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명 속에 전해진 빛의소식

    Peterkim 2020. 8. 25. 07:24

    문명에 대해

    About Civilization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7/15/2013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163-about-civilization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334

     

     

    과거와 근대 시간들의 위대한 문명들은 소속감의 영과 더 큰 성취를 위한 욕망이 보통 사람들 속에서 촉진되었을 때 일어났다. 로마 제국의 위대한 일들은 제국의 각 멤버가 – 남자들과 여자들이 – 로마인의 위대함의 이상을, 미래를 위한 멋지고 아름다운 무언가를 짓는다는 이상을 가지고 있었다. 마찬가지로, 미국도 하나의 사회로서 비슷한 이상을, 모든 이들이 일했던 것을 향한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문제는 번영의 시간이 도달할 때, 문명의 개인들이 자기만족적이 되고, 그들의 동기를 잃어버린다는 것이다.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한 노력이 줄어들고, 그것은 자주 쾌락과 개인적 흥미들의 추구로 대체된다. 이것은 물질적인 발전이 그에 상응하는 지적이고 영적인 발전과 균형이 맞지 않을 때 일어난다.

     

    앞을 향하는 그 충동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데, 그럼으로써 사회의 각 멤버가 이해하는데, 문명의 진보들이 소중하게 여겨져야 하고, 일단 그 물질적 필요성들이 충족될 때 이것은 다른 영역들의 탐험을 위한 기회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말이다. 하나의 문명이 어떤 발달의 수준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 새로운 도전들로 적응해야만 한다. 싸울 더 많은 전투들이 없을 때 로마 군대의 기능은 무엇이었는가? 지을 다른 무엇이 없었을 때 석공들과 수로 건축자들에게 무엇이 일어났는가? 사회들은 언제 변화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한가를 확인할 수 있어야만 한다. 과거에 미국의 기본 설비들의 계획과 건설을 창조했던 그 노동력이 현재에는 유용하지 못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일들이 이미 건설되었을 때 말이다.

     

    현재 세대들은 같은 성공을 성취하기를 희망하면서 과거의 패러다임들을 반복하는 그들 자신들을 발견한다. 그러나 시간들이 변했다. 오늘날의 문명은 그것이 50년 전의 것과 같지 않다. 과거의 문제들은 적절하게 해결되었다. 이제는 전략을 수정하고, 새롭고 예기치 않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들에 직면할 시간이다. 만약 공장 근로자들과 건설자들의 거대한 숫자들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면, 그때 현재 사회들의 사람들은 과학, 철학, 아니면 예술들에서 새로운 성취들을 촉진하기 시작해야만 한다.

     

    너희 각자는 사회에서 너의 역할을 알고 있어야만 한다. 너의 주된 책임감이 너 자신과 너의 가족을 지탱하는 것은 진실이지만, 너는 또한 하나의 그룹 안에서 기능하고, 너희 각자가 하는 것은 항상 다른 이들에게 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네가 너의 개인적 필요성들로 단지 초점을 맞출 때, 전체 그룹이 고통을 겪는다. 너희 개인적 필요성들을 조화시키고, 너희 노력들이 모든 이들에게 혜택을 생산하도록 사회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종국에, 무엇이 더욱 효율적인가? 단 한 사람(너 자신)을 돕는 노력인가, 아니면 많은 이들을 돕는 노력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