국 참으로 자랑스럽죠..^^
한국은 조용한 아침의 나라가 아니라
동방의 찬란한 역사를 가진 세계의 중심이자 웅비하는 大한민국 입니다..^^
절대 공감입니당!
구슬임 오랫만입니다
멋진 여행 축하드립니다
저도 덕분에 사진으로나마
두바이 관광 잘하고 갑니다
즐거운 년말 되시길 바래요
녜~~
고우신 분^^ 감사드려요
어둠이 내려앉았네요....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방문감사드려요^^
난을 키우시고 사랑하는분!
마음도 머어찌신분 같으요~건강하시길요~~
(즐)거우셨겠어요(~)(~)(~)(ㅎㅎ)
(~)(~)다녀감니다(~)(~)(ㅎㅎ)
주말도 다 지나가 버렸내요(~)(~)(ㅎ)
노는시간은 너무도 빠르게 지나갔죠(~)(~)(?)
(ㅋ)(ㅋ)(ㅋ)(즐)겁고 편안한시간 되시구요(~)(~)(ㅎㅎ)
(파이팅) 넘치는 함찬 월요일
시작하시길 바람니다(~)(~)(~)(^-^)
노는건 좋아부렸으요..
또 놀고 싶지만..헤헤
좋은 날 되십시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너무 너무 행복하십니다
새처럼 훌(~)일상을 떠나 여행할수있는 시간과 능력(~)
부럽습니다
멋진 사진으로 두바이 여행 잘하고 충전하고 갑니다
한해의 끝자락 아쉬움보다
새로운 닥아올시간에 더욱 기쁨.행복.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리울님~
반가워요..단정한 모습이 늘 생각되는분이셔요.
건강하시고 행복되시길요~
구슬임님 오랜만의 들렷어요
건강하시죠 하시는 모든일
잘되시기을 기원함니다 고운밤 되세요
반가워요..저도퇴근준비합니당
열기..의미가무엇인가요?열정?빨간고기이름?ㅎ.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