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의모든것

rhehrdls 2011. 6. 29. 22:26

쿨시네마페스티벌 본격 홍보나선다
7월1일부터… 대도시 중심, 홍보 강화



2011 태백 쿨시네마 페스티벌이 오는 7월29일부터 8월7일까지 10일안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와 중앙로, 태백산도립공원 청소년수련관 등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태백시가 본격 홍보활동에 나선다.

 

▲ 지난해 열린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 가운데 오투리조트에서 열린 영화상영

 

태백시에 따르면 한글 홍보 리플렛 10만매, 영문 홍보 리플렛 1천매, 포스터 2000매를 준비하고 오는 7월1일부터 전국 관광안내소와 고속도로 휴게소, 주요도시 철도역 등에 홍보 리플렛을 비치,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함께 시는 홍보탑, 가로등배너, 현수막, 안내표지판 등 시내 주요장소 및 행사장에 홍보시설물을 설치할 계획이며 동서울버스터미널, 청량리역, 경춘선, 대구, 부산 지하철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포스터 게첨 및 영상물 홍보 공략에 나섰다.

 

▲ 중앙로에서 펼쳐진 워터페스티벌.

 

금년은 'Smart Fun 태백 시네마 가든'이라는 컨셉으로 모기 없고, 열대야가 없는 태백만의 시원한 여름을 즐기면서 영화축제를 만끽하도록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일대에서 7월 30일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8월7일까지 매일 다양한 문화공연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를 준비,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울러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 중앙로 일대에서는 도심속 물놀이 난장인 제3회 태백 워터페스티벌 ‘얼~水절~水’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