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eople2030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서울업소여성대출 강남월변 좋은 조건인데요 나는 도쿄 전력에 대해 후쿠시마 제 1 원자력 발전소 사고 직후부터 매주 사태의 진전에 따라 정부의 대응을 강하게 비판하는 논고를 발표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 열정도 2012 년 7 월 도쿄 전력 사실상 국유화까지입니다. 그 후 원자력 정책 비판을 열심히 수행했지만, 도쿄 전력은 몇 편을 발표 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후쿠시마 핵 사고의 책임"(일본 전기 협회 신문 부)이라는 책은 그 일련의 논고를 정리하고, 2012 년 9 월에 간행 한 것입니다. 따라서 사고의 발생에서 국유화까지 책의 부제로 붙인 것처럼 "법의 정의와 사회 정의 '라는 관점에서 도쿄 전력 문제를 논의 성과는 모두 여기에 집약되어있는 것입니다 . 도쿄 전력 국유화라는 폭거 책의 제 4..
세종소액월변 세종당일월변 많은 이야기 무엇보다, 수당의 일부는 전근 등으로 발생하는 불공평을 시정하려는 의도도 있었다 것이지요 때문에, 거기에는 기업의 공정한 처우에 대한 사상의 표현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아버지가 홋카이도에 부임했을 때 태어난 것입니다 만, 홋카이도 근무는 한랭지 수당이 나오고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난방에 장작을 피워있었습니다 만, 제가 초등학교에 들어간 무렵에는 석탄이되어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석탄 수당 등 라던 것입니다. 석탄 요금은 한랭지 근무함에 따라 발생하는 불필요한 지출이기 때문에, 그것을 보상하는 것은 당시로서는 근육이 통과하지만, 현재는 그렇게한다. 당시는 냉방은 없었기 때문 한랭지 난방 비용 만 불필요한 지출로 눈에 띈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한랭지는 반대로 냉..
세종사업자대출 세종소액대출 너도 나도 당시는 냉방은 없었기 때문 한랭지 난방 비용 만 불필요한 지출로 눈에 띈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한랭지는 반대로 냉방 요금이 적게 소모하는 이익이있다. 또한 무엇보다 시골의 생활비는 싸다. 관청과 같이 도쿄에 본부가있는 전국 조직의 경우 보상 수준은 도쿄 기준이므로, 지방 근무자의 경우 생계비 격차하여 큰 이익을 얻는다. 그것이 공정 또는 불공평하거나 그런 풀리지 않는 문제에 대해 일일이 참작하여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수당 폐지입니다. 또한 이러한 수당은 물론 회사 사정에 의한 불이익은 보상해야한다는 사상을 배경으로 가지고 있었다고는 생각 합니다만, 그것보다 수고라고하는 위로의 마음을 더 강하게 가지고 있었던 것이 없을까요. 내게는 그렇게 생각됩니다 만..
대전자영업자대출 대전무직자대출 모든게 ~ 보상은 금전에 의한 것은 없습니다. 현물 급부에 좋다. 고용 계약에 대해서도 이론상 급여 등 보상의 지불 방법에 대해 다양한 방법이 있어도 좋은 것이군요 고용 법제 허락하는 범위 내라면. 가족 수당의 의미 수당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또는있었습니다, 그리고 과거형으로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기업 인사 제도의 현재의 조류는 수당은 배열 된 방향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라진 수당 속에 가족 수당라는 것도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아동 1 인당 월 얼마라는 같은 수당의 지급합니다. 이 가족 수당을 평가하고 한 인사 제도 설계의 권위자 인 씨는 "왜 기업이 직원의 생식 능력에 대해 보수를 지급해야 하느냐"라는 명언을 도모 할 것입니다. 마음가짐 품성을 손상 느낌도 있지만, 가족..
농촌이 허공에 떠있다. 쌀 값은 30년 전으로 돌아갔고 콩, 고추, 양파 값도 맥을 못춘다. 금배추라며 고공행진을 하던 배추는 본격적인 출하기를 앞두고 곤두박질 치고있다. 나라가 무책임하니 자연환경도 비틀거린다. 태풍 '차바'로 인해, 쓰러진 벼는 물론이요 서있는 벼에서도 싹이 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 온 국민이 살인적인 물대포의 직사살수로 백남기 농민이 쓰러진 모습을 보았다. 317일 동안 끈질긴 생명력을 보여준 당신을 조롱하는 경찰과 검찰, 박근혜 정권에 분노하며 2만명의 국민들이 거리로 나왔다. 10월1일 열린 범국민대회. 경찰은 차벽과 병력..
