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네트워크

알파카네트워크 2018. 7. 31. 18:12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야간진료 다니기좋은 한의원


회의시간이나 시험시간처럼 조용한 분위기 속에 배가 고프지도 않은데 자꾸

뱃속에서 소리가 나서 민망했던 분들 계시나요? 지속적으로 이런 증상이 진행된다면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정확히 밝혀진 원인은 없지만 증상은 매우 다양하기에

치료가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환자마다 증상이 다 다르지만 한방재활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히 판단하고 치료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한의원에서 야간진료 를 시행한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는데 소화기질환환자의

칠팔십프로를 차지할정도로 흔한 질환이라고하셨다. 전체인구중에 이십프로정도나 앓고 있다고.

이게 사람마다 증상이 달라서 똑부러지게 치료 잘하는 한의원으로 찾아가야 한다고 하는데!!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야간진료 위주로 찾아보았다. 다행히 집앞이라 편하게 다닐수있을것같다~~! ㅋㅋ

예전에 학교에서 중간고사였는데, 배도 안고픈데 자꾸 소리가나서 민망해혼난적이 있다.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이라고 한다. 한번그런게 아니고 자주그래서 민망한경우가 엄청 많이있는듯!!~!

또 복부팽만이나 설사증상이 있는경우, 장에서 수분이 제대로 흡수가 안되서 소리가 나기도 한다고...

가스배출이 잘 안될때 장 내에서 이동하면서 소리를 내기도 한다고 한다. ㅎㅎ 왠지 막 이해가 됐다.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야간진료 한의원에서 이러한 소리나는 증상말고도 두통이나 피로감, 불면증같은 정신적인 스트레스요인도

생길수있다고 , 배변의 불편함만이 아니라고 했다. 청주과민성대장증후군 하루빨리 나아야할텐데 ㅠㅠ

환자마자 증상이랑 발병하는 원인도 다르기 때문에 환자에게 한명한명 맞춰서 1:1 로 맞춤치료를 한다고한다

개인별맞춤한약이 장의 기능장애를 해결하고 건강상태보완까지 해준다고. ㅎㅎ빨리 낫고 편하게 살아보고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