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을 조롱하며..

레이니썬 2014. 1. 27. 21:06


흔히 알려져 있는 백과 사전의 내용을 가져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음에서 "공산주의"를 검색해보면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출처 :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do?docid=b02g0515b


공산주의 사상의 기원은 플라톤 의 〈국가 The Republic〉, 고대 유대인들의 에세네파(派), 초대교회의 교리, 근대 초 토머스 모어 의 〈유토피아 Utopia〉, 요한 안드레에의 〈그리스도의 도시 Christianopolis〉 등에까지 소급된다.


라 말하며, 공산주의 사상의 기원으로 초대교회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네이버에서도 검색해보면 (두산 백과사전)


출처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063383&cid=40942&categoryId=31606


기원은 멀리 고대 유대인들의 에세네파교도(Essenes), 플라톤의 《국가론》, 원시 그리스도교의 교리, 중세 말 T.모어의 《유토피아 Utopia》, 근세 초 T.캄파넬라의 《태양의 나라 Civitassolis》(1623) 등에까지 소급된다.

역시나 공산주의 사상의 기원으로 초대교회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잠시 바이블을 읽어보면,


믿는 무리가 한마음과 한 뜻이 되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자기 재물을 조금이라도 자기 것이라 하는 이가 하나도 없더라
사도들이 큰 권능으로 주 예수의 부활을 증언하니 무리가 큰 은혜를 받아
그 중에 가난한 사람이 없으니 이는 밭과 집 있는 자는 팔아 그 판 것의 값을 가져다가
사도들의 발 앞에 두매 그들이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누어 줌이라 (사도행전 4 : 32~35)


와 같은 구절에서 공산주의 사상("사도"를 "공산당"으로 "믿는 무리"를 "인민"으로 치환해서 읽으면 더 명확해 집니다.)을 찾아낼 수 있으며, 실제로도 초기 기독교 공동체의 경제체제가 공산주의였음은 상식입니다. 레이니썬은 저 구절을 읽을때마다 공산주의 국가의 눈가리고 아웅하는 홍보 자료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고는 합니다.


아무곳에나 삿대질 해가면서 빨간색을 씌우며 권력의 개를 지향하는 먹사님들.. 베드로의 목을 먼저 치셔야 할테고, 기독교인들께서는 당신들의 교리가 공산주의의 원형이었음을 인식하시고, 스스로를 빨갱이라 자처하셔야 할겝니다.



PS.  당신들이 망상에 허덕이며 "기독교가 세상에 좋은 영향을 많이 끼쳤다"고 하지만, 당신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영역에서 실제적으로 끼친 악영향은 무시무시 합니다.



이 글은 태생부터 권력의 개를 자처했으며, 식민지 시대에는 총독을 신이 보낸 권력자라 부르며 총독에게 복종할 것을 종용했고, 625 전쟁때는 서울에 입성한 북괴군 환영식까지 했던 집단이 전쟁 이후 대단한 반공세력인냥 설쳐댔고, 군부 쿠데타 정권이 들어섰을 때 조찬 기도회라는 명목으로 찾아가서 딸랑이 짓을 했던 당신들 종교의 아름다운 행적에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