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기타

Valinew 2017. 1. 2. 14:00



2017년 정유년에도 신이경의 바로정형외과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타/기타

Valinew 2013. 10. 29. 17:23

 

대만에서의 1박2일...

2013 KCCS Intenational Conference in Taiwan,Taipei 에 강연목적으로 처음 대만을 방문했다.

 

학회로 가는 것이라 매우 짧은 시간이었고 그저 토요일밤에 길거리를 하면서 마치 서울의 홍대를 걷는듯...

 

 

 

 

묵었던 호텔은 컨퍼런스가 개최되는 Taiwan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Home Hotel..

 

대만의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실컷 대만의 젊음에 심취할 수 있는 곳이었다.

 

 

 

 

호텔 내부는 이름처럼 포근하고 조용한 곳인데...

밖에서의 젊은 친구들의 노는 소리가 창밖으로 들리는게 자꾸 나가고 싶어지는 ㅠㅠ

 

 

 

 

호텔 1층의 라운지와 Bar

보라빛 조명이 왠지 몽환적이나

따뜻한 대만의 저녁 날씨를 느끼며 맥주를 마시기에는 좋은 분위기

 

 

거리의 이름을 모르겠으나

다분히 중국의 문화권이라는 냄새가 물씬 풍기는 호텔 옆의 쇼핑몰 소호거리다.

 

 

호텔 앞의 대로변에는 젊은 친구들로 가득차고.

 

 

마치 홍대 거리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젊음이 넘치고 세련된 타이완의 영걸 그리고 영가이

 

다음날 종아리 성형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인데..

타이완 우먼의 다리는 다들 예쁘다.

그래도 종아리 MICP로 좋아질 수 있는 여자들이 몇몇 눈에 띠긴 한다.

또 의학적인 관찰이 시작된다. ㅋㅋ

 

 

할로윈 데이인가... 근데 거의 매주 이런 분위기란다.

 

낯선 이방인들이 카메라를 들이대도 오히려 반기며 응해준다. 오히려 즐기는 듯..

나도 살짝 뒤에서 셔터질... 

 

 

 

대만의 자국내 자동차 산업이 없어서인지

대부분 일본차들이 많고 벤츠 BMW 도 눈에 많이 띤다.

한국에 그닥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알겠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의 자동차가 많이 보이면 좋으련만...

 

 

타이뻬이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클럽이란다.

입장을 위해 늘어선 줄이 300m다.

한국에서도 이런 광경은 못봤는데...

나야 줄서봐야 입장불가겠지만. 왠지 자꾸 줄을 서고 싶은 충둥이 억제되지 않는다. ㅋㅋ

아뭏든 에너지 넘치는 거리다.

 

 

 

 

이곳은 ATT fun 보다 좀 한산하게 줄서있는 다른 클럽.

이런 곳이 호텔주위를 사방으로 감싸고 있고 거리에는 할로윈 복장의 젊은 친구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한없이 즐기고 있지만 그래도 절제된 분위기와 질서있는 분위기다.

우리보다는 좀 더 세련되 보이고 눈쌀 찌푸리는 모습이 아니다.

 
 
 

기타/기타

Valinew 2013. 8. 28. 14:56

 

나의 벗들과의 즐거운 라운딩...

다들 바쁜 시간에 가족들 눈치까지 봐가며 새벽같이

청라 베어즈베스트에 모였다.

 

2년전 생긴 코스인데 처음 가본다.

물론 가끔 치는 골프이니 처음 가보는 골프장이 대부분....

 

 

 

새로 생긴 만큼

깔끔한 클럽하우스... 약간은 딱딱한 느낌

 

 

그린 스피드를 안내하는 골프장은 처음인것 같다.

 

 

나의 친구들...

인천과 평택의 큰 정형외과 병원의 병원장들...

 

 

 

 

청라 베어즈베스트 골프연습장...

아주 잘 되있다.

 

말은 많지만 청라국제도시의 면모도 이제 제법 갖춰지고 있어 보인다.

 

 

 

 

스타팅 라인...

 

3개의 코스가 있다.

 

 

바로 옆에는 국제학교가 붙어 있다.

 

 

 

라운딩 후 돈을 제법 딴 친구가 당연히 쏘는 고기집...

 

 

 

 

가성비 있는 한우고기들...

 

 

그리고 간장게장....

 

 

복들 많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니 이 아니 기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