명백한 공권력의 살인에 부검은 있을 수 없다. 법원의 부검영장 기각이 이를 증명한다. 그럼에도 호시탐탐 백남기 농민의 시신을 노린다. 진실을 왜곡 하려는 음모를 꾸미지 않고서야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농민, 학생, 노동자, 시민들이 며칠째 함께하고 있다. 그리고 누구보다 ..
나락값이 25년 전 가격으로 폭락했다. 직장생활하는 사람들의 월급으로 치자면 1991년 월급으로 돌아간 것이다. 박근혜 정부는 쌀값 하락의 원인을 국민 소비량 감소를 들고 있지만, 궁색한 변명에 불과하다. 현재 쌀 재고와 쌀값 하락의 중심에는 수입쌀이 있다. 재고가 적정 수준을 넘더..
장독대의 추억은 어른들에게 야단맞는 일 부터 출발한다. 커다란 독을 진흙으로 빚고 불에 구웠으니 단단하다 한들 쇠붙이만 하겠는가. 공놀이, 구슬치기, 자치기를 하면서 툭하면 장독대로 날아가는 녀석들이 야속하기만 하다. 그렇다고 놀이를 그만 둘 수도 없으니 장독은 어느 한 켠..
오늘은 음력 2월1일, 영등철이 시작됐다. 바람을 다스리는 영등할미가 해마다 음력 2월 1일이면 지상으로 내려와 20일이 되면 하늘로 올라가는데 이 때를 '영등철' 또는 '영등달'이라 한다. 음력 2월 보름 사리를 '영등사리'라고 부르는데 음력 7월 보름의 '백중사리'와 더불어 조수간만의 차..
20만명의 소녀들이 끌려갔다. 그 중 돌아온 사람은 238명. 살아있는 사람은 단44명 뿐. (영화에서는 46명으로 나오지만 그 사이 두 분이 돌아가셨다.) 영화 '귀향'은 죽음보다 더 고통스러운 삶을 살았던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다. 다음 뉴스 펀딩으로 후원을 한 나는 '웹발신'으로 들어온 ..
3박 4일의 베트남 자유여행은 짧아도 너무 짧다. 호치민을 돌아보는 것 말고는 멀리가는 여행을 할 수가 없다. 비행기 시간도 그렇고 어머님과 함께한 여행이라 무리한 일정을 잡지 않았다. 호치민 시내의 관광지는 하루에 모두 볼 수있지만 주변으로 연결된 관광지는 수없이 많다. 메콩..
한 때는 수입품의 대부분을 'made in china'가 독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Made in Vietnam' 상품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값싼 노동력을 따라가는 자본의 습성은 시작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다. 중국 노동자의 임금이 높아지면서 섬유, 가전을 비롯한 여러 업종이 베트남과 인도를 공략하고 있다...
여행지로 베트남을 선택한 것은 설레임과 더불어 미안함 때문이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우리는 베트남 참전에 사과해야 한다. 미국도 문제점을 인식하였듯 명분없는 전쟁이었고 가려진 민간인 학살은 부끄러움 그 자체다. 한국은 1964년 이후 1973년 3월 철수할 때까지 연인원 32만명을 베..
2015년 12월. 연말이 됐으니 정리하고 계획해야 할 시기다. 그러다 문득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더불어 2016년 1월 어느날이 어머님과 나의 생일이니(어머님과 나는 같은날 생일이다.) 무엇을 해도 좋지 않겠는가. 처음부터 나라 밖으로 나갈 생각은 아니었다. 머리..
입춘이 지나고 설이 지났다. 봄을 부르는 비까지 내리니 머지않아 따뜻한 바람이 불 것이다. 하지만 아직 농촌은 바쁘지 않다. 눈이 녹아 비나 물이 된다는 우수가 19일 이니 오늘 내리는 비가 우수의 그것과 같으리라. 우수가 지나면 22일은 정월대보름이다. 우리나라 민속놀이의 대부분..
느림의 미학을 즐기며 살려하나 아직 경지에 이르지 못해 고민 또한 많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