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윤은...

사랑하는 것들과... 고전음악, 풍란들..., 그리고 사진...

칼라치 유닛/Kallaci String Quartet

댓글 0

연주회장 이모저모

2021. 7. 1.

'

내겐 세계 최고인 Kallaci String Quartet~!'

 

2021년 6월 29일 20:00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칼라치 스트링 콰르텟이 연주회를 한다기에 만사 제쳐두고 달려갔다.

완전체 칼라치가 아니라 바이올리니스트 장유진과 비올리스트 이한나, 그리고 첼리스트 내 심준호 이렇세 세 사람이서 '칼라치 유닛(Kallaci Unit''이라는 이름을 달고 연주를 했다.

행복하고 가슴 짠하고...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보충하려 한다.

오늘은 여기서 잠시 접자.

 

PS:

 

오랜만에 페북에 접속을 했다.

근 열~흘~? 쯤 되었겠다.

지난 6월 29일 내가 가장 사랑하고 응원하는, 내겐 현악사중주단 중 세상에서 최고인 콰르텟인 '칼라치 스트링 콰르텟'이 코로나19로 장시간 팀 연주회를 못 열다가 비올라 이한나, 첼로 심준호, 바이올린 장유진 이렇게 3인이 UNIT형태로 성남에 위치한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연주회를 열었다.

17일이던가? 신영아트홀에서 연다는 소식은 막강 'TRIO KIM'의 연주회 소식을 첼리스트 김민지 씨의 소식 중에 접하고 예약을 하려는데 이미 매진이란다.

젠~장 하고는...

 

김민지 님 리사이틀 날 만난 칼라치 3인으로부터 성남 티엘아이 아트셈터에서 연다는 말을 듣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예약을 했었다.

교통편이 안 좋아 내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장 찾아가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이렇게 어려울까?

분당지역 대로변 뒤 세로길 건물들의 주차장 진입이 건물 앞에서는 안 되고 후면으로만 진입이 가능토록 설계되어 대다수의 건물 주차장 찾기가 어렵다.

어쟸든 30분 전에 객석으로 들어갔는데 소규모 연주회장이라서 조금은 낮이 설더라.

3곡의 연주곡과 2개의 앙코르곡을 접하면서 마냥 행복한 것만은 아니었다.

권 혁주, 그가 생각나서였다.

 

연주회가 끝나고 사랑하는 칼라치 3인을 만났다.

2007년 12월 24일 '금호아시아나 솔로이스츠의 금호아트홀 연주회에서 초콜릿 선물을 준 바이올리니스트 장유진, 내가 젤~ 좋아하는 비올리스트 이한나, 그리고 첼리스트 내 심준호...

이들과 기쁜 마음으로 사진도 찍고 짧지만 얘기도 나누고...

그들과의 만남은 2000년 대 초반부터 금호영재로 만나다가 2007년 10월이던가?

금호아시아나 솔로이스츠 창단으로 매년 4회 이상 만나다가 2012년 칼라치 결성으로 광팬으로 확정되었는데, 수많은 연주곡 중에서도 2015년의 쇼스타코비치 현악 4중주 전곡 연주에서 칼라치에 피격을 당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할까?

그 이전에는 별로 안 내키었던 쇼스타코비치를 사랑하게 되었으니 말이다.

그런데 그렇게 사랑하는 세 사람의 그 귀한 시간들을 오늘에서야 올리게 되었다.

 

.

#칼라치스트링콰르텟, #이한나, #심준호, #장유진, #칼라치유닛, #금호아시아나솔로이스츠,

#권혁주

 

 

https://youtu.be/2 Q0 DLBVGVSE

Alexander Borodin string quartet

Kallaci String Quartet

2016. 06.23

Kumho Art Hall

 

 

https://youtu.be/zywOoDrLn_s

'Beethoven String Quartet No 5 in A Major, Op 18 no 5

Kallaci String Quartet 2018. Dec.27.

Kumho Art Hall

 

 

 

 

 

 

'

 

 

'권혁주가 그립다.

혁주가 함께할 때 칼라치는 완전체였다.

'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