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윤은...

사랑하는 것들과... 고전음악, 풍란들..., 그리고 사진...

15 2022년 01월

15

맛난 것, 맛을 찾아서.../류수영 요리(편스토랑 ) 류수영은 제육볶음과 오돌뼈 볶음

' ''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과 3주 동안 제육만 먹었다"며 제육볶음 레시피를 오랜 시간 공들여 연구했다고 밝혔다. 류수영은 "박하선이 자신이 만든 제육볶음을 맛보더니 경지에 이르렀다더라"며 자랑했다. 출연진의 기대를 한가득 안고 '류수영은 제육볶음을 선보였다. 류수영은 "식구들 입 크기에 따라 잘라라. 그리고 양념장을 만들면 된다. 고추장, 간장, 설탕. 기본적으로 이 세 개다"고 양념장을 소개했다. 류수영은 "필요한 건 돼지고기 앞다릿살이나 뒷다릿살로 해라"면서 "제일 중요한 건 핏물 제거다. 안 그러면 냄새가 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류수영은 "배를 갈아 넣는 게 있는데 가성비가 좋지 않다"라며 "대신 배 음료를 넣으면 된다"라고 알렸다. 이에 출연진 모두 감탄했다. 류수영은 배 음료를 양념장..

15 2022년 01월

15

연주회장 이모저모 2022 금호아트홀 신년음악회

2022년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 바이올리니스트 김동현이 피아니스트 헙연으로 1월13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연주회를 가졌는데, 두 사람간의 호흡에 문제가 있더라. 두번째 연주곡인 예노 후버이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카르멘 환상곡은 좋았지만 듀오연주는 바이올린이 미쳐 제박자를 못미치는 대목이 군데군데 있어서 집중력이 떨어졌다. 참, 음악당 로비로 문을 열고 들어가는데, 누가 큰소리로 황영윤 선생님~ 하며 불렀는데, 클래식 음악과 오페라까지 아우르는 대한민국 최고의 평론가 장일범 쌤이 었다. 웃으면서 반기며 장쌤이 월요일부터 금욜까지 오전 10시에 진행하고 있는 평화방송 라다오 프로그램 "장일범의 유쾌한 클래식" 에서 제작한 탁상용 카렌더를 건냈다. 클래식 음악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유쾌, 상쾌, 통쾌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