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따라잡기!-/컴퓨터활용

혜강 2012. 1. 28. 17:10

 

 

블로그 카페에 글만 보이고 사진이 보여야 할곳에 X 표만 나타나고 사진이 안보일때


게시판에 올린 그림이나 사진파일이 나타나지 않고 빨간 X표 배꼽만 보일 때가 있죠?

회사 컴퓨터에서는 보이는데 집의 컴퓨터에서는 안보이거나 이와는 정 반대일 수도 있고요.


이런 경우의 원인은 파일이름이 한글로 되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이기 때문에 올리시는 분이 파일이름을 영어나 숫자로 바꿔서 올리시면 어느 컴퓨터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덤으로 한글로 된 파일을 항상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창의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나타나는 인터넷 옵션 창의 '고급'을 선택한다.

 

3. 나오는 목록 중 탐색의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4.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이라는 부분이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마크를 끈다.

5. '확인' 버튼을 누른 후에 모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시작하면 한글파일 언제나 오케이.

블로그를 방문하다 보면 올려진 사진이 보여야 할 곳에 X 표로 보이고 사진이

보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때 아래의 방법을 해보시면 실제 올려진 사진이

보여집니다.

 

 

 

 

 

 

 

 

 

 

1) x 표 있는 곳에 커서를 대고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2) 메뉴창이 뜨는데 맨 아래 " 속성 " 을 선택하여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등록 정보 창이 뜬다.

 

3) 등록 정보 창에서 " 일반 " 탭에 URL 주소를 볼 수 있는데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이 주소를 훑고 지나면 청색으로 덮이게 된다.

 

4) 청색으로 덮인 부분에 커서를 놓고 마우스 오른 버튼을 누르면 다시 작은 메뉴 창이 뜨는데 여기서 " 복사 " 을 선택하여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5) 보고 있는 화면에서 키보드에서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L 키를 누른다.

 

6) 이 때 화면에 작은 창이 뜨는데 여기에 복사 했던 주소를 넣어 주고 " 확인 " 버튼을?누르면 X 표로 나타났던 곳의 실제 화면을 보게 된다.

 

 

 출처:http://blog.daum.net/elelel3

 

 

다음카페 아마추어'불자라'
"종교란 살아가는 가치관과 삶을 풍족하게 만들어 주는 보석" 

                                                                 

출처 : 아마추어`불자라`
글쓴이 : 인어뷰 원글보기
메모 :
둘 다 않되요...
정확히 말하자면 영상 같은경우 하라는대로 했지만 도지 않고 사진은 x표시로 들어갈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