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 지프가 승합차를 만든다면? 지프뱅글러 예상도 공개

댓글 0

오토 캠핑장,캠핑카 정보,자동차

2021. 1. 19.

 

지프가 승합차를 만든다면?, 지프 뱅글러 예상도 공개

 

 


출처 : Samirs Customs 인스타그램

‘승합차’ 지프가 등장해 화재다. 이름은 ‘뱅글러’. Samirs Customs에서 공개한 랜더링으로 탄생한 가상의 자동차다. 실제 생산 계획 역시 없으니 재미로만 보시길.

출처 : Samirs Customs 인스타그램

지프 뱅글러는 랭글러(Wrangler) 밴(Van) 버전이라는 뜻에서 이름 붙여졌다. 전통적인 랭글러 디자인을 따르지만, 캡 오버 디자인을 사용해 운전석이 앞 바퀴 위에 자리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덕분에 널찍한 실내공간을 얻었다. 다만, 운전석으로 통하는 문이 없어 2열 좌석을 통해 기어 들어가야 한다.

출처 : Samirs Customs 인스타그램

지프답게 본격 오프로드 구성도 갖췄다. 트레일 도어, 루프 랙, 루프 라이트, 후방 사다리도 모자라 앞 범퍼엔 윈치까지 장착했다.

출처 : Samirs Customs 인스타그램

캡 오버 디자인 때문에 엔진은 갈 곳을 잃었다. 예상해 볼 수 있는 위치는 운전자 엉덩이 아래다. 기존 랭글러에 들어가는 2.0 가솔린 터보 엔진과 V6 펜타스타 엔진을 넣기 위해선 억지로 밀어 넣어야 할 듯하다.

혹시 전기차 버전이라면, 바닥에 배터리를 깔고 넓은 실내공간을 제대로 만끽하며 오프로드를 누빌 수도 있겠다.

홍석준 woody@carlab.co.kr