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며 살아가며..

살아간다는건.. 꿈꾸는 것.

15 2021년 02월

15

15 2021년 02월

15

두바퀴의 즐거움 20210213 홀로가는 삼막사

삼막사는 혼자 올라가야 하는 길인가? 오래전 처음 올랐던 삼막사 업힐 길을 나는 다시 오르고 싶어졌다. 설 연휴 기간 중 토요일날 .. 맘을 정하고 나니 손이 바빠졋다. 집부터 삼막사까지 길을 지도로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유튜브를 다시 보며 무 정차의 욕심에 가슴이 두근거렸다. 그리고 설날 저녁.. 다음날 삼막사길을 위해 잔차를 점검해 보았더니.. 세상에!! 앞바퀴가 폭싹 .. 아주 폭싹 주져 앉아있었다. 다시 바람을 넣어보았지만 피쒹...쉬~~ 소리까지 내며 빠른 속도로 바람이 빠지는 것이다. 왜 펑크가 난거지.. 우짜냐.. 설연휴 자전거집이 열것 같지도 않고... 어떻게 할까?? .. ' 맞아 ..이대로 포기해서 못가게 되나 .. 내가 튜브 교체를 실패한 후 못가나.. 결과는 같다 ..예비 튜브도 ..

02 2021년 02월

02

두바퀴의 즐거움 20210131 서해 강화도~교동도 ~강화도 라이딩

나는 라이딩중 해안 라이딩과 섬라이딩을 선호한다 해안라이딩과 섬라이딩은 지형적 특성상 적당한 업힐로 잔차의 맛을 보게 하기도 하고 멋진 풍경을 선사하며 눈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기 때문이다 무의도를 비롯하여 영종도 신도 시도...장봉도.. 석모도로 이어가며 서해쪽 섬라이딩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 끝에 있는 교동도.. 코 앞 북쪽의 해안선이 보이는 교동도를 한 바퀴 돌며 철책의 안타까움과 망향의 슬픔을 멀리서나마 느껴볼 수 있었다. 빨간날만 열린다는 작은 대룡시장안에 넘치는 사람들을 보며 .. 솔직한 나의 심정은 코로나 이야기를 이 시장에 풀어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짧은 3 갈래의 골목 시장의 상인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상상을 해본다 이 길따라 저..북쪽 개성으로 잔차를 타고 들어가는 ..

26 2021년 01월

26

我的中国 国家主席习近平发票二〇二一年新年贺词

同志们、朋友们、女士们、先生们 大家好! 2021年的脚步越来越近, 我在北京向大家致以新年的美好祝福! jiǎobù 보냅니다[zhìyǐ] 2020年是极不平凡的一年。面对突如其来的新冠肺炎疫情, [tū rú qí lái] 갑자기 닥쳐오다 xīnguān fèiyán yìqíng 我们以人民至上、生命至上诠释了人间大爱, 用众志成城、坚忍不拔书写了抗疫史诗。 zhìshàng [quánshì] 설명,표현 [jiān rěn bù bá] kàngyì 팬데믹 在共克时艰的日子里, 有逆行出征的豪迈, 有顽强不屈的坚守, [gòng kè shí jiān] 일치단결하여 당면한 어려움을 극복하다 逆行[nìxíng]역행하다. 出征[chū//zhēng]나가서 ... 豪迈[háomài]씩씩하고 떳떳하게 顽强不屈wánqiáng bùqū : 왕강하게 버티면서..

댓글 我的中国 2021.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